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가지임
첫번째는 어떻게든 탈조선 못하게 발악하는 전형적인 JS징들의 노예 잡아두기 수법이고
두번째는 자기도 탈조선 준비중이라 경쟁자 줄이려고 발광 하는거다.
애초에 지들이 입국심사 보는것도 아니고 비자발급 해주는것도 아니고 정작 일본인도 아닌데 저런 OOOO 소리를 왜함? ㅋㅋ
어떻게든 일뽕을 까고싶어서 일본 빙의하는 JS징들의 발악으로 보일 뿐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두가지임
첫번째는 어떻게든 탈조선 못하게 발악하는 전형적인 JS징들의 노예 잡아두기 수법이고
두번째는 자기도 탈조선 준비중이라 경쟁자 줄이려고 발광 하는거다.
애초에 지들이 입국심사 보는것도 아니고 비자발급 해주는것도 아니고 정작 일본인도 아닌데 저런 OOOO 소리를 왜함? ㅋㅋ
어떻게든 일뽕을 까고싶어서 일본 빙의하는 JS징들의 발악으로 보일 뿐이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8232 | 0 | 2015.09.21 |
| 12362 |
헬조선의 제노포비아를 다룬 JTBC
1 |
노인 | 1000 | 1 | 2018.07.05 |
| 12361 |
짱개들 받을 여유 있으면 난민이나 더 받고 짱깨 좆센족들 다 추방해야 한다
5 |
Uriginal | 864 | 1 | 2018.07.05 |
| 12360 |
한국 어느 수영장의 황당한 룰(역차별 사례)
|
노인 | 841 | 0 | 2018.07.06 |
| 12359 |
헬조선 racism
|
노인 | 624 | 0 | 2018.07.06 |
| 12358 |
한국 자칭 보수의 가식
|
노인 | 856 | 0 | 2018.07.06 |
| 12357 |
아기 두상 교정 하는 것이 어째서 불만 이냐?
6 |
노인 | 1056 | 0 | 2018.07.06 |
| 12356 |
워마드는 페미가 아니라는 증거
|
노인 | 988 | 1 | 2018.07.06 |
| 12355 |
사람들이 허세를 떠는이유
1 |
학생 | 953 | 0 | 2018.07.06 |
| 12354 |
K-pop에 대한 여담
13 |
서호 | 1291 | 3 | 2018.07.06 |
| 12353 |
한국 병원에서 잘 안하는 수술
|
노인 | 1108 | 0 | 2018.07.06 |
| 12352 |
해외 영화 보고 느낀 점(한국 사회 속 소수민족)
|
노인 | 1119 | 0 | 2018.07.06 |
| 12351 |
한국인의 미
1 |
노인 | 1271 | 0 | 2018.07.06 |
| 12350 |
한국의 하위 문화(subculture)
2 |
노인 | 1254 | 0 | 2018.07.06 |
| 12349 |
워마드의 만행
|
노인 | 934 | 0 | 2018.07.06 |
| 12348 |
핼조센인들의미개함에찬사를보낸다
|
enwi491 | 863 | 1 | 2018.07.06 |
| 12347 |
헬조센인들의미개함에찬사를보낸다
6 |
enwi491 | 949 | 0 | 2018.07.06 |
| 12346 |
다들 지존파 사건 아시는가요?
|
노인 | 831 | 0 | 2018.07.06 |
| 12345 |
돈은 네이버가 챙겼다는데, 엄한 놈만 처벌? (니들이 글을 뒤로 미니까 나도 도배한다.)
|
DireK | 785 | 1 | 2018.07.07 |
| 12344 |
한국경제 지금 개판이다.
|
DireK | 958 | 2 | 2018.07.07 |
| 12343 |
이 것은 한국개새끼덜의 DNA에 관한 근본적인 도전이다.
3 |
DireK | 1337 | 1 | 2018.07.07 |
ㅋㅋㅋㅋ 이거 팩트야 2개다 맞음.
1번째 사례는 권력자들은 노예들을 잡아둬서 착취하기 위함이고.
2번째는 같은 노예들끼리 서로 먼저 탈출하고 경쟁자를 줄이기위해 "가식 반일감정" 일명 츤데레를 하고있는거임.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