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명성황후
17.06.16
조회 수 873
추천 수 3
댓글 6








헬조선에선 힘든일을 '노가다'라고 하죠

 

저는 참 이해하기 힘든게 .... 왜 헬조선사람들은 힘들고어렵고더러운일들을 '노가다'라고 할까요?

전 솔직히 ... 노가다라는단어자체가 극단적으로밖에 못받아들이겠는게 .. 그만큼 헬조선사람들이 힘든일.어려운일.더러운일들을 하기 싫어하는거 아닐까요?

하기 싫은일은 안하는게 좋습니다 .

 

그렇지만, 그렇게 힘들고어렵고더러운일을 노가다라고 표현하는거자체가 모순이라고봐요 .

이런일하는사람이 있으면 저런일하는사람이 있는것이고 , 편한일하는사람이 있으면 힘든일하는사람이 있는겁니다.

 

근데 왜 헬조선사회는 사무직만 중시하고 ... 왜 현장직(건설현장.공장 등등)은 무시할까요..?

 

애초에 헬센징인성이 썩어서 그렇죠 ....

헬센징새끼들 자식애미애비가 그런답니다 ... '현장직근로자들이 일하는모습을 보고는 ' ... 애야 . 넌 나중에 그렇게돼지말거라 .

참어이가 없어서 ㅋㅋㅋㅋㅋ

 

그러니 그런생각과 인식만 가지고있으니 헬조센은 맨날 제자리만 반복해서 도는겁니다.

 

그리고 헬조선정치인들 자체가 ... 힘든일들을 해도 경제적으로 먹고살기 어렵게 만들어놨고 .. 일하다가 언제 뒤질지모르게 만들어놨으니 ... 말 다했고 .

헬센징들이 뽑아준 정치인들은 하나같이 ... 다 엘리트들이어서  그런것같네요

 

헬조선에서의 엘리트들은 사회적약자들을 철저히무시한다고 판단하면됩니다 .

그 엘리트들을 옹호하는 헬센징들은 그냥 개노답이죠






  • 갑질 문화 유교사상을 버리지 못했기 때문에 지위가 낮은 하층 노동자를 천대하기 때문.

    그래서 노동자 를 함부로하고 안전장치도 잘 않되있지.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노가다 꺼려하고.

    심지어 같은 노가다 뛰는 노동자들 끼리도 나이순으로 갑질 하기도 하지.

    노동자 정부는 열악한 환경 개선할 생각 없고 그냥 방치하고.

    노예들도 웃긴게 자신들이 올라가지도 못할 나무 오로지 대기업만 처다본다는거야. 조선인은 허영심과 탐욕쓰러운 종족이거든. 헬반도가 답이없는이유가 노동 환경이 안좋으면 다같이 힘을모아 투쟁하는게 아니라 나만 잘되면된다는 식의로 회피하는 이기적인 민족성을 뛰고 있다.

  • 명성황후
    17.06.16
    맞습니다 ... 헬센징들성격상 개선의여지가 없는민족이라고 생각하네요 ... 그냥 헬조센은 답이 없습니다 .
  • 양산 추락사 노동자의 경우.... 3d라 죽었음...

    사무직일 경우 과로사 외에는 죽을수 없는데 육체노동자는 과로사 + 사고사 + 등등 죽을일 참 많음

  • 명성황후
    17.06.16
    진짜 안타까울뿐입니다 ... 자국민이 미개하다고 한들 ...정치인들은 자국민을위해서 정치를 할수는없는건지 ...센징들은 좀 서로 양보는 할수없는것인지 ..
  • 둠헬
    17.06.16
    돈을 안주니까
  • 명성황후
    17.06.16
    돈도 돈이지만 ... 안전도 신경별로안쓴것도 한몫하지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81 0 2015.09.21
12302 카우치 사건을 재조명 해야 하는 이유 newfile 노인 977 0 2018.07.10
12301 한국에 퀴어 퍼레이드가 존속되어야 하는 이유 newfile 노인 1138 0 2018.07.10
12300 50-60년대의 황금기와 베이비부머를 보고 느낀 점 newfile 노인 867 0 2018.07.10
12299 부산에서의 후기 3 new 서호 1193 2 2018.07.10
12298 자한당이 경상도에서는 발붙일것 같지? ㅋㅋㅋㅋ new DireK 977 2 2018.07.10
12297 소위 "소아 성애" 가 범죄화 및 터부시 된 이유가 뭐냐? 4 new edrkczo 1226 1 2018.07.11
12296 점차 세계화가 되어서 new 노인 648 0 2018.07.11
12295 정치탓 좀 하지마라 이 븅신덜아 민주주의가 끝나긴 뭘 끝났다고 지랄지랄. 3 new DireK 1124 4 2018.07.11
12294 생존 신고 12 new 헬조선중딩 1370 2 2018.07.11
12293 한국은 다민족 국가다 new Uriginal 992 1 2018.07.11
12292 반값 등록금은 충분히 가능하다. new DireK 1067 2 2018.07.11
12291 워마드의 만행 기사(종교 범죄) 1 new 노인 976 0 2018.07.12
12290 한국의 근본적인 폐단을 말하자면 이거지. 4 newfile DireK 1152 3 2018.07.12
12289 헬지구를 헤븐지구로 만드는 최대 사명은 짱깨 때려잡는 것이다 7 new Uriginal 975 1 2018.07.12
12288 헬조선 센징들의 허세심리. 3 new 서호 1114 1 2018.07.12
12287 남괴군 육방부는 죄다 허세와 거짓으로 점철된 기만조직이다. 2 new DireK 1170 2 2018.07.12
12286 한국인의 레깅스 패션에 대해 관점은 정말 이상하다 3 newfile 노인 1223 0 2018.07.12
12285 해외 힙합 가수들 보면 Sagging pants(sagging trousers)를 간혹 볼 수 있는데 newfile 노인 775 0 2018.07.12
12284 한국인서울의 인종문제와 현정치상 new DireK 1073 2 2018.07.12
12283 혐오 조장하는 한국의 개독교 new 노인 905 0 2018.0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