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Delingsvald
17.06.23
조회 수 975
추천 수 1
댓글 11








공감 그 사기꾼 새끼 말이야.

솔직히 여기 애들 듣지도 않을텐데 뭐하러 그러는지?

그런 것 같다.






  • Delingsvald
    17.06.23
    이미 사라졌는지
  • Uriginal
    17.06.23
    딱히 일본을 칭찬한 적이 없는데 일뽕이라고 헛소리해서 앞으로 죽창 찌르고 병신 취급해 주겠다고 하니까 가만히 있지만
    아무튼 일본을 딱히 칭찬한 적이 없고 오히려 일본인들의 병신 같은 역사관 까면 동조해 주려고 했는데 저러는 것을 보니까 그냥 지능이 낮은 것 같지만
  • 글 수준만 보면 피해의식과 정신이상이 아닌가 싶을정도 실제로 일본 사는지는 모르겠지만 만약 일본 사는거라면
    일본에서 안좋은 일을 많이 당해서 일본에 대한 악감정이 강해진게 아닌가 싶음
    뭐 본인 자유이긴 한데 솔직히 그 사람 글을 보면 피해의식에 미친 약간 병신같기는 함 
  • Uriginal
    17.06.23
    솔직히 일본을 빨든 말든 무슨 상관이라고 저러는지는 알 바는 아닙니다만
    재일 새끼들이 욕을 먹는 것도 자기들이 선택해서 일본에 사는 주제에 헛소리를 하는 것을 보면 저 새끼가 저러는 것도 그냥 한국인에게 유전되는 특징이 아닌가 의심되기조차 합니다만
    자기가 선택해 놓고 왜 다른 사람한테 저 지랄을 하는지는 알 바는 아닌데
    저는 일본을 딱히 빠는 사람이 아닌데 일뽕이라고 난리를 치면서 잘 하면 편 들어 주려는 사람조차 적으로 돌리는데 혹시 정신에 이상이 있는 것 아닌가 합니다만
  • 재일이 욕처먹는것은 다른 이유가 있는거고
    애초에 저 정도 지능으로 사회생활을 한다는것 자체가 신기
    나같으면 그냥 이 사이트에서 지랄 안하고 탈일본해서 그렇게 좋아하는 북유럽에 가려고 할텐데
    맨날 지 의견에 동의안하면 일뽕이라고 지랄떠는거보면 그냥 지능수준이 어린애가
    아닌가 의심이 듬 그냥 저런 부류의 인간은 상대를 안하는게 편함
    어차피 저런놈들 현실에서는 제대로 한마디도 못하는게 현실(애초에 씨발 현실에서 
    충실히 사는인간이 인터넷 키보드질에 열중하지도 않지만)
  • Delingsvald
    17.06.23
    사기꾼 새끼라서 어쩔 수 없지만
  • 헬조선 노예
    17.06.23
    Delingsvald님 헬포인트 5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헬한민국
    17.06.23
    이런 쉬발뜨가 또 공감이를 불러내는구만.

  • Delingsvald
    17.06.23
    솔직히 그 새끼가 오지 말라고 한다고 안 올 새끼도 아니고
  • 달마시안
    17.06.23
    지금 공감이보다 김치년 한마리가 들어와 족치는게 더 문제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24 0 2015.09.21
12542 [행복사회로 가는 길] 쩍벌남·개똥녀·맘충 … 실종된 시민의식 신조어로 표출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27 0 2018.06.18
12541 재계가 키운 ‘능력있는 3세’ 환상의 종말 2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961 1 2018.06.18
12540 운동권 출신 좌익들은 자기가 믿는 내용, 도그마에 벗어나는 얘기 나오면.ㅏ 7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52 1 2018.06.19
12539 약육강식 적자생존이다. 4 new Uriginal 908 2 2018.06.19
12538 북한의 한미 연합 훈련 중단과 미군 기지 폐지 요구를 잘못 알고 있는 기사 new 노인 742 0 2018.06.19
12537 어떤 회사 이력서에는 종교를 캐묻는 것이 존재 한다(퍼옴) 7 new 노인 1068 1 2018.06.19
12536 미국 대안우파 백인 남성들과 헬조센 메이저리티 한남충들의 인종관과 여성관. 1 new 소수자민주주의 1102 1 2018.06.19
12535 혼자서 식사하는것이 탈조선에 매우 도움이 되는이유. 14 new 서호 1259 6 2018.06.19
12534 국가 보안법과 함께 폐지하면 좋은 법 new 노인 1541 0 2018.06.19
12533 ‘편집자를 위한 북디자인’ 책 보고 한국 북디자인의 문제점을 발견했다 newfile 노인 616 0 2018.06.19
12532 한국이던 외국이던 1 new leakygut 1056 2 2018.06.19
12531 레이디가가가 말하는 해법 new leakygut 695 1 2018.06.20
12530 이토록 우수한 우리민족이 어찌하여 헬조선이 되었는가? 3 new 희망은탈조선 1165 0 2018.06.20
12529 헬센징들이 난민을 대하는 유럽 극우파스러운 태도. 1 new 소수자민주주의 938 2 2018.06.20
12528 ㅋㅋㅋ 증산도 버러지새끼덜을 까준다. 2 new DireK 1209 2 2018.06.20
12527 홧병이 도는 근본적 이유 2 newfile leakygut 1071 2 2018.06.20
12526 유튜브 방송 ‘조갑제tv’의 헛소리 newfile 노인 675 2 2018.06.20
12525 어느 인권사이트에서 메이저리티 한국인을 비방하면 싫어 한다는 글을 봤다 new 노인 923 2 2018.06.20
12524 한국인의 약점잡기 new leakygut 686 1 2018.06.20
12523 트라우마 범벅 사회에서 심리치료는 newfile leakygut 812 1 2018.0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