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100프로 완벽한 탈원전이야 당연히 당장은 무리다. 수십년에 걸쳐 서서히 진행되야 하고 그럴 수밖에 없다.

 

그러나 노후원전, 즉 고리 1호기나 월성 등만큼은 당장 정지시키고 없애야 하는게 맞다.

 

뭐? 전기세? 미쳤는가?

 

고리원전 폭발하면 당장 자신의 목숨이 날아가고 국가경제가 초토화되어서 전기세 10배 오르는것보다도 비교가 불가능한 막심한 피해인데

 

전기세 처운운하는게 도대체가 말이 되는가?

 

전기세 처 운운하며 고리원전 정지 반대하는건 들을 가치조차 없는 개소리다.






  • 블레이징Best
    17.06.20
    당연한 말이지. 나도 탈원전은 반대다. 그런데 한계수명 10년이나 지난 원자로 즉 핵폭탄을 가만히 두라는건 미친거지. 전기세 하나 때문에 550만명 넘는 사람들을 뭐 죽이기라도 하겠다는거냐 뭐냐? 전기세가 쳐 부족한게 걱정이면 서울 근처에 원전 새로 하나 더 지으면 되겠네 ㅋ
  • 블레이징
    17.06.20
    당연한 말이지. 나도 탈원전은 반대다. 그런데 한계수명 10년이나 지난 원자로 즉 핵폭탄을 가만히 두라는건 미친거지. 전기세 하나 때문에 550만명 넘는 사람들을 뭐 죽이기라도 하겠다는거냐 뭐냐? 전기세가 쳐 부족한게 걱정이면 서울 근처에 원전 새로 하나 더 지으면 되겠네 ㅋ
  • 사실 원전은 위험한데다가 실상 저렴한 게 아니라서 탈원전은 해야하긴 해요.

     
    그게 건설비용 + "메꾸는 데 드는 비용"하면 전기생산도중의 저렴함을 상쇄하기 때문에... 단지 치뤄야 하는 폭탄을 조금 뒤로 옮기는 효과밖에 없습니다.
  • 슬레이브
    17.06.21
    제가 수업에서 들었던건데, 이제 원전 분해 사업으로 일자리 창출이나 돈이 도는 것은 맞습니다. 원전 분해 기술이 좀 독보적인 것이긴 하거든요 ㅋ
  • 진짜 이놈의 개한민국은 선조들이 똥싸대는걸
    후손이 치워요 시발
  • 블레이징
    17.06.20

    문재인이가 고리원전 1호기 안닫았으면 난 아마 유령도시가 되어버려서 사람 하나 없는 내 집 주변에서 방독면 끼고 창 들고 두리번대면서 스캐빈징이나 하고 돌아다니고 그게 미디어에 찍혀 니들도 그거 보고 존나 웃기다고 낄낄댔을걸 ㅡㅡ...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204 0 2015.09.21
12576 그것이 실제로 일어나고 말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 newfile CARCASS 1098 1 2018.06.14
12575 범죄자도 당선되는 더러운 헬조선. 3 new 헬메리카헬본헬조선 1251 2 2018.06.14
12574 미국이 킬링필드, 518학살 방치한 이유 머임??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270 0 2018.06.14
12573 미국이 518 군사진압 허가함???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69 0 2018.06.14
12572 여자들이 대체로 무책임하고 일 대충 처리하는 경향 잇음??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67 0 2018.06.14
12571 여성 인권 단체 vs 여성 가족부 new 노인 930 0 2018.06.14
12570 자랑스러운 마법의 나라 한국.jpg new 킹진태 815 3 2018.06.14
12569 나무 위키에는 본질을 왜곡한 글이 많다 1 newfile 노인 1220 0 2018.06.14
12568 동아 일보가 쓴 잘못된 기사 newfile 노인 526 0 2018.06.14
12567 16년 미대선에 오바마 vs 트럼프 붙엇으면 잼섯슬듯. 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79 0 2018.06.15
12566 박정희+박근혜와 이란 2 newfile 노인 730 2 2018.06.15
12565 북한 인권에 대해 무지한 한국인들 6 new 노인 1319 2 2018.06.15
12564 '우리나라'라는 말은 쇼비니즘적인 단어이므로 쓰면 안된다. 8 new 소수자민주주의 1069 4 2018.06.15
12563 한국 엘리트 체육의 문제점 new 노인 949 1 2018.06.15
12562 94년 클린턴 아니고 부시 대통령이면 북폭 했을라나? 저때 북폭해서 서울불바다 되고. 3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02 0 2018.06.15
12561 헬조선사람들은 바라는게 너무많다.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70 1 2018.06.16
12560 어제 프로듀스48봤는데.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726 0 2018.06.16
12559 헬조선에서 대통령이 문제가 아니다 . 2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80 0 2018.06.16
12558 헬조선사회문제에대해서 . 2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27 1 2018.06.16
12557 가짜 뉴스에 빠진 자칭 극우 노인들(기사) 3 new 노인 928 1 2018.0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