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安倍晴明
17.06.14
조회 수 1068
추천 수 1
댓글 10








1496881994.png

 

1496881994.jpg

 

1496881995 (1).png

 

1496881995.png

 

1496881995.jpg

 

1496881996.png

(결국은 반일 오따꾸!!!)






  • 아 반일이 심한나라에서 반일하면서 일본자동차는 외 구입할려는걸까.2중적인 조선인들의 모습 토나온다.
  • 아 반일이 심한나라에서 반일하면서 일본자동차는 외 구입할려는걸까.2중적인 조선인들의 모습 토나온다.
  • 노인
    17.06.14
    그외 일본제 제품도 구매한다 
    헬조선인의 이중성을 보여주는 예지
  • 극심한 반일감정과 국뽕에마약에 취했으면서도 도저히 흉기차 쓰레기는 타고 싶지 않아하는 저 이중성 ㅎㄷㄷ하네요ㅋㅋㅋ
  • 노인
    17.06.14
    그외 일본제 제품도 구매한다 
    헬조선인의 이중성을 보여주는 예지
  • 블레이징
    17.06.14
    아니 급상승이 아니라 렉서스 ES300H 는 졸라 잘만든 차가 맞거든. 그래서 좋아하는거야.
  • 렉서스는 확실히 평이 굉장히 좋은듯 미국에서도 만족도나 여러분야에서도 1위찍을정도면 
  • 블레이징
    17.06.14
    ES300H는 연비나 내부같은게 좀 넘사벽이다. 확실히 고급스럽다.
  • 애초에 일본차 까는게 웃기는거 아니냐 한국 자동차 기업들 일본 기업한테 기술받아서 자동차 찍어내는건데 현기의
    자동차중에 일부는 아직도 미쓰비시 엔진 받아서 만드는 자동차도 있는걸로 아는데 
    최근에 폭스바겐 디젤게이트 터져서 안그래도 요즘 친환경자동차로 약간 기우는 추세라서 디젤게이트로 인한
    독일차의 반사이익과 친환경 하이브리드 전기차로 추세바뀌면서 일본차의 점유율이 올라간듯
  • 시발넘아
    17.06.14
    근데 다른거다떠나서, 친환경소재로차를만든다는게 장점이지. 미세먼지도안날리고. 황사도안날리고 일석이조아니냐. 앞으로 헬조선에 팍팍늘려야한다. 어긴새끼들 벌금 3천에 징역10년정도. 그러무서워서 바꿀듯 ㅋㅋ
  • 이성적으로 생각하면 일본차 만한 게 없죠
    중동가면 다 일본차 = 내구성 좋다
    기술의 혼다 예전에 F1 엔진도 만듬 도요타 르망 레이스에서 우수한 성적
    WRX STi, Lancer evo., Civic type R, GT-R 우주 명차들
    합리적인 가격, 잘 안망가지고 중고차 가격방어도 탁월
    모터사이클로 본고장 유럽을 털어버리는 모노츠쿠리 정신!

    쓸데없는 반일감정 걷어내고 일본차 사세요 그게 한국을 위한 길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074 0 2015.09.21
12296 중국보다도 못먹고 못사는나라 , 헬조선 26 new 명성황후 1051 5 2017.06.16
12295 헬조선비판하면 .... '헬센징들 반응' 12 new 명성황후 1103 6 2017.06.16
12294 박정희 한국 덩샤오핑 중국 28 new 명성황후 1201 5 2017.06.16
12293 헬센징들한테 민주주의는 비극이다 4 new 명성황후 701 2 2017.06.16
12292 일본의 공모죄(테러준비죄처벌)법안통과에대해 .. 8 new 명성황후 1018 1 2017.06.16
12291 (일본정치) 아베가 젊은층들한테 정치적지지를 많이 받고있는이유는? 4 new 명성황후 1149 2 2017.06.16
12290 헬조선에선 힘든일을 '노가다'라고 하죠 6 new 명성황후 862 3 2017.06.16
12289 쓸데없는경쟁만 부추기는 헬조선정부 12 new 명성황후 983 2 2017.06.16
12288 헬조선이 절대 영원히 바뀔수 없는이유 2 new 명성황후 991 3 2017.06.16
12287 가족에게 보내달라…두번째 감옥행 위기 처한 김련희 11 newfile 썩어빠진조선에천벌을내려 903 3 2017.06.16
12286 손 잡은 문재인 대통령과 이희호 여사 4 newfile 썩어빠진조선에천벌을내려 813 1 2017.06.16
12285 핵 폐기 조건 뺀 문 대통령, 북에 '믿고 대화 나오라' 메시지 5 newfile 썩어빠진조선에천벌을내려 873 0 2017.06.16
12284 '탈북→한국 입국→재입북→재탈북'..사례 또 발생 5 newfile 썩어빠진조선에천벌을내려 958 1 2017.06.16
12283 내가 문제일까 나라가 문제일까 헷갈린다 10 new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1053 3 2017.06.16
12282 기업체는 노동여건 개선때문에 망해왔다? 2 newfile 시리우스☆+나도한마디(비서실장) 1068 3 2017.06.16
12281 안녕하십니까 2 new 시리우스☆+나도한마디(비서실장) 971 2 2017.06.16
12280 세종이 존경해야할 성군? 개소리 작작 지껄이길. ㅡ 존경해야할 진정한 성군은 바로 당 태종 이세민. 7 new 볼온한개인주의자 1471 4 2017.06.15
12279 '명성황후'가 돌아왔습니다 . 13 new 명성황후 1083 2 2017.06.15
12278 생각하고살자야 생존기념 질문하나있다 4 new 갈로우 1086 1 2017.06.15
12277 생각하고살자 넌도대체 무슨환경에서 7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19 1 2017.06.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