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하오마루5
17.06.14
조회 수 1257
추천 수 4
댓글 1








한국인들은 간혹 일뽕이니 국뽕이니 이런 말들을 한다.

필자가 이야기 하고자 하는건

국뽕은 있지만.. 일뽕은 없다..

그 이유는

국뽕이란... ( 잘못은 한국이 했고 일본인이 잘못을 안했는데 같은 국가라는 이유로

일본인을 욕하는것 )

당연히 자기 나라 사람이니까 편들어주는게 당연한거 아닌가?

이런 개소리를 하는 사람도있지만...

한국인들은.. 말도안되는 것들 논리가없는 말들로 일본을 욕을한다

쉽게 비유하면....

지금의 김치한국녀가 하는 억지논란처럼 말이다..

여자가 애낳으니까 군대 안가는게 당연한거 아닌가? <<---

여자가 꾸미고 나가니까 남자가 돈 내야되는거 아닌가? <--

대충 저런 논리라고 보면되겠다.

일본에서는 이런 한국년놈들의... 시비거는거에 지쳐...

상종을 안할려고 한다

( 똥이 무서서 피하냐? ) 이런 개념으로 말이다.

다만 그걸 모르는 한국년놈들은... 일본을 욕을하면서.....

간혹 한국인이 잘못한거 아니냐는 글들에 <---- 단체로 일본놈이냐

느그엄마가 일본년이냐

느그 엄마 개창녀냐 <<---

이런 입에 다물수없는 말들로 모욕한다...

일본은... 한국하고 다른점은... 공정성과 객관성이 있고 개인의 주장을 인정해준다.

간혹.. 한국인이 일본가서... 인종차별 ( 사실차별도 아닌데 ) 비매너 한국인에게

조금 안좋게 언행했다는 <-- 이런 이유로

과도하게 포장해 테러당했다.. 인종차별 당했다... 쪽바리들 이래도 되는건가?

이런 개소리로 일본은 모욕하지만..

일본 사람들은... 70% 정도로.. 일본인의 잘못을 사과 한다고

글도 쓰고.... 부끄럽다고 한다 <-- 이런 글들에

일본 사람들은.. 그사람의 의견을 존중해... 터치하지않는다..

이게 한국과 일본이 다른점이다..

일본인은... 양심이 다는 아니지만 한국이 2% 라면 일본인은 70% 이상이. .공정성을 가지고있다

이래서 선진시민이고 일본이 지금 강대국이고 ( 세계어느나라에서도 인정받는 국민성과 국가이미지를 같고있는것이다 )

반면에 한국은 어떠한가? ( 유럽 유명한 선진국 식당만 가도 한국인 출입금지 ) 기타..

한글로... ( 여기는 유적지니 올라가지마시오 ) ( 낚서하지마시오 ) 등

외국에서 한국어로 써놓을 정도니

얼마나 해외여행에서 한국인이 만행을 저질렀는지 알수있는 대목이다

이부분을 지적하는 외국인들한테

( 차별당했다.. 어쩌고 저쩌고 단체로 미개한 한국년놈들은 그나라를 욕을하기시작한다 )

자기가 다른 나라에 가서 규칙을 어겨서 보다못한 사람이 머라고 했는데

그걸 차별 받았다고 하는 ( 지 잘못은 모르고 .... 그사람이 차별한다고 생각하는 일차원적인 곤충같은 생각을

가진게 한국인이다 이말이다 )

그렇기 때문에 한국인은 세계속의 없어져야될 국가다...






  • 공기정화
    17.06.14
    애초에 뽕이라는 말 자체가 애매하죠. 예를들어 일뽕이라고 하면 어느범위까지가 뽕이냐는거죠. 그리고 헬센징들 반일하는거 자체가 웃깁니다. 많은사람들이 롯데 이용하고잇죠 롯데일본 기업이고 한국에서 벌어들인돈 전부 일본으로 넘어가죠. 그런데 대부분의 사람들이 롯데이용하고 롯데는 갈수록 덩치커집니다. 롯데뿐만아니라 한국에 침투해있는 일본기업들 정말많습니다. 이런상황인데 다들 입으로만 일본욕하죠 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33 0 2015.09.21
12345 헬조선의 제노포비아를 다룬 JTBC 1 newfile 노인 998 1 2018.07.05
12344 짱개들 받을 여유 있으면 난민이나 더 받고 짱깨 좆센족들 다 추방해야 한다 5 new Uriginal 862 1 2018.07.05
12343 한국 어느 수영장의 황당한 룰(역차별 사례) newfile 노인 840 0 2018.07.06
12342 헬조선 racism new 노인 618 0 2018.07.06
12341 한국 자칭 보수의 가식 new 노인 846 0 2018.07.06
12340 아기 두상 교정 하는 것이 어째서 불만 이냐? 6 newfile 노인 1052 0 2018.07.06
12339 워마드는 페미가 아니라는 증거 newfile 노인 985 1 2018.07.06
12338 사람들이 허세를 떠는이유 1 new 학생 948 0 2018.07.06
12337 K-pop에 대한 여담 13 new 서호 1286 3 2018.07.06
12336 한국 병원에서 잘 안하는 수술 newfile 노인 1103 0 2018.07.06
12335 해외 영화 보고 느낀 점(한국 사회 속 소수민족) newfile 노인 1118 0 2018.07.06
12334 한국인의 미 1 newfile 노인 1265 0 2018.07.06
12333 한국의 하위 문화(subculture) 2 new 노인 1252 0 2018.07.06
12332 워마드의 만행 newfile 노인 932 0 2018.07.06
12331 핼조센인들의미개함에찬사를보낸다 new enwi491 859 1 2018.07.06
12330 헬조센인들의미개함에찬사를보낸다 6 new enwi491 949 0 2018.07.06
12329 다들 지존파 사건 아시는가요? new 노인 827 0 2018.07.06
12328 돈은 네이버가 챙겼다는데, 엄한 놈만 처벌? (니들이 글을 뒤로 미니까 나도 도배한다.) new DireK 782 1 2018.07.07
12327 한국경제 지금 개판이다. new DireK 956 2 2018.07.07
12326 이 것은 한국개새끼덜의 DNA에 관한 근본적인 도전이다. 3 newfile DireK 1336 1 2018.0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