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7.06.12
조회 수 1162
추천 수 5
댓글 8








따라서 나이 어리다고 봐줄리가 없다

어릴수록 취업에 유리하다는 건 옛말로 더 이상 헬조선 사회에서 쓸모가 없는 거다

걍 자신 개인정보 적을 때 저렇거나 할까?

사실 취업할 때 나이 묻는거 자체가 인권 침해라 별로 좋게 생각하면 안되지만






  • 둠헬
    17.06.12
    하지만 월급은 심입
  • 노인
    17.06.12
    문제는 저임금
  • 인니고
    17.06.12
    정확히 말하면 나이어리고 경력있는걸 원함. 나이가 어리면 열정이 있어야된다. 여기서 열정이란 노오력, 선임이 갈궈도 참는 인내심. 무보수 야근 노예근성. 선임을 기분좋게 해주는 능력등을 말한다.
  • 노인
    17.06.13
    문제는 나이가 어리면서 경력이 많은 노동자가 없다는 것
    비현실적이다
  • 어느나라를 가나, 받은것보다는 약간정도 더 일하거나, 그냥 선임했던자의 텃세를 어느정도 용인해주는것은 나쁘지 않음.

    다만 사회적 기준이냥 대놓고 선전공포하고, 그것을 강화 시스템화하는 헬조선의 문제다. 
  • 저도 나이 어려서 취직해도 결국엔 40 전에 퇴직당해서 다시 새로 시작해야할 운명에 처하기 때문에 실질적으로는 그닥 나이 어린게 의미가 없다고 생각했는데. 요즘 세상에 40대가 취업하는 것은 상당히 힘든 것은 물론이고 경력이라도 남는다고 해도 중소기업은 경력으로 쳐주지 않는다고 어디서 들은거 같네요. 근데 어린 나이에 경력있단 폼이라도 잡으려면 고졸에 취직하거나 대학 졸업하자마자 취직이 되야 하는데 전자는 승진에 제한이 생기거나 일자리에서 잘리기도 쉽고 대학 졸업하자마자 취직이 되는거는 수저 쩔고 인맥 탄탄하지 않은 이상 거의 불가능하고요. 거기다 스펙도 쌓아야 하는데 이마저도 수저빨이 받쳐주지 않는 이상 스펙 쌓는 것도 시간이 걸리니 사실상 나이가 의미가 있을거 같지도 않군요.
  • 노인
    17.06.13
    아 헬조선 계급 사회
  • 와 이게 다른업종도 똑같나보네요. ㅋㅋ
    회사돈쓰기싫으니 신입키우기는싫고 있는경력 최대한쥐어쫘서 매출내는시스템
    헬조선은 어딜가나똑같구나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66 0 2015.09.21
12178 헬조선의 사대주의 new F/A 622 1 2018.07.23
12177 한국만큼 다수가 소수에게 억압받는 나라가 없을 것이다. 3 new DireK 1091 2 2018.07.24
12176 한국은 다수가 소수한테 억압받은 적 없다(메이저리티와 마이너리티) new 노인 882 0 2018.07.24
12175 일뽕 역갤러들의 문제점 new 노인 921 1 2018.07.24
12174 한국 페미니스트들은 왜 여성 군대에 대해 생각을 안할까? new 노인 1051 1 2018.07.24
12173 ㅋㅋㅋ 4대의 재벌이 나왔다는 진주의 역사. 그것 또한 파렴치한 것으로 가득하다. new DireK 887 1 2018.07.24
12172 드루킹에 관한 기사 나옴(하는 짓 보면 기가 막힘 ㅋ) new 노인 887 0 2018.07.24
12171 차기 정권의 기수가 될 인물들은 하나 둘씩 미리 제거되고 있다. 이건 음모가 확실하다. 1 newfile DireK 1121 1 2018.07.24
12170 한국인들이 미필자들을 차별한 계기 new 노인 1027 0 2018.07.24
12169 페이미투 운동 1 new 노인 1028 0 2018.07.24
12168 단군 기자가 한인이라는 것 부터가 북방계 지배계급의 존재를 의미하는 것이다. 2 newfile DireK 1076 2 2018.07.24
12167 ㅋㅋㅋ 존나 웃긴다. SK버러지새끼덜 라오스에서 짓던 댐 붕괴. 이재민 다수 발생. ㅋㅋㅋㅋㅋㅋ 1 new DireK 1295 4 2018.07.24
12166 아니 왜이리 나오지 않는 무기 가지고 정신 승리가 많은지 모르겠다. 1 new 고독늑대 881 1 2018.07.24
12165 체면을 중시하는게 아니다. 명백하게 특권층인 것으로부터 밀려나지 않으려는 것이다. 1 new DireK 1143 2 2018.07.24
12164 노회찬이 왜 죽었는지 이제 좀 알 것 같다. newfile DireK 1003 2 2018.07.25
12163 한국 기성 세대들의 수구봉건적인 성관념이 가져 온 결과 new 노인 871 0 2018.07.25
12162 비록 중앙일보 기사지만 이것은 읽을 만하다(한국의 난민 반대에 관해서) 2 new 노인 700 0 2018.07.26
12161 자칭 보수들에게 - 자유주의와 공산주의 이분법 사고를 가지면 안되는 진짜 이유 new 노인 882 0 2018.07.26
12160 생각해보니까 과거에 문화재 반환 프로그램 보고 극단적 민족 감정 가진 거 후회한다 new 노인 1021 0 2018.07.26
12159 남성 페미니스트가 이야기 하는 워마드가 페미라고 인식 하면 안되는 이유 1 new 노인 772 0 2018.0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