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명성황후
17.06.24
조회 수 796
추천 수 3
댓글 8








니들이 아무리 정신적으로 '탈조선'해봤자

 

아무 소용이 없어

 

헬센징 전체 10으로 치고 ... 탈조선스러운생각을 가진사람은 1도 안될꺼다

 

근데 정신적으로 탈조선? 여기서 정신적으로 탈조선하면 ... 전체10에서 9의 헬조선스러운 헬센징들이 병신취급할거다 ..

 

실질적으로 직접 외국으로 탈조선하는건말고는 방법이 없어 ...

 

한번 예를 들어보자 ...

 

한국에 아베같은 사람이 정권을 잡았다고 치자 ... 그리고 근로환경개선한답시고

재벌에게 강세하고 , 근로시간을 8시간으로 제한시키고 , 최저임금인상하고 휴가장려한다치자 ... 그럼 헬센징들이 좋아하겠냐?

아니 안좋아한다 ㅎㅎㅎ

왜냐하면 헬센징들은 '친재벌'성격을 가진 애들이거든 .... 그냥 스스로 노예를 자처한다고보면됨

아베같이 자국민을위해 일하는사람이 정권잡으면 ... 노무현꼴나거나 금방 물러날거임... (새누리당과 민주당 매국정치세력들때문에)

그런거보면 확실이 이나라에 '애국'하는사람이 정권을 잡기가 사실상 불가능하다고 보면된다

 






  • 아베는 정말 파격적인 정치가지 근로환경 적극 개선을 위하고 자국민을 챙겨주니.

    최장기 총리 지지율또한 높아. 나라도 아베 지지하겠다,

  • 명성황후
    17.06.24
    진짜 아베가 헬조선에서 독재한다면 난 찬성임 ㅎㅎ ... 진짜 자기나라를 사랑하는 지도자 ..
  • 진짜 우파란 저렇게 민생 안보 함께다루는 정치가임 일본이 괜히 선진국이 아님.

    근데 독재는 안됨.개인적으로 독재자는 싫어함.

  • 명성황후
    17.06.24
    그러게 ㅎㅎ 한국의 우파.좌파는 모두 매국놈들이지만
  • 방문자
    17.06.24
    정신적으로 탈조선 한 후 
    1. 육체적 탈조선을 한다
    2. 또는 헬조선 내에서 인간관계 단절하고 독립적으로 자기만의 세계에서 지능적으로 살아남을 준비를 한다. 

    둘 중 하나 하면 됩니다. 어렵지만 아주 어렵지는 않습니다. 
  • 명성황후
    17.06.24

    그렇군요 ..


    1번이 현실적으로 가능하겠지만... 2번은 현실적으로 많이 어려울듯싶네요

    자기만의세계는 좋지만 ...그것도 한계가있어서 ..

  • 노인
    17.06.25
    문제는 이민 절차가 어렵다는 게 문제
  • 씹센비
    17.06.25
    정신적 탈조센이 사실 가장 중요하다.
    그게 안되면 외국갔다가도 다시 돌아옴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140 0 2015.09.21
12716 한국 야구팀이 마운드에 국기 꽂는 이유 뭔지 아냐 1 new Uriginal 1140 0 2018.05.27
12715 그놈의 능력과 노오력이 위험한 이유 new 노인 867 0 2018.05.27
12714 박정희가 저지른 만행을 다룬 영화 new 노인 896 1 2018.05.27
12713 한국은 먹지도 않는 쌀 가지고 보호무역 혹은 민족주의 그만 외치라 new 노인 875 1 2018.05.28
12712 데이비드 콕스(David cox)와 군대 가혹 행위 new 노인 884 0 2018.05.28
12711 714번 쥐새끼는 불쌍한게 1 new 북대서양조약기구 904 2 2018.05.28
12710 캐나다로 병역난민 갈려합니다만 실현가능성 높을까요? 3 new RubenTobbieVictoriano 1085 2 2018.05.28
12709 미쿡서 1차대전~베트남전 까지 징집 안당한 세대는 어디어디임??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70 0 2018.05.28
12708 터미네이터 스토리 이해 안대는점.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60 0 2018.05.28
12707 처절한 전쟁, 무시무시한 전쟁. <--이것들 영어로 어케표현함?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645 1 2018.05.28
12706 중국 버러지 새끼덜과 미국 버러지의 공통점. 2 new DireK 1098 1 2018.05.28
12705 근데 좌익들은 왜그리 성매매 존나 까대고 금지하고 처벌해야 한다 개지랄함? 2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69 1 2018.05.28
12704 탈레반이 테러햇는데 미국이 이라크, 아프가니스탄 공격한게 어째서임?? 2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662 0 2018.05.28
12703 대만 나라이름 중화민국에서 대만으로 바꾸고 중국이랑 별개의 나라다 선언하는게 좋지 않음? 왜일케 안하지??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541 0 2018.05.28
12702 2015년 5월 논산훈련소에서 명량, 론서바이버, 엣지오브투모로우 보여줫는데. ㅇ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43 0 2018.05.28
12701 이놈의 유관순 논란 new 노인 953 0 2018.05.28
12700 맥잡(McJob)과 노동자 탄압 1 new 노인 655 0 2018.05.28
12699 인서울 개새끼덜의 고대사에 대한 거짓말. 2 new DireK 1180 1 2018.05.28
12698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에 글 쓰는 거 권한 없다고 안써지는데 1 new RubenTobbieVictoriano 675 0 2018.05.28
12697 할리우드 실리콘밸리 월스트리트 같은것들 다른지역에 만들수 없냐???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603 0 2018.0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