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명성황후
17.06.24
조회 수 1330
추천 수 1
댓글 5








한국여자라도 ... 여자를 사귀고싶다

 

난 한번도 여자를 사겨본적이없음 .. 21살인생에 ;..

짝사랑고백했다가 안좋게 끝나고 ....

 

대신 돈만 밝히거나 그런여자들은 좀 걸러야겠지만






  • 교착상태
    17.06.24
    21 살이면 한참 어리네.
    센숭이 처럼 모쏠이네 하는 개병신 소리 지껄이며 
    자괴감 갖지 말고 너 자신의 삶이나 추구해라.
  • 명성황후
    17.06.24
    땡큐~ 근데 너무 외로워서 글로 많이 적어본다
  • 그 나이면 돈 얼마 있습니까? 그 돈 갖고 아마존, 구글, 삼성순실전자(돈벌려면 한다 돈은 자유다!), 자원회사, 아이티와 아이티 부품회사 주식 사서 돈벌어야 된다. 그게 무기다. 돈 무조건 모아야 외국 가는 거다. 돈 몇억 ~ 십억 있으면 국적 살수 있다. 유럽인 될 수 있다. 돈으로 다된다!! 몰타, 그리스, 에스파냐 일단 거기라도 (유럽이다 유럽인이다 인종개조다 감사해라!) 가야 산다. 헬조선 문닫힌다. 콜오브듀티 블랙옵스 보쿠타 탈출미션 해봐라 거기서도 기차 지나가면 소련 추노꾼 쫓아와서 개죽인다. 
  • 자동차 회사는 별로다. 전기차 더 뜰때까지 기다리자.
  • 검은달
    17.06.25

    예전에도 말했지만  나도 연애 많이 안해봤다  

    못생긴 것도 아니다  화보촬영이나  영화 단역도 했었다   
    거지인 것도 아니다  흙수저이긴 하지만 나쁘지는 않다. 
    뭐 말 못하는 것도 아니고 친구나 대인관계 활발하고 
    나름 인생 열심히 살았다고 생각한다  
    나도 연애 콤플렉스 많았었는데  무언가 공감되서 댓글 단다 
    물론 이제 그딴 건 상관 없지만 ㅇㅇ
     
    모쏠이네 어쩌네 그딴 선동 넘어가지 마라  
    그 시간 동안 넌 단지 다른 일을 한 것이고 그것만큼 발전한 거다 
    그리고 어차피 연애 많이 하고 이런 새끼들은 
    그냥 금수저라거나  아니면 지 인생 포기하고 떡에 환장한 병신들이다. 
    레알 둘 중 하나다  
     
    연애가 그렇게 하고 싶나?  그럼 꽃단장하고 밖에 나가서 닥치는대로 
    번호라도 따라.  소개팅 앱도 요즘 썩어난다 
    원래 처음에 아무것도 없으면 차이고 실패하면서 배우는 거다 
    가만히 앉아서 상황이 바뀌길 기다리는 건 정신병자들이 하는 짓이다 
    아니면  스스로의 가치를 쌓으면서 기다려라 그럼 그 가치에 걸맞는 상대가 
    나타나기 마련이다 원래 진짜 사랑은 그렇게 하는 거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53 0 2015.09.21
12724 한국 야구팀이 마운드에 국기 꽂는 이유 뭔지 아냐 1 new Uriginal 1140 0 2018.05.27
12723 그놈의 능력과 노오력이 위험한 이유 new 노인 869 0 2018.05.27
12722 박정희가 저지른 만행을 다룬 영화 new 노인 897 1 2018.05.27
12721 한국은 먹지도 않는 쌀 가지고 보호무역 혹은 민족주의 그만 외치라 new 노인 875 1 2018.05.28
12720 데이비드 콕스(David cox)와 군대 가혹 행위 new 노인 885 0 2018.05.28
12719 714번 쥐새끼는 불쌍한게 1 new 북대서양조약기구 904 2 2018.05.28
12718 캐나다로 병역난민 갈려합니다만 실현가능성 높을까요? 3 new RubenTobbieVictoriano 1089 2 2018.05.28
12717 미쿡서 1차대전~베트남전 까지 징집 안당한 세대는 어디어디임??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70 0 2018.05.28
12716 터미네이터 스토리 이해 안대는점.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61 0 2018.05.28
12715 처절한 전쟁, 무시무시한 전쟁. <--이것들 영어로 어케표현함?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645 1 2018.05.28
12714 중국 버러지 새끼덜과 미국 버러지의 공통점. 2 new DireK 1098 1 2018.05.28
12713 근데 좌익들은 왜그리 성매매 존나 까대고 금지하고 처벌해야 한다 개지랄함? 2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70 1 2018.05.28
12712 탈레반이 테러햇는데 미국이 이라크, 아프가니스탄 공격한게 어째서임?? 2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663 0 2018.05.28
12711 대만 나라이름 중화민국에서 대만으로 바꾸고 중국이랑 별개의 나라다 선언하는게 좋지 않음? 왜일케 안하지??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542 0 2018.05.28
12710 2015년 5월 논산훈련소에서 명량, 론서바이버, 엣지오브투모로우 보여줫는데. ㅇ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43 0 2018.05.28
12709 이놈의 유관순 논란 new 노인 953 0 2018.05.28
12708 맥잡(McJob)과 노동자 탄압 1 new 노인 655 0 2018.05.28
12707 인서울 개새끼덜의 고대사에 대한 거짓말. 2 new DireK 1181 1 2018.05.28
12706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에 글 쓰는 거 권한 없다고 안써지는데 1 new RubenTobbieVictoriano 675 0 2018.05.28
12705 할리우드 실리콘밸리 월스트리트 같은것들 다른지역에 만들수 없냐???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604 0 2018.0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