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허리케인조
17.06.18
조회 수 1152
추천 수 6
댓글 4








외국인이랑 있으면 가장 창피하게 생각되는게 보도블럭 길거리 껌딱지 이다. 조선놈들 더럽고 비위생적이다. 보도블럭을 보면 보통 50cm 간격으로 껌딱지가 즐비하다.

 

 자기집만 깨끗하면 된고 다른 사람과 함께 공유하는 공간에 대해서는 내알바 아니라는 추악한 습성을 보인다. 남을 배려하지 않는 이기적인 습성의 적절한 예이다. 호주와 폴란드를 다녀 왔지만 길거리에 껌딱지는 커녕 침한번 뱉는 사람 못받다. 물론 호주나 폴란드에서 그러는 한국인은 자주봤다. 정말 너무 챙피해서 한국인은 무조건 피하고 싶더라.

hoh.jpg

 






  • 명성황후
    17.06.18
    헬센징들 성질 더러워서 ... 그게 밖으로 표출된거지 ..
  • 그래서 껌을 못 씹게 규제한다면 자유를 침해한다며 빼애액 거리고 (애초에 이건 자유를 넘은 방종인데도 그럼) 자유롭게 씹게 해주니까 아무 데나 버리는 미개한 짓거리를 일삼으니 진짜 센징이 자체가 답이 없다는 걸 느낀다. 싱가포르였으면 껌 버린 놈은 엉덩이가 남아 있길 바라면 안 되지.
  • 둠헬
    17.06.18

    이건 니가 잘못된 인식을 갖고있는거다. 똥통은 더러운게 당연한것이거늘... 조선에서 '조선'하는데 무슨 문제라도? 

  • 공중화장실 이나 각종 공공장소 사람이 사용한 자리만봐도 그사람의 인격을 알수있다.

    인성이 더러운 사람은 항상 지저분하고 아무데나 쓰레기 버리고 더럽다.

    반대로 인성이 좋은사람은 남에게 피해주기 싫어서 자기가 있었던 자리를 깨끗히 치우고 간다.

    즉 헬반도 조선인들은 기본적인 예절 공공질서 의식 마져도 안되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30 0 2015.09.21
12382 한국 기독교가 반성 해야 하는 것들 new 노인 835 0 2018.07.04
12381 한국인들은 군대를 그렇게 좋아 하면서 1 new 노인 1076 1 2018.07.04
12380 이제는 선하다 악하다가 아니라 newfile leakygut 909 0 2018.07.04
12379 내가 정말 싫어하는 식사할때의 헬조선 언어습관 1 new 헬조선중딩 1331 0 2018.07.04
12378 이거 댓글만 봐도 조 센징 문빠들이 얼마나 극우적인지 알 수 있다. 2 new 소수자민주주의 1107 2 2018.07.04
12377 미국민주당은 사회주의 정당으로 변모하고 있다. 1 new 소수자민주주의 687 1 2018.07.04
12376 헬조선 가정학대 2 new F탈js 946 3 2018.07.04
12375 남북 교류 이야기 할 때 이건 왜 안 없애냐? 1 new 노인 1093 1 2018.07.04
12374 한국은 왜 이런 황사 마스크를 많이 안 파냐? newfile 노인 545 0 2018.07.04
12373 미스코리아가 망한 이유 6 new 노인 1467 1 2018.07.05
12372 돈은 네이버가 챙겼다는데, 엄한 놈만 처벌? 3 new DireK 1178 3 2018.07.05
12371 소시오패스들은 강박증이 굉장히 심한것 같다 1 new leakygut 1184 2 2018.07.05
12370 한국이 내수가 갈수록 힘들어지는 이유? 2 new 헬충 1107 0 2018.07.05
12369 에이즈 환자들을 차별하는 자에게 new 노인 614 0 2018.07.05
12368 아 헬조선 휠체어 리프트 newfile 노인 791 1 2018.07.05
12367 유산을 무조건 가족한테 상속 안했으면 좋은 이유 new 노인 971 0 2018.07.05
12366 여러분,이게 사실이면 탈조선 하는게 맞죠? (감정이입x 객관적으로 봐주세요) 6 new 학생 1103 0 2018.07.05
12365 하다못해 예술작품도 1 newfile leakygut 883 2 2018.07.05
12364 좆무위키 '2018 제주 난민 사태' 문서의 대안우파적 편향성. (수정) 5 new 소수자민주주의 1085 2 2018.07.05
12363 탈북자 받으니 난민받을 필요없다는건 전형적인 개소리다. 6 new 소수자민주주의 1047 3 2018.07.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