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우체통' 속에 버린 양심…공공시설물, 쓰레기에 몸살 : 네이버 뉴스


우체통 같은 공공 시설물에 쓰레기 버리는 사람들, 이제는 좀 줄었을까요?

 

이혜미 기자가 실태를 고발합니다.

<기자>

지난달 28일 밤 8시, 서울역 무인복합기의 모습입니다. 출력한 종이가 나오는 곳이 쓰레기로 가득 찼습니다.

[김형빈/서울역 역무팀장 : 한마디로 어이가 없었죠. 서울역에도 쓰레기통이 많이 있거든요.]

무인복합기의 이런 수난은 길거리 우체통도 겪고 있습니다.

우체통을 열어봤습니다. 우편물 사이로 담배꽁초, 고무줄, 영수증까지 각종 쓰레기가 나옵니다.

[주홍택/광화문우체국 집배원 : 여름에는 아이스크림이나 하드, 쭈쭈바 같은 걸 먹고 (우체통에) 넣어버려요. 녹으니까 끈적끈적 하고…(우편물을) 가져가서 휴지로 닦아야 해요.]

우체통에 상습적으로 쓰레기를 버린 남성을 우체국 직원이 잠복해 붙잡아 경찰에 넘긴 일도 있었습니다.

제가 광화문 주변 우체통 6곳을 돌아봤는데 우체국에서 매일 우편물을 수거하면서 쓰레기를 치우고 있지만, 하루동안 수거한 양이 이렇게나 많습니다.

내시경 카메라를 이용해 의류수거함 안도 들여다봤습니다. 옷 더미를 뒤적이자 눈에 띄는 건 아이스크림을 먹고 버린 나무막대. 맞은편에 있는 폐건전지 수거함에선 버린 이불이 나옵니다.

얼마 전 서울 홍대입구역 주변엔 조그만 스티커가 붙었습니다.

'이곳은 쓰레기통이 아닙니다'라는 스티커를 붙여야만 했던 이유를 함께 생각해 볼 만 합니다...출처:http://news.naver.com/main/scrap/read.nhn?oid=055&aid=0000540617&scrapGroupId=6077&scrapItemId=247959&sortType=scrapDate

 

 

우체통에 쓰레기를 버리는 인간들이 아직도 많다는 한심한 기사를 발견해 올리게 됩니다....한심하고 어이가 없어서 말도 안나오더군요..어떻게 우체통에 쓰레기를 버리는지...이해가 안갔네요....아니 우체통이 쓰레기를 버리라고 설치한곳입니까??우편을 전달하기 위해서 설치된 곳이지요!! 한심한 인간들...아니 이런걸 보면 좀 반성해야하고 쓰레기를 버리지 말아야하는데 전혀 그런건 안나오니까 더더욱 한심한것같습니다....참나...매번 말씀드렸지만 헬조선이 헬조선인 이유가 비단 경제적인 문제 때문만이 아니란 생각이 다시한번 강하게 드네요..아니 경제적 어려움이야 이런건 세계 경제가 여전히 안좋은 상태니까 그렇다 할수도있어요..

 

이럴때일수록 서로 연대하고 이렇게 극복해 나아가자 이런 생각을 할수도있는데 헬조선에선 전혀 안그렇습니다! 입에 담을 가치조차 없는 이슬람 극단권 이런데를 제외하면 진짜 개발도상국이라해도 사람들이 좀 순박하고 인간미가있고 이런것이라도 있는편인데...헬조선은 저렇게 온갖 갑질에 행패,난동에....국민소득이 한 2만7000불하면 뭐합니까! 국민 수준이 개발도상국들보다 못한데요...이래놓고 마치 헬조선이 세계의 중심인양 착각에 빠져있는 꼴도 웃기지 않습니까! 정권교체가 이뤄졌지만 헬조선 현상이 별로 극복이 되리라 생각하지 않아요!

 

새 정부가 실리적으로 한일관계 관리를 하려는것같지만 한미동맹에서 이상이 보이고....트럼프 대통령의 불확실성이 심하고 중국이 말도 안되는 협박과 보복을 해오는 이럴때일수록 문제가 많긴해도 자유민주주의,시장경제를 공유하는 일본과의 협력이 필요한데 일본이 주적 이북 개정은보다 혐오하는 나라이니...사실 적폐 청산이니 뭐니 하지만 헬센징들 자체가 적폐란 생각도 많이 듭니다....물론 위험에 빠지거나 어려운 사람들 도와준다는 훈훈한 뉴스도 있긴 하지만 개똘I들이 더 많은것같고.....앞으로 갈수록 헬이 되리란 생각이 듭니다...정말로 블레이징님이 자주 말씀주시는것처럼 어떻게든 살아남는게 중요하단 생각이고...다들 화이팅들하십시오...후우....

 






  • 차라리 길바닥에 버리지 우체통이 뭔죄라고.. 길바닥에 버리면 눈치보이니까 우체통에 버리는건가?

    상습적으로 버리는 인간은 대체 무슨 심리이지? 엘리베이터에서 숫자를 몽땅 누르는 놈 같은 새낀가?

    이세상은 정말 또라이들이 많다

  • 공기정화
    17.06.19
    헬조선? 끄덕
  • 교착상태
    17.06.19
    날이갈수록 미개해지는 느껨이다.
  • 우체통에다가 쓰레기 까지 버리는 건가 ㅋㅋㅋㅋ 역시 조선인은 미개함이 상상을 초월하는구만.
  • 죠센징 새끼들은 쓰레기통을 가지고 다니지 않으면 바닥이나 자리 있는 데다 쳐버리니까. 쓰레기통이 있어도 길가에 버리는데 뭐. 아예 쓰레기통을 하나씩 구비하지 않으면 외출 못하게 하는 법 만들어 줘야 할 정도 아닌가 싶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30 0 2015.09.21
12462 프랑스 징병제 도입 vs 한국의 징병제 1 newfile 노인 1078 1 2018.06.27
12461 한국인들은 고가 브랜드 지나치게 선호한다 new 노인 994 0 2018.06.27
12460 진짜 그놈의 남성혐오 드립 너무 역겹다. 1 new 소수자민주주의 917 1 2018.06.27
12459 공자, 한자, 치우 한국 기원이라고 주장한 한국인 단 한명도 없다 new Uriginal 913 1 2018.06.27
12458 한국인들은 PC(정치적 올바름)를 비판할 자격이 없는 이유 1 new 노인 1078 0 2018.06.27
12457 호주제를 부활하면 안되는 이유 new 노인 1067 0 2018.06.28
12456 기존의 한국식 이름 체계를 바꿔야 하는 이유 new 노인 662 0 2018.06.28
12455 한국, 중국, 베트남식 이름의 차이점 5 new 노인 1064 1 2018.06.28
12454 헬조선 패션 디자인 카피 newfile 노인 845 0 2018.06.28
12453 한국인들의 옷들이 다 비슷한 이유 4 newfile 노인 1374 2 2018.06.28
12452 혼혈인에게 차별적인 글을 쓴 동아사이언스 6 newfile 노인 1110 0 2018.06.28
12451 진짜 대만 같은게 나라냐 2 new Uriginal 1030 2 2018.06.28
12450 강제 개종의 시초는 선교활동이다 new 노인 1065 0 2018.06.28
12449 좋은 기사 발견 - 양심적 병역거부자 감옥 안가게 된다 1 new 노인 1113 0 2018.06.28
12448 헬조선 군대 의료 시스템 (기사) new 노인 799 0 2018.06.28
12447 지긋지긋한 헬조선 정신승리 3 newfile 백원만 1087 2 2018.06.29
12446 에이즈 환자에 대해 편견을 버려야 하는 이유 newfile 노인 912 0 2018.06.29
12445 솔직히 메갈이 일베/워마드랑 동급이였냐? 6 new 소수자민주주의 943 1 2018.06.29
12444 한국 선교 단체와 개신교의 문제점 new 노인 1066 0 2018.06.29
12443 한국 TV의 좆이돌 속에 전체주의가 떠오른 거 보니 이게 생각이 났다 newfile 노인 621 2 2018.0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