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명성황후
17.06.19
조회 수 811
추천 수 1
댓글 0








아무리 니들이 '헬조선'이라고 욕해도

 

알아듣는사람이 대부분 없다 .... 현실이 헬조선이면 좀 알아듣고 고쳐나갈생각을 해야돼는데 ..

오히려 왜 헬조선헬조선 거리냐고 ... 비난만한다 .

 

이젠 틀렸다 ... 아무리 우리가 헬조선이라고 욕해봤자 ... 현실은 더 안좋아지고있다

나라를 바꾸는것도 나아지는것도 이젠 불가능하다

문재인봐라 .. 벌써부터 논란많지않냐 .... 특히 인사문제로

니들을 책임질수있는 나아지게할수있는 정치가는 애초부터 존재하지않았다

 

그냥 니들이 알아서 살아남을수밖에 없다

솔직히 여기애들도 그리고 나도 헬센징인이상 실제로 바깥으로 나가서 만난다고해도 서로 믿을진 모르겠지만

 

내결론은 하나다

그냥 니들이 이런 절대바뀌지않는현실에서, 너희들혼자 살아남을수밖에 없다

그것밖에 없다

 

탈조선을 하든지, 자살을 하든지 ... 그건 니들선택에 달린거고

앞으로 국민성도 더 안좋아질것이고 ,

지금젊은세대가 더늙으면 지금의 꼰대들보다 더 혐오적인꼰대가 될거라고 생각한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96 0 2015.09.21
12438 호주국자 근황 new 노인 904 0 2018.06.30
12437 늘어나는 자살자들 newfile leakygut 914 0 2018.06.30
12436 고구려와 한민족의 관계 3 newfile DireK 931 1 2018.06.30
12435 대기업 들을 절대로 좋게 보지만은 말아라.! new 기무라준이치로 852 0 2018.06.30
12434 대기업 이제 그건 뿔이 되어서 제발 없어져라고 기도를 해도 사라질까 말까인 것이 된 것이다. new DireK 907 1 2018.06.30
12433 한국은 조선과 일절 관계 없다 5 new Uriginal 947 0 2018.06.30
12432 한국은 집회의 자유를 허용 하라 13 new 노인 677 0 2018.06.30
12431 [세계반응] 한국인들이 주에 52시간 일한다고? 근로시간 단축 외국인들의 생각들. 1 new 기무라준이치로 1106 0 2018.06.30
12430 대만에 친일파가 많은 진짜 이유(8분순삭 ver) new 기무라준이치로 1053 0 2018.06.30
12429 한국이 자유 + 민주주의 국가가 아닌 이유 3 new 노인 1274 1 2018.06.30
12428 한국 정부가 트럼프의 보호무역 정책에 대해 욕할 자격이 없는 이유 1 new 노인 1112 1 2018.06.30
12427 얼마전에 터진 부동산대출 금리문제 이건 매우 심각한거다. 재섭으면 임기내에서 터진다는거야. 3 new DireK 1189 4 2018.06.30
12426 헬조선에서 살아가면서 내 자신이 지키는것 1 new 서호 940 3 2018.06.30
12425 한국 여성의 눈썹 모양 유행 1 new 노인 941 0 2018.07.01
12424 한국에서 뭔가가 유행하면 new 노인 872 0 2018.07.01
12423 한국의 악습 new 노인 851 0 2018.07.01
12422 양심적 병역거부자 이예다의 대체 복무제에 대한 입장 2 new 노인 993 0 2018.07.01
12421 대다수 사람 운운 하는 것은 극우의 논리다 1 new 노인 927 1 2018.07.01
12420 결국 지방만 망해 ㅋㅋㅋ 2 new DireK 913 4 2018.07.01
12419 완벽주의를 버릴 필요가있다 newfile leakygut 855 0 2018.0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