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인니고
17.06.10
조회 수 1076
추천 수 3
댓글 4








자꾸 어떤새끼가 경제 성장이 먼저고 복지 때문에 놀고 먹는 개돼지들이 많아 복지를 줄여야 한다하는데

아무튼 빨갱이로 보는 일베충이나 민원에 징징대는 어디 복지부소속 공무원이 아닌이상 저딴 소리를 할수가 없을건데


복지 지표 2가지 들어줄까?

 

1. 노인빈곤율

(왜 조선 지하철과 버스에 정신병자와 이상한 사람들이 많은지와 왜 선진국 사람들이 조선인과 다르게 여유가 있는지를 보여주는 사회간접적 이유)

 

[노후대비 갈길 먼 한국]한국, 노인 빈곤율 상승속도 `OECD 1위`

 

 

2.GDP 대비 복지

(그렇게 물고빠는 한국의 높은 GDP와 대조되는 복지 예산 비율, 한국은 칠레 멕시코보다 조금 높은 수준)

 

gdp 복지예산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물론 나도 주변에 졷같은 유공자팔이에 탈세로 저소득층대우받고 대학입학부터 장학금에 취업까지 인생 쉽게 사는 놈이 있어서 그런 졷같이 인생 편하게 사는 양아치들을 걸러내도록 계속해서 감시하고 법률 개정해야한다고 생각한다.

 

지금 헬조선인들의 국민성이 여유가 없고 화를 잘내고 그렇게 된 이유는 역사적으로도 그렇지만 경제성장 이후로도 지속되는건 부족한 복지의 이유가 큰것같다.

 

아주 오래전부터 사오정이라는 말이 나왔고

요새는 N포세대 사토리세대라는 말이 나오는 나라

앞으로는 또 무슨 신조어가 등장할까






  • 잘해줘도 불만만 많은 486새끼들이 문제여 지들꿀 빨려고 그지같은거 존나 만들고 똥만 싸놧음 청년1명이 노인 5명을 먹여 살려야대 에휴 이런사실은 알고있냐???? 넌 그복지가 어려운사람한테 들어간다고 생각하니 ㅋㅋㅋㅋ? 
  • 복지의 문제도 있지만, 부의 배분이(이건 복지보다 좀 더 큰 개념)잘 이루어지지 않는 게 큰 것 같습니다.
  • 복지하는 척하면서 대다수가 공무원들 주머니에 인마이포켓 하지 않나? 그러면서 하는 척은 존나게 하지.
  • 선별적 복지 성애자들과 신자유주의자들을 찢고 불태우고 죽여버려야 하는 이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84 0 2015.09.21
12129 헬조선 고부 갈등 해소법(?)에 대해서 나의 생각 new 노인 896 0 2018.07.29
12128 기후 변화로 인한 문제점 1 newfile 노인 1233 0 2018.07.29
12127 "먼저 잘못한 쪽이 잘못" 이고, 먼저 잘못한 쪽에 보복 하는건 정당행위로 인정하는게 지당 타... 3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50 0 2018.07.29
12126 문재앙 현재 상황 ㅋㅋㅋ 3 new 지고쿠데스 1035 1 2018.07.29
12125 거품 꺼져도 돈 푼만큼 임금은 오르는 쪽으로 가는게 원래 경제정책이여. 1 new DireK 1072 3 2018.07.29
12124 여성 노동자의 저임금을 정당화 시키는 헬조선 기업들(+남성 노동자들이 우울한 이유) 2 new 노인 955 0 2018.07.29
12123 헬조선 스타 팬 미팅(혹은 사인회) new 노인 853 0 2018.07.29
12122 비트코인 패드립이나 치는 개병신 새끼 자살하지 왜 사노 이 개새끼야. new DireK 1092 2 2018.07.29
12121 이재용 없으면 삼성 망한다고? No(헬조선의 재벌 집착) new 노인 775 0 2018.07.29
12120 헬조선의 economic nationalism 1 new 노인 1287 0 2018.07.29
12119 헬조선 중고등학교가 얼마나 규제가 심했으면 스쿨 미투운동이 일어 났다 new 노인 1025 0 2018.07.29
12118 인터넷에서 욕한거땜에 경찰한테 전화왓는데.txt 9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34 0 2018.07.30
12117 헬조선 내 인종 차별을 다룬 기사 5 new 노인 940 2 2018.07.30
12116 박정희 신화의 실체를 까발린 박노자 3 new 노인 925 0 2018.07.30
12115 스터디코드와 공부의 신 강성태의 문제점 9 new 노인 1183 1 2018.07.30
12114 한국인들은 유럽, 영미권 국가들만 선진국으로 여기고 다른 국가들은 무조건 후진국으로 여긴다 1 new 노인 866 1 2018.07.30
12113 돈만 있으면 한국 살기 좋다. 3 new 수면제 913 0 2018.07.30
12112 역시.. 한인 사회는... 4 new 나이트호크 846 1 2018.07.30
12111 조남호가 뭐 어째서? 갸는 그냥 암것도 아니다. new DireK 912 2 2018.07.30
12110 한국 씨발 많이 컸다. 5 new DireK 1029 3 2018.0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