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명성황후
17.06.18
조회 수 897
추천 수 1
댓글 9








공감님을 보면

 

딱 1년전 여기서 무조건적인 '국뽕'으로 여러분들을 괴롭혔던 저의모습을 보게돼는것같네요

 

근데 안타깝지만 , 저는 아직까지도 '국뽕'입니다 .

하지만 현실이 헬조선인건 진심으로 이해했으니 , 헬센징들을 비판하는건 당연하다고보네요

애초에 이나라현실이 헬조선으로 변한건 헬센징들탓이 크기때문이지요

 

그냥 이 헬조선현실이 하루빨리 벗어났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 물론 가능성은 엄청낮겠지만요

언젠간 , 빨리 '국뽕'을 누구눈치볼 필요없이 마음껏할수있는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

 

제가 생각하는 참된국뽕은 이렇습니다

국뽕 = '국가와 국민을 사랑하고 , 국가의 잘못된점을 비판하고 개선하려는 의지를 가진사람' 이렇게 정리하고싶네요






  • 인정합니다. 사실 국뽕들 대다수가 애초에 무비판적으로 한국을 숭배하는 게 문제죠. 애초에 정상인이라면 자국 사랑은 하는데 자국이 잘못된 거에 대해서는 신랄하게 비판하고 사회적으로도 그게 용인이 되어야 하는 게 맞다고 봅니다. 다함 헬조선에서는 한국이라는 유사국가를 병적으로 사랑하다못해 신처럼 숭배하는 수준이고 비판과 지적은 용납하지 못하는 구조를 만들어 놔서 정상적으로 갈 수가 없게 된 거죠,
  • 명성황후
    17.06.18
    맞습니다 ... 진짜 정상적으로 갈수가없죠 ... '의사소통능력' '토론능력'이 제대로 갖춰져있지않는 헬조선사회에선 당연히 무슨말을 하든 사람들이 못알아듣겠죠 ..
  • 저도 뭐 국뽕 센징이로 욕 먹는 게 있긴 하지만 적어도 공감이처럼 맹목적으로 어그로 끌면서 깽판 치는 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헬조선에 잘못되었다는 것과 일본은 깐다면 일본의 무엇이 질못되었는지 논리적으로 설명하는 척이라도 해야 하는데 공감이 새끼 하는 짓거리 보면 그냥 일본 시러 빼애액 헬조선도 시러 빼애액 거리죠. 애새끼도 아니고 진짜 컴퓨터를 발로 쳐배운 새끼고 이젠 코딩 배웠다고 사기까지 치니 참 한심합니다.
  • 명성황후
    17.06.18

    그렇군요 . 공감님글을 본적있었습니다 . 공감님은 확실하게 일본엔 거주하는것같은데 ..

    뭐랄까 .. 일본현실에대해 비판적인성향이 강하신분같아요 .

  • 거기까지만 그러면 저희가 죽창 찌르고 난리치질 않죠, 공감이 이새끼는 그냥 근거 없이 병신짓하면서 코딩 했다고 사기 치고 어그로 끌면서 발악하는 더러운 모습 보이는 거 때문에 욕 먹는 겁니다.
  • 명성황후
    17.06.18

    그렇군요 ... 그분이 사기를 치는지 안치는지는 정확히 모르겠지만요 ..

    만약 진짜로 코딩하고있으면 ... 일본에서  돈많이버는직업을 가진셈이겠군요 ...

  • 일본에서 돈 많이 버는 게 문제가 아니고 그냥 일본에서 직업 가지고 살면서 조용히 살면 되지 헬조선 사이트에 와서 왜 분탕 치면서 지랄발광을 해대냐 이겁니다. 그러면서 지 관심 받을 거 다 받고 잠수 타다가 관심 부족해지면 또 어그로 끌어서 관심 챙기고. 그냥 도둑놈이죠. 일뽕 국뽕을 떠나서 날로 쳐먹는 거 좋아하는 센징이죠,
  • 명성황후
    17.06.18

    맞습니다 ... 잘못된거죠 . 공감님께서도 , 좀 여기사이트에서 활동하고계신사람들이야기도 잘 들어보고  그래야하는데 ..

    뭐랄까 ... 공감님글을보면 타인에대한배려가 부족해보이네요

  • 일본에서 못된 거만 보고 배운 거죠 뭐. 자기 말 안 들으면 지가 이지메시키면 되는 줄 알아요. 지가 이지메 당하는 건데 자기가 남들 이지메한다고 정신승리하잖아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85 0 2015.09.21
12370 한국 기독교가 반성 해야 하는 것들 new 노인 835 0 2018.07.04
12369 한국인들은 군대를 그렇게 좋아 하면서 1 new 노인 1065 1 2018.07.04
12368 이제는 선하다 악하다가 아니라 newfile leakygut 909 0 2018.07.04
12367 내가 정말 싫어하는 식사할때의 헬조선 언어습관 1 new 헬조선중딩 1328 0 2018.07.04
12366 이거 댓글만 봐도 조 센징 문빠들이 얼마나 극우적인지 알 수 있다. 2 new 소수자민주주의 1104 2 2018.07.04
12365 미국민주당은 사회주의 정당으로 변모하고 있다. 1 new 소수자민주주의 685 1 2018.07.04
12364 헬조선 가정학대 2 new F탈js 944 3 2018.07.04
12363 남북 교류 이야기 할 때 이건 왜 안 없애냐? 1 new 노인 1092 1 2018.07.04
12362 한국은 왜 이런 황사 마스크를 많이 안 파냐? newfile 노인 545 0 2018.07.04
12361 미스코리아가 망한 이유 6 new 노인 1467 1 2018.07.05
12360 돈은 네이버가 챙겼다는데, 엄한 놈만 처벌? 3 new DireK 1171 3 2018.07.05
12359 소시오패스들은 강박증이 굉장히 심한것 같다 1 new leakygut 1179 2 2018.07.05
12358 한국이 내수가 갈수록 힘들어지는 이유? 2 new 헬충 1106 0 2018.07.05
12357 에이즈 환자들을 차별하는 자에게 new 노인 612 0 2018.07.05
12356 아 헬조선 휠체어 리프트 newfile 노인 788 1 2018.07.05
12355 유산을 무조건 가족한테 상속 안했으면 좋은 이유 new 노인 967 0 2018.07.05
12354 여러분,이게 사실이면 탈조선 하는게 맞죠? (감정이입x 객관적으로 봐주세요) 6 new 학생 1101 0 2018.07.05
12353 하다못해 예술작품도 1 newfile leakygut 876 2 2018.07.05
12352 좆무위키 '2018 제주 난민 사태' 문서의 대안우파적 편향성. (수정) 5 new 소수자민주주의 1083 2 2018.07.05
12351 탈북자 받으니 난민받을 필요없다는건 전형적인 개소리다. 6 new 소수자민주주의 1047 3 2018.07.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