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安倍晴明
17.06.09
조회 수 1366
추천 수 7
댓글 5








허구한날 돈이없어서 모병제를 못한다~ 휴전중이라 모병제는 안된다~ 어차피 미국빨이면서 ㅋㅋㅋ

하여간 여기애들중에 저런말하던애들은 뇌를 왜못쓸까.1496907106.png

(뇌를 못쓰는게 아니라 배아파서 못견디는거겟지~ 남도 똑같이 고통당했으면 하니까~ 평생 센징mind 장착하고 살어)






  • 달마시안
    17.06.09
    알바 최저시급 그대로두고 목숨걸고 싸우는 병사들 월급이나 처올리는게 맞다. 
  • 그냥 헬조선 똥별, 국뻥부 새끼들은 자기 이득 되는 징병제 유지하려고 온갖 개수작 부리면서 개소리 짖어대면 변명하는 거 보고 얼마나 징병제룰 유지하고 싶으면 저럴까 싶습니다.
  • 예산에서 쓰잘데기 없는 데 낭비되는 것만 줄여도 징병당한 병사들 월급 훨씬 높일 수 있을텐데 그렇게는 안하죠.
    당연히 줄여서 없애야 할 낭비되는 비용들은 안 줄이면서 정작 당연히 올려야 할 것들은 안 올리죠ㅋㅋㅋ

  • 군사적 지렛대 때문에 한반도 방어는 미국이 해주는건데. 썩을 국회의원들 횡령만 안해도 충분히 모병제 가능하고 봉급도 인상할수있다.

    달미시안" 저사람 좀있는집에태어나서 진짜 알바도 안해본사람인게 분명하다.

    무조건 빼~액거리면서 군인만 오르고 알바는 안오르는 차별적인 전용적인 조선인특징.함께 올라야하는데.

    쥐꼬리만한 최저시급마저고 제대로 못밨고 임금금체불당하고 온갖 갑질당하고 힘들게 고생하는 생계형 알바를 위해서라도 최저시급 1만원으로 인상해야한다.

    (군인도 모병제로 전환하고 모병제로 변한 병사월급도 인상하고 알바도 함께 최저시급 같이 올라야한다!)

    그리고 한남충들 지들이 당했으니 너도당해보라는 식으로 강제 징용 군데 옹호하고있는거다(참 더러운 심리)

  • 군대 비리 제거 + 약간의 군대 감축이면 추가예산을 거의 편성하지 않고도 가능하기는 할 것입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84 0 2015.09.21
12129 헬조선 고부 갈등 해소법(?)에 대해서 나의 생각 new 노인 896 0 2018.07.29
12128 기후 변화로 인한 문제점 1 newfile 노인 1233 0 2018.07.29
12127 "먼저 잘못한 쪽이 잘못" 이고, 먼저 잘못한 쪽에 보복 하는건 정당행위로 인정하는게 지당 타... 3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50 0 2018.07.29
12126 문재앙 현재 상황 ㅋㅋㅋ 3 new 지고쿠데스 1035 1 2018.07.29
12125 거품 꺼져도 돈 푼만큼 임금은 오르는 쪽으로 가는게 원래 경제정책이여. 1 new DireK 1072 3 2018.07.29
12124 여성 노동자의 저임금을 정당화 시키는 헬조선 기업들(+남성 노동자들이 우울한 이유) 2 new 노인 955 0 2018.07.29
12123 헬조선 스타 팬 미팅(혹은 사인회) new 노인 853 0 2018.07.29
12122 비트코인 패드립이나 치는 개병신 새끼 자살하지 왜 사노 이 개새끼야. new DireK 1092 2 2018.07.29
12121 이재용 없으면 삼성 망한다고? No(헬조선의 재벌 집착) new 노인 775 0 2018.07.29
12120 헬조선의 economic nationalism 1 new 노인 1287 0 2018.07.29
12119 헬조선 중고등학교가 얼마나 규제가 심했으면 스쿨 미투운동이 일어 났다 new 노인 1025 0 2018.07.29
12118 인터넷에서 욕한거땜에 경찰한테 전화왓는데.txt 9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34 0 2018.07.30
12117 헬조선 내 인종 차별을 다룬 기사 5 new 노인 940 2 2018.07.30
12116 박정희 신화의 실체를 까발린 박노자 3 new 노인 925 0 2018.07.30
12115 스터디코드와 공부의 신 강성태의 문제점 9 new 노인 1183 1 2018.07.30
12114 한국인들은 유럽, 영미권 국가들만 선진국으로 여기고 다른 국가들은 무조건 후진국으로 여긴다 1 new 노인 866 1 2018.07.30
12113 돈만 있으면 한국 살기 좋다. 3 new 수면제 913 0 2018.07.30
12112 역시.. 한인 사회는... 4 new 나이트호크 846 1 2018.07.30
12111 조남호가 뭐 어째서? 갸는 그냥 암것도 아니다. new DireK 912 2 2018.07.30
12110 한국 씨발 많이 컸다. 5 new DireK 1029 3 2018.0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