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명성황후
17.06.25
조회 수 942
추천 수 2
댓글 1








우리사회가 '분노'로 변한이유?

 

제생각엔 그렇습니다 . 우리사회가 분노가 정말 많이 쌓여있는것같아요 .

헬센징들을 감싸는건 절대 아니지만 , '한'이 많은민족이에요.. 헬센징들이 .. 역사적으로도 정말로 많이 비극을 겪었죠 (물론 스스로 국력을 키우지못한결과지만)

역사적으로 많은비극들을 겪었고 , 국가적이익보단 국가내에서 나오는 이익(서민들을 경제적으로 수탈함 , 세금부과 물가인상)에 집중합니다 .

그래서 ... 헬센징들이 분노가 많은거죠 .

 

같은나라안에서 ... 서로 치고받고 싸우고 , 서로 빼앗아야 살아남는 경제적구조이기때문이죠 .

만약 헬조선이 미국이나 일본같이 강대국이나 선진국이었으면 어땠을까요? 안에서 얻는이익(내수시장)도 많겠지만 , 국제적으로도 많은 국익을 획득하기때문에 ..

사회가 분노로 변할필요는 없었다는걸 말씀드립니다

 

그래서 헬센징들 성격이 매우 드럽습니다 ... 아무리 같은 자국민이어도 ... 나의이익앞엔 그냥 짐승만도 못한 존재로 변함

화도 잘내고 , 욕도 정말잘하고 , 모든걸 헬화시켜버리는 ... 그런존재가 돼버렸다고 봅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53 0 2015.09.21
12661 제주도는 남괴제국주의로부터 해방되 독립쟁취해야 한다. ㅇㅇ 3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71 0 2018.06.06
12660 학령 인구가 적은 게 어째서? new 노인 718 0 2018.06.07
12659 노무현 문재인 연설내용도. 일본이 다케시마 지들땅으로 인정안하면 뭐 제국주의 식민지배의 정당성을 주장... 4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54 0 2018.06.07
12658 한국의 루키즘 new 노인 701 1 2018.06.07
12657 한자, 공자가 한국 기원이라고 주장하는 한국새끼들 많지 않나 7 new Uriginal 813 1 2018.06.07
12656 우나너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617 0 2018.06.07
12655 터어커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589 0 2018.06.07
12654 최저임금 문제에 관해서 자세히 설명해준다. 4 new DireK 1078 2 2018.06.07
12653 94년도 미국이 북폭 검토햇다는데, 왜안한거? 그때 햇음 어케댓음? 서울불바다 남한경제붕괴?? 9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214 0 2018.06.07
12652 경상도살인귀 이벤트호라이즌호 남한 .JPG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35 0 2018.06.07
12651 헬좆센 한남충새끼들이 대안우파보다도 못한 이유 3 new 소수자민주주의 1105 2 2018.06.07
12650 이씨조선, 류큐왕국 은 명 청 속국임??? 6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24 0 2018.06.07
12649 기존의 한국 학기제를 9월로 바꿔야 하는 이유 new 노인 894 1 2018.06.08
12648 매춘부.JPG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442 0 2018.06.08
12647 무례하고 이치에 어긋난 언동으로 계속 사람 기분 더럽게 하고 빡치게 하고 살인충동 일어나게 하는게 조선...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88 1 2018.06.08
12646 92년도에 로저포터란 애가 클린턴한테 이짓 안햇으면 부시가 재선하고. jpg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98 0 2018.06.08
12645 통일은 포인트가 아니지. 남괴군을 잘 감시해야 한다. 1 new DireK 1122 3 2018.06.08
12644 마일로 이아노풀로스를 숭배하는 한국인들에게 3 new 노인 739 0 2018.06.08
12643 한국 화장실 문화의 문제점(퍼옴) new 노인 916 0 2018.06.08
12642 헬조선 노출 6 new 희망없는헬조센 1054 2 2018.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