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 씹센비
    17.06.23
    2018 경제 폭망
    2025 나라 좃망
  • 2025년까지는 너무 깁니다. 2018년 경제 폭망 2020년 헬조선 좆망 이게 좀 현실적인 거 같습니다 ㅎㅎ
  • 씹센비
    17.06.23
    넉넉히 잡았습니다.
    상황에 따라 어찌 변할지 모르니..
    딱 이때쯤이면 무조건 망하겠구나 싶은 시기를 얘기 했을 뿐이죵
  • 내년에도 힘듬 ㅎㅎㅎㅎㅎㅎㅎ영구채 
  • 씹센비
    17.06.23
    영구채 자체로 나라가 멸망하진 않으니
    저렇게 썼소이다
  • 그럼 한계기업도산하면 그다음대책은 뭔가요?
  • 씹센비
    17.06.23
    없죠ㅋㅋㅋ
    근데 나라가 멕시코나 필리핀 처럼 될 것이고 흙수저들은 계속 고통받을 겁니다. 소말리아처럼 되려면 몇년 더 필요함
  • 일단 2018년 초 폭망 -> 헬조센 몰락 -> 미국철수 -> 대중종속(중화 어버이 섬기기)의 순서로 일어난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물론 그 사이에 2018년 초같은 폭락이 여러 차례 올수도 있겠지요.
  • 미군은 계속있어야하는데 하하 짜증나는군요 ㅋㅋㅋ
  • 뭐 저도 의도적으로 공격적으로 나온 건 아니고 2025년이면 너무 길지 않을까 해서 제가 임의로 줄여 본 거긴 합니다. 이게 무조건 틀렸다고 트집 잡으려는 게 아니라요.
  • 죽을놈들 빨리죽고 올라올놈들 빨리올라오게 금리좀 팍팍올리지
    썩어문드러진 시한부내려진 기득권들 좀 보호해 보겠다고 벌써 몇년째 금리인하~동결인지 ㅋㅋ
    나라 망하는건 100%기정사실인데 그래도 기회라도 잡아보려면 기득권보호 그만좀하지  
  • 내가 존나웃긴게 이거 내년에 영구채 만기란거 ㅎㅎㅎㅎㅎ와 ㅋㅋㅋㅋㅋ
  • 경제는 뭐 어제오늘 했으니까 지금 당장 픽 쓰러져도 이상할 거 없고 이제 남은 건 경제부터 시작해서 하나둘씩 쓰러져서 궁극적으로 헬조선 ㅈ망하는 거만 남았죠. 그럼에도 공무원 한다고 발광하는 센징이들 보면 눈물나다 못해 눈물샘 파괴될 거 같습니다.
  • 2018년 이면 내년이잖아 근데 내년도 길게 느껴진다 이런 막장 국가는 내일 망해도 이상할게 없는데.
  • 방문자
    17.06.23
    저어기 삼국 시대 때부터 레벨업 할 때마다 올럭 찍은 국가라서 쉽게 안 망합니다. 
  • 솔직히 all luck....은 절대 아니구요. 

    올생존, 올번식, 올집착에 몰빵한 종족이라 바퀴벌레처럼 생명력이 강한 것이라고 보면 되겠지요. 나라가 학대하고 외부 환경이 아무리 학대해도 죽지 않고 끈질긴 번식력으로 살아남지만, 저항할 줄 모르는....
  • 방문자
    17.06.24
    국가로서 그게 더 혐오스럽네요 ㄷㄷ..
    빨리 망했으면 좋겠네요. 
  • 제 소원도 헬조선 빨리 망하고 서양국가가 들어와서 합병해주고 돌봐주는 거....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6986 0 2015.09.21
12576 그것이 실제로 일어나고 말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 newfile CARCASS 1098 1 2018.06.14
12575 범죄자도 당선되는 더러운 헬조선. 3 new 헬메리카헬본헬조선 1249 2 2018.06.14
12574 미국이 킬링필드, 518학살 방치한 이유 머임??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270 0 2018.06.14
12573 미국이 518 군사진압 허가함???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69 0 2018.06.14
12572 여자들이 대체로 무책임하고 일 대충 처리하는 경향 잇음??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67 0 2018.06.14
12571 여성 인권 단체 vs 여성 가족부 new 노인 930 0 2018.06.14
12570 자랑스러운 마법의 나라 한국.jpg new 킹진태 815 3 2018.06.14
12569 나무 위키에는 본질을 왜곡한 글이 많다 1 newfile 노인 1220 0 2018.06.14
12568 동아 일보가 쓴 잘못된 기사 newfile 노인 526 0 2018.06.14
12567 16년 미대선에 오바마 vs 트럼프 붙엇으면 잼섯슬듯. 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79 0 2018.06.15
12566 박정희+박근혜와 이란 2 newfile 노인 730 2 2018.06.15
12565 북한 인권에 대해 무지한 한국인들 6 new 노인 1318 2 2018.06.15
12564 '우리나라'라는 말은 쇼비니즘적인 단어이므로 쓰면 안된다. 8 new 소수자민주주의 1068 4 2018.06.15
12563 한국 엘리트 체육의 문제점 new 노인 949 1 2018.06.15
12562 94년 클린턴 아니고 부시 대통령이면 북폭 했을라나? 저때 북폭해서 서울불바다 되고. 3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02 0 2018.06.15
12561 헬조선사람들은 바라는게 너무많다.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70 1 2018.06.16
12560 어제 프로듀스48봤는데.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726 0 2018.06.16
12559 헬조선에서 대통령이 문제가 아니다 . 2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79 0 2018.06.16
12558 헬조선사회문제에대해서 . 2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27 1 2018.06.16
12557 가짜 뉴스에 빠진 자칭 극우 노인들(기사) 3 new 노인 928 1 2018.0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