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내가 일뽕은 아니다

내가 일본에서 좋아하는 건 음식밖에 없음

그래도 독도, 동해 등등 각종 반일 짓거리 하는 놈들이 제일 병신이고 무식한 놈들인 이유

 

 

1. 독도 

 

전 세계에 독도를 독도라고 부르는 놈은 조센1징, 짱개, 섬짱개, 이스라엘 유대놈들밖에 없음.

그리고 해양수산부 소속 공무원이나 독도 주변 해양플랜트 산업종사자가 아닌 이상 독도를 독도라고 불러서 지한테 이득될게 하나도 없음.

왜 지랄함?

 

2. 동해

 

동해는 명칭 자체가 웃긴게

세계에는 정말 많은 동해(East Sea)가 있음.

왜 동해가 많으냐

무엇인가의 동쪽에 있으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니까 우리나라 동쪽에 있으니까 동해여야 한다 이게 대략 국뽕충들의 개논리임.

 

3. 위안부, 식민통치가지고 지랄하는 놈 

 

김종필이랑 오히라가 오히라 - 킴 메모를 통해서 한일협정 체결하고 그걸로 당시 일본의 책임은 끝났음.

당시 일본 GNP의 아주 높은 비율을 차지하는 거대한 액수로 

일부는 박정희가 자기 공화당비로 쓰고 

일부는 국가 산업 발전시키는데 다 썼음.

 

그래서 굳이 따질거면 대한민국에 보상해달라고 해야함.

 

이미 책임 끝난 일본에 가서 뭐 어쩌라고?

 






  • 리아트리스Best
    17.06.19

    사실 조선도 내 나라 아니었고 일제도 내 나라 아니었고 현대는 사실상 구지배계급 앙시엥레짐의 통치연장기(조선 시대 양반 + 일제시대 조선통치자)라 내나라 아니기는 마찬가지죠.... 그냥 반도 역사상 그런 건 없었습니다.

     
    그냥 삥 안뜯고 해주는 게 많으면 좋을 뿐, 더럽고 쓰잘데기없이 하는일도 없는 군벌 무뢰배들이 삥이나 뜯어가고 애국뽕 나라뽕, 민족뽕 주입하는 거 보면 짜증이 나더라구요. 
    어차피 내나라도 아닌 헬조센인데....
     
    솔직히 반일이 싫다고 하는 것도 정보날조질과 헬조센 군벌 빨아주는 멍청한 짓을 하니까 그런거지, 일제가 내나라였던 것처럼 착각하는 멍청이들 보면 웃음이 나오더군요.
  • 둠헬
    17.06.19
    그걸 왜 여기다 올림? 공감이랑 일대일 맞다이떠라 
  • 공감 그걸 여기 왜 올려?

    제발 이런 쓸데없는 소리는 일뽕사이트에나가서 올려라 
  • 둠헬
    17.06.20
    내가 올린 글 아닌데? 글쓴이랑 개인적으로 다이다이하라고
  • 헬조선 노예
    17.06.20
    헬둠님 헬포인트 5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Uriginal
    17.06.19
    좀비 새끼들은 아예 사고를 정지한 놈들이라 그러는 것은 어쩔 수 없지만
    진짜 악질적인 새끼들은 객관적인 척하는 씹선비 역사 카페 같은 곳에서 실증적 자료로 위의 한국인 논리 논파하면 일뽕 낙인찍기로 강퇴하는데
    일반 좀비 한국인보다 저런 새끼들이 더 악질 아닌지
  • 노인
    17.06.19
    특히 '민족사학'이 그렇다고 함
    사실 민족에 연관 시켜 역사 쓸리가 없는데 말야 
  • Uriginal
    17.06.19

    한국인과 유목민이 같은 민족이라는 만선사관을 까면 만선사관이 일본 제국주의적 역사관이든 말든 사실에 부합하면 인정해야 한다고 울부짖으면서

    일본의 한국에 대한 전쟁 범죄에 대한 한국의 주장이 부당한 것을 실증적 자료를 가지고 주장하면 한국인으로서 불편하다고 강퇴하고 그러지만
  • 블레이징
    17.06.19

    아니 딱히 관심없다. 어차피 일제강점기 동안은 내 나라 아니었다. 지금도 헬조선 내 나라 하기싫다. 탈조선 시켜달라고 해도 절대 안시켜주고 강제노역이라는 노역에 삥은 죄다 뜯어가는데 남의나라 신경쓸 거 같냐?

  • 사실 조선도 내 나라 아니었고 일제도 내 나라 아니었고 현대는 사실상 구지배계급 앙시엥레짐의 통치연장기(조선 시대 양반 + 일제시대 조선통치자)라 내나라 아니기는 마찬가지죠.... 그냥 반도 역사상 그런 건 없었습니다.

     
    그냥 삥 안뜯고 해주는 게 많으면 좋을 뿐, 더럽고 쓰잘데기없이 하는일도 없는 군벌 무뢰배들이 삥이나 뜯어가고 애국뽕 나라뽕, 민족뽕 주입하는 거 보면 짜증이 나더라구요. 
    어차피 내나라도 아닌 헬조센인데....
     
    솔직히 반일이 싫다고 하는 것도 정보날조질과 헬조센 군벌 빨아주는 멍청한 짓을 하니까 그런거지, 일제가 내나라였던 것처럼 착각하는 멍청이들 보면 웃음이 나오더군요.
  • 공감 크~엄지척~^^
    내가말하고 싶은 포인트를 조목조목 말씀해주시네요 
    일제가 내나라였던 것처럼 착각하는 멍청이들 보면 찌질이보이죠
  • 일뽕찐따 자기합리화가 더 한심한건 모르나 봄

    일제강점기를 저렇게밖에 생각 못하는건

    무식한거냐? 생각이 짧은거냐?

  • 크~ 오늘 왜이리 개념분들이 많은지 ^^
    정작 일뽕찐타 자기합리화가 더 한심한건 일뽕들은 인정 못하지요 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14 0 2015.09.21
12462 프랑스 징병제 도입 vs 한국의 징병제 1 newfile 노인 1075 1 2018.06.27
12461 한국인들은 고가 브랜드 지나치게 선호한다 new 노인 993 0 2018.06.27
12460 진짜 그놈의 남성혐오 드립 너무 역겹다. 1 new 소수자민주주의 915 1 2018.06.27
12459 공자, 한자, 치우 한국 기원이라고 주장한 한국인 단 한명도 없다 new Uriginal 912 1 2018.06.27
12458 한국인들은 PC(정치적 올바름)를 비판할 자격이 없는 이유 1 new 노인 1078 0 2018.06.27
12457 호주제를 부활하면 안되는 이유 new 노인 1066 0 2018.06.28
12456 기존의 한국식 이름 체계를 바꿔야 하는 이유 new 노인 662 0 2018.06.28
12455 한국, 중국, 베트남식 이름의 차이점 5 new 노인 1061 1 2018.06.28
12454 헬조선 패션 디자인 카피 newfile 노인 843 0 2018.06.28
12453 한국인들의 옷들이 다 비슷한 이유 4 newfile 노인 1374 2 2018.06.28
12452 혼혈인에게 차별적인 글을 쓴 동아사이언스 6 newfile 노인 1109 0 2018.06.28
12451 진짜 대만 같은게 나라냐 2 new Uriginal 1027 2 2018.06.28
12450 강제 개종의 시초는 선교활동이다 new 노인 1064 0 2018.06.28
12449 좋은 기사 발견 - 양심적 병역거부자 감옥 안가게 된다 1 new 노인 1110 0 2018.06.28
12448 헬조선 군대 의료 시스템 (기사) new 노인 799 0 2018.06.28
12447 지긋지긋한 헬조선 정신승리 3 newfile 백원만 1085 2 2018.06.29
12446 에이즈 환자에 대해 편견을 버려야 하는 이유 newfile 노인 911 0 2018.06.29
12445 솔직히 메갈이 일베/워마드랑 동급이였냐? 6 new 소수자민주주의 942 1 2018.06.29
12444 한국 선교 단체와 개신교의 문제점 new 노인 1065 0 2018.06.29
12443 한국 TV의 좆이돌 속에 전체주의가 떠오른 거 보니 이게 생각이 났다 newfile 노인 620 2 2018.0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