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헬파이어
15.07.22
조회 수 1462
추천 수 0
댓글 14








먼 친척이고 같이 다니는 4년제 대학 동기가 있었는데

정치 얘기가 나와서 걔가 일방적으로 한 정당을 빨고

헬조선의 있지도 않은 좋은점만 부각할려고 하는 거야 ㅋㅋ


거기에 같잖아서 수없이 반박하니깐

애가 흥분해서 개거품을 무는거야.

(실은 난 걔가 흥분했든 안했든 헬조선이고 뭐고 아무래도 좋은데 말이야 ㅋㅋㅋ)


팩트와 논리로 반박해봤자 소용없다 싶어서

그냥 말싸움으로 갔어.

근데 내가 예상한대로 전형적인 세뇌당한

국뽕맞은 헬조선 노예들의 레파토리 그대로였다. ㅋㅋ


A : (어떻게 그런 말을 할수 있는거니?라는 뉘앙스로)

? ? "너는 한국사람 아니냐?"

B : 출생과 국적은 분명 한국이다. 그래서?


A : "왜 우.리.나.라 욕 하냐?"

B : "국민은 국가를 비판할 권리가 없다고 보나?"

국가에 대한 비판을 해야 그 나라가 발전하게 된다.

국민이 자국을 비판할 자격도 못 가지면 그게 정상적인 민주주의 국가인가?

(뭐 딱히 헬조선에 대해서 대놓고 욕은 안했다. 팩트와 논리대로 말했을 뿐인데 욕으로 받아들여졌나 보다. ㅋㅋ)


A : 침묵.

A : "니 부모도 한국사람 아니냐?"

B : 내 부모도 그렇고 나도 그렇고 분명 국적은 한국이지만

그 전에?개인의 자유와 인권을 보장받은 '한 사람'일 뿐이다.

국가에 무조건 복종되야할 부속물이 아니다.


A : "한국 욕하면서 왜 한국어 쓰냐?"

B : 배웠는데 써먹어야될거 아니냐? 우리는 지금 대화중이다.

서로 이해를 돕기 위해 쓰고 있는 것 뿐이다. 애초에

그 나라에 있고?제대로 커뮤니케이션 할려면

당연히?그 나라 언어를 써야되는거고

로마에 가면 로마법을 따르고 로마 언어를 써야겠지.

결론은 지금은 내 국적과 장소가 한국이라 한국어를 쓰는것뿐이다.


A : " 그래? 우리나라가 싫은갑네. 우리나라가 싫으면 한국을 떠나라."

B : 좋든 싫든 떠나든 내 마음이지만?능력이 되는 날, 준비를 마치고 떠날 거다. ㅂㅇ



해서 서로 다신 얼굴 안봄. 카톡 지움 ㅋㅋ






  • ㅋㅋㅋㅋ쿨하네
    15.07.22
    잘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도 잘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굳
  • 주식에서 돈 잘버는 사람들의 특징이 있죠 아니다 싶을땐 미련없이 손절할수 있는 사람들 아니다 싶을때 빠르게 포기할수 있는것도 큰 용기이며 지혜입니다.
  • 헬파이어
    15.07.22
    지혜가 담긴 덕담 감사합니다.
  • 너는 한국사람 아니냐? 니 부모는 한국사람 아니냐? 한국 욕하면서 왜 한국어쓰냐? 한국이 싫으면 한국을 떠나라...레퍼토리를 전혀 벗어나지 않네.ㅋ
  • 헬파이어
    15.07.22
    국뽕 세뇌 교육을 받아 온 미개하고 식견이 좁은 노예의 한계죠 ㅋㅋ
  • 과연
    15.07.22
    진짜 국가 따지면서 민족성 따지고 뇌세척 한번 해야됨
  • 탈센
    15.07.22
    개웃기네 저건 애국도 뭐도 아니야ㅋㅋㅋ
  • 미르새암
    15.07.22
    "능력이 되는 날 준비를 마치고 떠날거다"ㅋㅋㅋㅋ명언일세ㅋㅋㅋㅋ별점 같은거라도 있으면 10개를 눌러야 할듯ㅋㅋㅋ
  • `
    15.07.22
    국뽕 매뉴얼이 있나ㅋ
  • ㅇㅇ
    15.07.23
    KIA 참착한 대응과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국뽕 노예의 레파토리 ㅠ
  • 김치근성
    15.07.23
    4년제 대학을 다니는 학생이 저런 생각을 할수 있다니 놀랍군요. ㅠㅠ
  • gggggggg
    15.07.24
    헬조선의 교육수준인거죠 도덕시간에 무조건적인 복종이 미덕이라고 가르치고 애국심이라고 가르치니 아무생각없는 애들은 그저 옳은건가 하고 따를뿐 이유없음 그냥 한국에서 태어났으면 국가가 자기를 죽여도 국가가 죽였으니 기꺼이 죽는게 애국심이라고 생각하고 죽는거지
  • ㅠㅠ
    15.07.29
    여기서 매일 "이민간다." "이민간다." 하면서 왜? 매일 여기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것일까? ㅠㅠ 이민도 능력이 있어야 가던가하지..
  • 헬쵸센징들에게 지옥의 고통을
    17.01.28
    아니. 내가보기엔 그게 한국이며 그게 한국사람이라고 생각하는 마인드에다가 그게 한국식 민족성이라고 생각하는 듯. 무조건 하라는 대로 "한국" 이니깐 한국식 대로 안하면 한국이라는 사상이 아니므로 그럼 떠나야겠네? 라는 뇌 사고밖에 못하는 것 같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69 0 2015.09.21
578 어차피 월 500만원 벌어도 1억 못모은다 new 노인 489 0 2025.08.22
577 징병 노예들이 한국이 싫어서 해외로 도망가려고 한다 new 노인 550 0 2025.08.22
576 어차피 이세계는 망한다. 누가 먼저 망하느냐일 뿌~운. new John 476 0 2025.08.23
575 헬조센과 헬재팬에게 역사란 없다. new John 801 0 2025.08.23
574 미국에는 후커가 넘치고, 중공에는 결혼할 보지가 없다고 한다. 절충무역 쌉가능. new John 885 0 2025.08.23
573 롯데 자이언츠의 12연패는 대선용 접대 경기를 하지 않게 되면서부터이다. new John 860 0 2025.08.24
572 나무위키에도 나오는 중공의 토륨 원자로. newfile John 586 0 2025.08.24
571 미국은 만만한 베네수엘라나 침공 계획중이라고 칸다. new John 471 0 2025.08.24
570 엉터리 직업관을 가진 한국인들 new 노인 966 0 2025.08.24
569 경자 유전의 법칙은 봉건적인 지주를 내쫓을 때 써야 하지 2 new 노인 1005 0 2025.08.24
568 한국의 법조인, 의사는 미국보다 엄청나게 많이 번다 1 new 노인 881 0 2025.08.24
567 안협소 유튜버는 일본에 대해 엉터리 정보 알리지 말라 new 노인 529 0 2025.08.24
566 헬조센 친미 부르주아지 정권의 수도이자 이성계 오랑캐새끼가 쳐 세운 수도 서울에는 노조가 없다. newfile John 940 0 2025.08.25
565 본위제가 부활하면 각국의 화폐제도는 짐숭센새끼덜 사정대로가 된다. 달러로다가 국민소득이 표시되는 그딴... new John 836 0 2025.08.26
564 자사주 소각하면 국민연금 보유시총은 오르지 적어도 이재명이 MZ의 편이라고 할 수 있지. new John 803 0 2025.08.27
563 이미 금모으기, 은모으기 전쟁은 시작된 것이다. 반도체 기술전쟁 그딴 것은 그냥 개소리. newfile John 1032 0 2025.08.28
562 속보 : 여성 징병제 논의가 시작 5 new 노인 1101 1 2025.08.28
561 구윤철 씨발 개새끼가 고의 트롤하고 있음. 자사주 소각에 부정적인 회장 개새끼덜 추종하는 더러운 개새끼.... new John 982 0 2025.08.29
560 인성쓰레기 유재일의 실체. 1 newfile John 1230 1 2025.08.30
559 윤루카스는 윤서인 지원 받는 앵벌이 유튜버라고 본다 new 노인 963 0 2025.0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