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하오마루5
17.06.18
조회 수 849
추천 수 4
댓글 3








한국인들의 명언들

나는 할수있다!!<-- 도대체 무엇을 할수있다는건가?

한국인들은 휴먼스토리를 좋아한다..

신파극을 말이다..

눈물을 호소하며.. 서양에서는 헤프닝으로 가볍게 하는 걸

생쇼를 쳐하가며 온갖 추태를 다부려가며 눈물콧물 다짜가며..

나는 할수있다.. 나는 해냈다...

이런 정신병자들이나 하는 걸 한다 이말이다..

먼가 세련되지못하고... 촌스러운... 짓거리를 하니 국가가 후진국인거다..

군대에 가서도.. 전투실전훈련보단..

쓰잘데기없이 육체를 소모하는..

행군이라던지,. 포복이라던지.. 병신짓거리를 많이하면서 강한전투력이라고 그들은 믿고있다..

정신력만 있다면 머든지 할수있다고 믿는 그들은..

60년도 된 수통과.. 쓰레기같은 k2 소총 ,  총알에 무방비인 깡통헬멧을 쓰고 정신력만 있으면

다 된다고 믿고있다.

인간은... 신이 아니다..

정신력이 강해봤자

총 한방 맞으면.. 죽는게 실상이다.

그렇기 때문에.. 각종 망상에 사로잡혀 있지않는 유럽 선진국들은... 드론이라던지 각종 첨단 기술을 동원해

인간은 조종및 통솔 전투지휘 훈련으로 강한 군대를 육성하지만


한국이라는 나라는.. 물자와 자원을 군대에 투자하기 싫기 때문에 장병들에게 오로지 정신력만 강조하며

그게 최고라고 자부하는 미개한 족속들이다.






  • 그러게 말이다. 그놈의 의지드립, 정신승리 드립 치는 것도 하루이틀도 아니고 좆같은 장비 쳐주고 좆같이 굴리면서 정신만 강조하면 뭐라 답해야 하냐.
  • 저도 헬조센진들이 정신드립치는 게 이해가 안갑니다.

    그런데 드립치는 것 자체보다 더 이해가 안가는 것은 남에게는 철저하게 이 드립을 적용시키면서 자신에게는 적용시키지 않는 이중성입니다. 
    남한테는 정신력과 의지력으로 이겨내라 하면서 아무렇지 않게 고통을 가하면서 자기가 그런 류의 아주 작은 고통이 오면 입에 개거품을 물죠ㅋㅋㅋ
  • 한국인들의 이중성을 정확히 꼬집으셨습니다. 정신력,노력을 강조하는 인간들이 타인의 실수는 왜 정신력으로 극복 못하는지 ㅋ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66 0 2015.09.21
12504 예멘 난민들도 헬조선 취업 포기 ㅋㅋㅋㅋㅋㅋㅋㅋ 8 newfile CARCASS 1267 5 2018.06.20
12503 선거 후 정치인들 빚더미로 만드는 나라 2 newfile 노인 1060 1 2018.06.20
12502 사형제를 폐기 하겠다는 헬조선.. 3 new 기무라준이치로 973 0 2018.06.20
12501 어느장단에 맞춰야하나 1 new 희망없는헬조센 539 1 2018.06.20
12500 내가 한국 선거 문제점 비판한 글 쓰니까 new 노인 840 0 2018.06.20
12499 헬조선 김밥집 new 노인 906 0 2018.06.21
12498 어차피 세상은 전부 힘의 논리에 의해 운용된다 1 new Uriginal 979 1 2018.06.21
12497 미국 비숙련공 인건비 vs 한국 숙련공 인건비 5 newfile antonkang 1073 0 2018.06.21
12496 이명희 영장 '또 기각'..."구속 필요성 없다" newfile 죽창한방 555 1 2018.06.21
12495 이 세상에 노력 안하는사람은 없다 newfile leakygut 821 3 2018.06.21
12494 굶어본 사람이.부자가 되면 생기는 일 1 new leakygut 1152 3 2018.06.21
12493 몇몇 친노문빠 네티즌들의 거짓말 7 newfile 노인 966 2 2018.06.21
12492 포카칩 이벤트에서 헬조선 현실을 보았다 newfile 노인 855 0 2018.06.22
12491 헬조선 지역 편차를 잘 보여준 기사 3 new 노인 920 2 2018.06.22
12490 [카드뉴스]제례용 ‘정’을 쓰레기통으로 쓰는 나라 newfile 노인 645 0 2018.06.22
12489 그동안 인터넷을 하면서 느낀거다. 3 new DireK 1329 3 2018.06.22
12488 국정원 댓글 알바 재판 1 new 노인 1074 0 2018.06.22
12487 대구, 부산 수도물 과불화화합물 검출 ㅋㅋㅋㅋ 2 new DireK 1220 5 2018.06.22
12486 절대적인 인권보장이 필요한가? 3 new Uriginal 1279 0 2018.06.23
12485 산후조리원에 대해 토론해봅시다 newfile 노인 572 0 2018.0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