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공수래공수거
15.07.22
조회 수 2384
추천 수 0
댓글 5








잠이 좋다. 더 나은 것은 죽음이다. 아예 태어나지 말았더라면 가장 좋았으리라. -하인리히 하이네

?

?

...잠이 좋다. 더 나은 것은 죽음이다. 아예 헬조선에서 태어나지 말았더라면 가장 좋았으리라.

?

?

?

가장 좋은 것은 태어나지 않는 것, 존재하지 않는 것, 아무것도 되지 않는 것이다. 그러나 이는 너의 능력을 넘어선 일이다.

그러므로 너에게 허락된 차선은 가능한 빨리 죽는 것이다. - 프리드리히 니체

?

?

...가장 좋은 것은 헬조선에서 태어나지 않는 것, 헬조선에서 존재하지 않는 것, 헬조선에서 아무것도 되지 않는 것이다.

그러나 이는 너의 능력을 넘어선 일이다. 그러므로 너에게 허락된 차선은 헬조선에서 가능한 빨리 죽는 것이다.

?

?

하지만 현실은

?

사람은 자신이 갇힌 감옥의 문을 열고 달아날 권리가 없는 죄수이다. 그는 신이 부를 때까지 스스로 목숨을 끊지 말고 기다려야 한다.

?- 플라톤 -

?

...헬센징은 자신이 갇힌 감옥의 문을 열고 달아날 권리가 없는 죄수이다. 그는 신이 부를 때까지 스스로 목숨을 끊지 말고 기다려야 한다.
?

?

?

?

지옥불~1.PNG

?






  • `
    15.07.22
    명언들이 중2스러움 ㅋ
  • 타인이 고통과 절망 속에서 내뱉는 절규와 고뇌에 관심이 없고 자기기준대로 평가절하하면 당연히 중2스러워 보이겠죠. (타인의 눈물은 물과 다름없다.-러시아속담)
  • 헬=조선
    15.07.22
    이 글은 정말 공감간다.. 지금 내가 하는 생각이 딱 저렇지. 가장 좋은 것은 태어나지 않는 것이라 ㅋㅋ.. 태어날 것이냐? 태어나지 않을 것이냐? 이런 선택권 따윈 애초에 존재하지 않지 ㅋ 태어나보니 헬조센이요. ^오^
  • 그 누구냐 쇼펜하우어도 비슷한 말 하지 않았냐?
    어차피 좆같은 인생 뒤지는게 좋다고 ㅋㅋㅋ 그러니까 누군가 '왜 그럼 당신은 죽지 않습니까' 하니까
    이 좆같은 인생의 철학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주기 위해 살아있는 거라고 했더만
  • 헬조선떠나고싶다
    15.07.25
    정말 명언이네요. 감동받았습니다. ㅠㅠ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82 0 2015.09.21
579 (단독) 불지옥반도에선 노예가 집 사려면 한푼도 안쓰고 7년 넘게 모아야.. 2 new 다이나믹헬조선 1352 1 2015.07.29
578 이승만이가 머리는 엄청썻다.. - 일본편 6 new 헬조선반도 1110 4 2015.07.29
577 헬조선 노예들이 일본갈때 선택하지 말았으면 하는 일자리. 4 new 전생에지은죄 1296 0 2015.07.29
576 영자님 두가지 제안이 있어요. 2 new 전생에지은죄 1122 0 2015.07.28
575 다음에 연예인이 결혼했다는 뉴스뜨면 2 new 헬송합니다 1097 0 2015.07.28
574 담배값으론 부족하고 술은 히든카드고 그러면... 5 new 뭐하냐 1133 2 2015.07.28
573 학교 수련회를 중지시킨 학생 3 new 펭귄의평영 1559 3 2015.07.28
572 ㅎㅎㅎ 그저 웃지요. new 전생에지은죄 1024 0 2015.07.28
571 명불허전 지옥 불반도 1 new 다이나믹헬조선 1210 0 2015.07.28
570 중3 탈조센 실패.. new 블랙맘바 1105 1 2015.07.28
569 왜 헬조선인가요??? new 김치충 1154 0 2015.07.28
568 으아 퇴근한다!!! new 잭잭 955 0 2015.07.28
567 기성세대한테 죽창찔리기 싫으면 읽어라 3 new ㄴㄴ 1264 1 2015.07.28
566 탈조선한 김치남의 비애 12 new 공수래공수거 7912 3 2015.07.28
565 노예들에게 일침 new 공수래공수거 1186 0 2015.07.28
564 슬픈 제목학원 1 new 공수래공수거 1160 0 2015.07.28
563 공격이 최선의 방어다. 1 new 공수래공수거 1174 0 2015.07.28
562 헬조선식 여름휴가 부여 ㅋㅋ 4 new 헬조선 1494 0 2015.07.28
561 수달 워터파크 ㅋㅋ new 헬조선 1040 0 2015.07.28
560 헬조선에 대한 일본 반응... 14 new 헬조선 6090 1 2015.0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