헬조선


Uriginal
17.06.25
조회 수 1328
추천 수 2
댓글 29








여기 애들이 나에게 적대적인 이유가

전에 말했듯이

나의 철저한 반(anti) 음모론적 주장이 음모론을 퍼뜨려서 선동을 하려는 여기 교주들에게 거슬려서 그런 것도 있고

그리고 여기 애들이 서로 희망을 가지자는 알량한 위로를 바라면서 한탄하는 분위기에 거슬리는 이야기를 해서 그런 것 같다고 했는데

또 다른 이유가 있는 것 같다.

그것이 뭐냐면 여기 애들이 political correctness에 집착하는 씹선비라서가 아닌가 한다

사실 나는 생각보다 political correctness을 중시하는 편이고

요즘에 나타나기 시작한 political correctness을 싫어하는 사람들을 차별과 혐오를 정당화하려는 사람들로 부정적으로 보는 사람인데

전에 내가 히틀러를 영웅이라고 하고 인종청소해야 한다고 했다고 해서 내가 인종주의자처럼 보이나 하는데

현대 세계도 그 시대와 별 차이가 없다고 돌려까려고 그런 것이지 나는 인종주의를 좋아하는 사람이 아니지만

다만 이슬람이나 페미니즘에 대한 발언은 농담이 아닌 것은 맞고 그것에 한해서는 political correctness를 무시하기는 하지만

그것을 제외하면 political correctness를 중시하는 편이다

 

아무튼 내가 역사나 분자인류학을 가지고 한국 새끼들의 역사 망상을 무너뜨리려는 것에 여기 애들은 엄청난 반발을 하는데

여기 애들이 생각하는 political correctness에 거슬려서 그런 것 같다

분자인류학에 대해 이야기하면 인류는 다 아프리카에서 왔다고 하는데 누가 그것을 몰라서 그러는줄 아나

인류는 아프리카에서 온 한 조상의 후손이라는 것이 밝혀졌는데도 str 염기서열변이가 일어나고 subclade로 분화하는데 몇 천년 걸린다는 것을 밝혀낸 학자들이 순혈주의자면

Taxonomy 하는 학자들도 순혈주의자로 몰아서 문화대혁명으로 파괴하러 가자

무슨 인류는 다 아프리카에서 온 하나의 조상을 가진다는 순진하고 듣기 좋은 소리 하면서 씹선비 짓하면 뭐 진보적으로 보일 줄 알고 뭔가 착각을 하는 것 같다

사실 하플로그룹을 우생학이라고 하는 새끼들은 아는 것도 쳐 없는 새끼들이라는 증거인데

신체적 형질과 전혀 아무런 관계가 없는 Junk DNA의 염기서열 가지고 하는 것인데 이게 우생학이라니 뇌가 없나 하지만

 

그리고 하플로그룹을 근거로 한국인과 몽고족, 만주족은 일절 관계 없다고 하면

중화사대주의를 불어 넣으려는 유교탈레반으로 몰아서 물어뜯고

또 인간은 어차피 다 섞이게 되어 있다는 씹선비 소리를 하면서 진보적인 척을 하는데

섞인 것을 누가 모르냐

중동에 R1 좀 섞였으니 아랍인도 유럽인이고 유럽에 J 좀 섞였으니 유럽인이나 무슬림이나 다른 것도 없는데 서로 싸우지 말고 잘 해 보라고 해 보든가

무슬림과 유럽인이 서로 섞인 정도와는 비교도 되지 않는 극소수로 거의 없다시피한 한국과 유목민의 그것을 어떻게 동족으로 해석할 수 있나 하고

한국어에 차용된 만주어도 한국어를 퉁구스어족에 넣으려는 새끼들이 죽어라고 찾아낸 것도 일본어와의 그것에 비하면 아무 것도 아닌데 한국인과 몽고족, 만주족이 동족이라고 하면서

한국 민족의 장대한 유목제국이라는 개소리 하는 새끼들 까려니까 왜 그렇게 물어뜯나 했는데 저 따위 알량한 깨시민 씹선비 짓 때문이었다니

 

이 사이트에서 교주가 되려면 여기 새끼들 한탄을 얼마나 잘 위로하느냐, 얼마나 political correctness를 잘 지키는 깨시민이냐, 듣기에 좋고 자극적인 음모론을 얼마나 잘 이용해서 선동하느냐인 것 같다






  • 리아트리스Best
    17.06.25
    원래 세상에 그러한 강력하고 절대적인 도덕이나 진실이 존재했다면 이 세상이 이렇게 혼란스럽지 않았을 것입니다. 
    다들 자신의 목적을 이루기 위한 하나의 말일 뿐 진실은 그 너머에 있지요.
  • Delingsvald
    17.06.25
    일단 존을 보면 그런 것 같지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Delingsvald
    17.06.25
    딱히 틀린 말도 아니지 않나
  • Delingsvald
    17.06.25
    있으면 내가 영어를 너무 못해서 그런데 영어 발음이나 평가 해 줘라
  • 영어 엑센트는 브릿티쉬꺼냐 아메리칸꺼냐

  • Delingsvald
    17.06.25
    미국식은 볼티모어쪽 사투리고 영국식은 영국 표준어하고 브리스톨쪽 사투리인데
  • Delingsvald
    17.06.25
    아무튼 들려주냐 마냐
  • have you asked the others to rate your pronunciation? what did they say? 
  • Delingsvald
    17.06.25
    원어민들은 알아 듣는데 발음이 좀 특이한 편이라고 하더라 일단 미국 볼티모어쪽 사투리부터 먼저 들려준다 잠깐만 기다리자
  • Delingsvald
    17.06.25

    일단 여기 있다

    http://elidmodsfjall.flnet.org:2763/audio1.wav

  • 그 모음을 길게 늘어뜨리는건 맞는데, 입을 작게 써서 약간 흐트런진감도 있고, 자연스러움을 넘어 impress 를 하려는 느낌들어 과장감도 느껴짐 

     
  • Delingsvald
    17.06.25
    그렇냐 그러면 알아들을만은 하냐
  • ㅇㅇㅇ 
  • Delingsvald
    17.06.25
    나름대로 괜찮으면 영국 표준어하고 브리스톨쪽 사투리도 들려준다
  • 나 영국어는 어떻게 평가해야 하는지 모르겠다 
  • https://www.youtube.com/watch?v=rlovVH2L8us
  • 나도 예전에 버지니아 갔을때 이사람들 이렇게 말한거 들어본적있음. 근데, native 라 과장감이나 의도성은 안느껴짐 
  • Delingsvald
    17.06.25
    나도 사실은 녹음해야 해서 녹음 안 하면 더 자연스러울지도 모르겠다
  • Delingsvald
    17.06.25
    아무튼 영어 못하는 편이냐
  • 영어 평가를 하려면 단순히 발음가지고는 모르지 ㅋㅋㅋ 그리고 영어를 잘하는게 native 이랑 비슷하게 하는것인지, autehnicity 를 최대한 지키면서 하는것? 혹은 C1 마스터? 그 기준도 모르겠고 

  • 사투리 구사로는 모르겠고, 일단 내가 볼땐 아나운서와 뉴욕타임즈 수준까지 유사하거나 비슷하거나 동등하게 구사할 수 있으면 괜찮은 편이라고 봄. 

  • Delingsvald
    17.06.25
    아무튼 영국 표준어다

    http://elidmodsfjall.flnet.org:2763/audio2.wav
  • bristole dialect 가 아니고 ㅋㅋㅋㅋ? welsh 구사 할수 있냐 너 ㅋㅋㅋㅋ? 

  • Uriginal
    17.06.25

    확실히 그런 것 같고 john이 사라진지 이렇게 오래 됐는데도 그 새끼의 영향력이 이렇게 강하게 남아서 아직도 그 새끼에 충성을 하고 뒤를 이으려는 애들이 이렇게 많은가 하지만
    아무튼 일본인이 도래인의 후손이고 아이누어를 쓰는 사람들의 조상과는 유전자 이외에는 관계가 거의 없다는 것은 이미 증명 가능한 사실인데 이것을 부정하고 일본인은 순혈이라는 것처럼 말하면서 나를 순혈주의자로 모는 것은 어쨰서 그런가 하지만
    보니까 개인적으로 일본식 역사관의 영향인 것 같은데 여기 애들과 특정 일본인들을 상대할 때 받는 느낌이 거의 비슷하지만

  • 남들편에 진실되게 서는것처럼 보이면서도, 도덕성과 정의로움따위를 이용하는것도 일종의 전략이지. 존 애덤,크롬웰,

    루터도 결국 도덕성을 세력을 확장시킨다는 자신의 목적에 맞게 도덕성을 이용한 비열한자들에 불과하다 ㅋㅋㅋㅋ 
     
    이 세상에는 절대적으로 옳은것은 없다. 결국 상대적으로 누가 프레임이 더 강하느냐의 차이이고, 충돌에서 어느 프레임이 꺠지느냐의 문제이다. 결국은 전략과 집중의 문제라고 봄.
  • 원래 세상에 그러한 강력하고 절대적인 도덕이나 진실이 존재했다면 이 세상이 이렇게 혼란스럽지 않았을 것입니다. 
    다들 자신의 목적을 이루기 위한 하나의 말일 뿐 진실은 그 너머에 있지요.
  • 심지어 저도 자신의 목적을 이루기 위하여 말하는것이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인간이란 본래 그러니깐요 
  • 그렇지요. ㅎㅎ 그래서 듣는 사람 또한 주체적일 게 요구되는데 헬조선인들은 이게 부족하니...
  • 교착상태
    17.06.26
    노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35 0 2015.09.21
12661 제주도는 남괴제국주의로부터 해방되 독립쟁취해야 한다. ㅇㅇ 3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71 0 2018.06.06
12660 학령 인구가 적은 게 어째서? new 노인 718 0 2018.06.07
12659 노무현 문재인 연설내용도. 일본이 다케시마 지들땅으로 인정안하면 뭐 제국주의 식민지배의 정당성을 주장... 4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53 0 2018.06.07
12658 한국의 루키즘 new 노인 701 1 2018.06.07
12657 한자, 공자가 한국 기원이라고 주장하는 한국새끼들 많지 않나 7 new Uriginal 812 1 2018.06.07
12656 우나너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617 0 2018.06.07
12655 터어커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589 0 2018.06.07
12654 최저임금 문제에 관해서 자세히 설명해준다. 4 new DireK 1078 2 2018.06.07
12653 94년도 미국이 북폭 검토햇다는데, 왜안한거? 그때 햇음 어케댓음? 서울불바다 남한경제붕괴?? 9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214 0 2018.06.07
12652 경상도살인귀 이벤트호라이즌호 남한 .JPG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35 0 2018.06.07
12651 헬좆센 한남충새끼들이 대안우파보다도 못한 이유 3 new 소수자민주주의 1104 2 2018.06.07
12650 이씨조선, 류큐왕국 은 명 청 속국임??? 6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24 0 2018.06.07
12649 기존의 한국 학기제를 9월로 바꿔야 하는 이유 new 노인 894 1 2018.06.08
12648 매춘부.JPG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442 0 2018.06.08
12647 무례하고 이치에 어긋난 언동으로 계속 사람 기분 더럽게 하고 빡치게 하고 살인충동 일어나게 하는게 조선...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88 1 2018.06.08
12646 92년도에 로저포터란 애가 클린턴한테 이짓 안햇으면 부시가 재선하고. jpg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98 0 2018.06.08
12645 통일은 포인트가 아니지. 남괴군을 잘 감시해야 한다. 1 new DireK 1121 3 2018.06.08
12644 마일로 이아노풀로스를 숭배하는 한국인들에게 3 new 노인 739 0 2018.06.08
12643 한국 화장실 문화의 문제점(퍼옴) new 노인 916 0 2018.06.08
12642 헬조선 노출 6 new 희망없는헬조센 1054 2 2018.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