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저를 차라리 '일뽕'말고 '국뽕'으로 불러주십시오

 

제가 일본을 찬양했다고요? 네 그랬을수도 있습니다 .

근데 애초에 일본에서 거주안한다는이유로 일본을 좋아하면 안돼는건가요? 다른나라를 좋아할자유가 없는건가요?

 

애초엔 저는 헬조선이 최소한 일본처럼은 나아졌음 좋겠다 이런의도로 글을 올리는건데 , '일뽕'으로 생각하셨다면 좀 매우 유감이고요 .

공감님도 좀 이성을 되찾으셔서 무조건 일뽕이라고 밀어붙이지만말고 , 님께서 가지고 계신 생각을 표출하시죠

무조건 비이성적으로 대응만 하지 마시고요






  • 최근에 반일선동했다고 갈로우 님을 매도하는 것도 그렇고 진짜 이 사이트도 솔직히 정신 나간 거 같습니다. 직설적으로 특정 상대를 향해 욕질하고 거칠게 말하는 거 지적하고 보고 배울 수가 없다니까 ㅇㅇ 보고 배우지 말라던 어떤 상태 님도 그렇고 일본 음양사 이름 쓰는 분도 그렇고 제정신이 아닌 거 같아요.
  • 명성황후
    17.06.18

    그렇군요 ... 공감님을 보면 1년전 저의모습을 보는것같습니다. (1년전 여러분들한테 무조건적인 국뽕을 하면서 여러분들을 괴롭혔었죠)

  • 공기정화
    17.06.18
    명성황후님의 생각은 지극히 정상적인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렇다고 일본이 뭐 천국이라던지 북미나 북유럽처럼 엄청 프리하고 살기 마냥좋은건 아니지만 일단 씹헬조센보다는 낫다는거는 사실이죠. 그리고 같은 아시아에 있고 지리적으로도 가까우니 영향력이 있을수밖에 없습니다. 거기다가 역사적으로도 많이 부딪혔기까지 하구요. 

    미국좋아하는 사람있듯이 일본 좋아하는 사람도 있을수있죠. 
  • 명성황후
    17.06.18
    네 맞습니다 . ㅎ 일본말고도 헬조선이 본받아야할나라는 수두룩하다고봐요
  • 알겠습니다
    일단 오는말이 고오니 가는말이 험하면 안되지요.

    님을 일뽕으로 비하한건 사과드립니다
    다만 일본은 헬조선과 비교시 삷의질은 큰 차이를 못느낍니다
    일본은 헬조선의 정체성과 많이 유사합니다
    차라리 일본보다 북유럽이나 유럽 캐나다 호주를 동경해주세요

    독일도 추천입니다
  • 명성황후
    17.06.18

    일본을 좋아하면 안돼고... 유럽을 좋아해달라는것같은데 .. 어떻게 헬조선인현실에서 유럽을 바라볼수있습니까 ..? 그나마 헬조선현실보다 조금이라도 나은 일본을 본받아야한다고봐요

    헬조선사회가 갑자기 좋아질수가 없다는것을 말씀드리고싶고요 . 단계적으로 나아지려면, 일단 먼저 일본의장점이나 , 아시아국가들의장점을 본받는게 먼저라고 생각합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85 0 2015.09.21
12370 한국 기독교가 반성 해야 하는 것들 new 노인 835 0 2018.07.04
12369 한국인들은 군대를 그렇게 좋아 하면서 1 new 노인 1065 1 2018.07.04
12368 이제는 선하다 악하다가 아니라 newfile leakygut 909 0 2018.07.04
12367 내가 정말 싫어하는 식사할때의 헬조선 언어습관 1 new 헬조선중딩 1328 0 2018.07.04
12366 이거 댓글만 봐도 조 센징 문빠들이 얼마나 극우적인지 알 수 있다. 2 new 소수자민주주의 1104 2 2018.07.04
12365 미국민주당은 사회주의 정당으로 변모하고 있다. 1 new 소수자민주주의 685 1 2018.07.04
12364 헬조선 가정학대 2 new F탈js 944 3 2018.07.04
12363 남북 교류 이야기 할 때 이건 왜 안 없애냐? 1 new 노인 1092 1 2018.07.04
12362 한국은 왜 이런 황사 마스크를 많이 안 파냐? newfile 노인 545 0 2018.07.04
12361 미스코리아가 망한 이유 6 new 노인 1467 1 2018.07.05
12360 돈은 네이버가 챙겼다는데, 엄한 놈만 처벌? 3 new DireK 1171 3 2018.07.05
12359 소시오패스들은 강박증이 굉장히 심한것 같다 1 new leakygut 1179 2 2018.07.05
12358 한국이 내수가 갈수록 힘들어지는 이유? 2 new 헬충 1106 0 2018.07.05
12357 에이즈 환자들을 차별하는 자에게 new 노인 612 0 2018.07.05
12356 아 헬조선 휠체어 리프트 newfile 노인 788 1 2018.07.05
12355 유산을 무조건 가족한테 상속 안했으면 좋은 이유 new 노인 967 0 2018.07.05
12354 여러분,이게 사실이면 탈조선 하는게 맞죠? (감정이입x 객관적으로 봐주세요) 6 new 학생 1101 0 2018.07.05
12353 하다못해 예술작품도 1 newfile leakygut 876 2 2018.07.05
12352 좆무위키 '2018 제주 난민 사태' 문서의 대안우파적 편향성. (수정) 5 new 소수자민주주의 1083 2 2018.07.05
12351 탈북자 받으니 난민받을 필요없다는건 전형적인 개소리다. 6 new 소수자민주주의 1047 3 2018.07.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