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명성황후
17.06.19
조회 수 806
추천 수 1
댓글 0








아무리 니들이 '헬조선'이라고 욕해도

 

알아듣는사람이 대부분 없다 .... 현실이 헬조선이면 좀 알아듣고 고쳐나갈생각을 해야돼는데 ..

오히려 왜 헬조선헬조선 거리냐고 ... 비난만한다 .

 

이젠 틀렸다 ... 아무리 우리가 헬조선이라고 욕해봤자 ... 현실은 더 안좋아지고있다

나라를 바꾸는것도 나아지는것도 이젠 불가능하다

문재인봐라 .. 벌써부터 논란많지않냐 .... 특히 인사문제로

니들을 책임질수있는 나아지게할수있는 정치가는 애초부터 존재하지않았다

 

그냥 니들이 알아서 살아남을수밖에 없다

솔직히 여기애들도 그리고 나도 헬센징인이상 실제로 바깥으로 나가서 만난다고해도 서로 믿을진 모르겠지만

 

내결론은 하나다

그냥 니들이 이런 절대바뀌지않는현실에서, 너희들혼자 살아남을수밖에 없다

그것밖에 없다

 

탈조선을 하든지, 자살을 하든지 ... 그건 니들선택에 달린거고

앞으로 국민성도 더 안좋아질것이고 ,

지금젊은세대가 더늙으면 지금의 꼰대들보다 더 혐오적인꼰대가 될거라고 생각한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424 0 2015.09.21
12479 한국의 정신적 결점은 김일성이 팩트폭행 했다 2 new oldanda 1077 5 2017.06.21
12478 국가와 부모의 선택의 자유가 주어지지 않는 이상에서는 국가랑 부모는 여전히 후대와 구성원들에게 구조적 ... 1 new 슬레이브 935 0 2017.06.21
12477 이상한것 new 서호 857 1 2017.06.21
12476 일본인들의 '헬센징들의 탈조선'에대한 반응 ....이해한다 3 new 명성황후 1037 0 2017.06.20
12475 어차피 니들이 발버둥쳐봤자 . 7 new 명성황후 1230 4 2017.06.20
12474 대기업 중소기업에 대한 생각 new 좀비생활 1071 0 2017.06.20
12473 '민족주의자'에게 털린 박사모 3 newfile 노인 1100 2 2017.06.20
12472 헬조선 기업에서 당직(숙직)근무는 독박이다. 2 new 인피너스 992 1 2017.06.20
12471 박사모 알바에게 5 newfile 노인 1340 0 2017.06.20
12470 한반도에 있는 공무원과 교사들의 푸념 7 new 노인 1331 1 2017.06.20
12469 헬조선 자사고 폐지 반대 4 new 헬조선탈출하기 882 0 2017.06.20
12468 헤븐조선? 개소리를 아직도 짓껄이면 어쩌자는거냐. 6 newfile 헬파이어 1144 4 2017.06.20
12467 문죄인의 적폐세력 만들기.news 6 newfile 혐한 1119 5 2017.06.20
12466 국회 폭력 사진 보여주고 나서 그 외 사람들 반응 2 newfile 노인 1264 0 2017.06.20
12465 탈원전이야 당연히 당장은 무리 아닌가? 5 new 볼온한개인주의자 922 3 2017.06.20
12464 민족주의와 절대로 타협은 없다 20 new Uriginal 1096 2 2017.06.20
12463 별로 새롭지않은 경제에대한 생각 8 new 좀비생활 1014 2 2017.06.20
12462 탈원전도 코미디 수준이지 wwww 2 new 혐한 1097 0 2017.06.20
12461 불반도에서 코미디에 대한 제약 79 new 좌약식빨간약 1177 1 2017.06.20
12460 탈원전이면 전력수급은 4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53 0 2017.0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