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oldanda
17.06.09
조회 수 826
추천 수 0
댓글 9








북한은 10년에서 13년으로 늘리고 여군도 7년에서 9년으로 늘렸는데

 

헬조선 흐름상 모병제 절대 안된다 

 

 






  • 뭔상관이야

    좀 풀어설명해봐

  • 북한새끼들이 군복무 10년하든 20년하든 남센에서 징병제를 강화할 이유는 없는데? 모병제로 바꾸면 안 될 것도 없고.

  • 슬레이브
    17.06.09
    북한이랑 비교해서 인권을 더 억압하겠다구요?
    그러면 아프리카 따라서 소년병도 끌고갈건가요?
  • 슬레이브
    17.06.09
    유치원에서 군사교육하고 고기방패로 고고싱?
  • 슬레이브
    17.06.09
    월급 안주고? 소년병 죽으면 애들 죽었는데 뭔 장례식이냐 하면서 장례도 대충 치르고?
  • 애초에 북헬은 징병을 처음부터 10년 한 게 아니었고 6.25 전쟁 즈음에 어떤 측근 새끼가 10년 하는 게 좋지 않겠냐고 하니까 혹부리우스가 그거 좋네 하고 받아들여진 게 지금까지 온 거다. 애초에 정말 진지하게 논의하고 검토해서 내린 결론이 아니었다는 거다. 그냥 혹부리우스 귀에 듣기 좋은 말이었으니까 생각 없이 받아들여서 10년 하게 된 건데 사실 북헬 주민들이 지금이야 혹부리우스 찬양하고 그러지만 저 개새끼 때문에 자기들이 10년 동안 개같이 굴라야 한다고 생각하면 이를 갈 거다.
  • 슬레이브
    17.06.09
    그런데 원래 북한은 계급별로 징병대상이 다릅니다. 낮은 계급들이 가고 높은 계급들은 돈을 주거나 상류계급만 갈수있는 외국어고등학교 진학, 등등 다양한 방법으로 안간다는군요.
    탈북한 외교관 증언으로 들을 수 있어요.
    애초에 북센징들 방송나오는거보면 상류층 북센징이랑 하류층 북센징이랑 북한에서 보낸 인생이 다름을 확 알수있죠.
  • 애초에 헬조선식 기준으로 사병이라면 10년 이상 굴려도 이상할 게 없고 가장 전문적인 일을 하는 간부들이 적게 복무하는 게 이상한 거 아닌가요? 북헬은 뭐 원래 뇌물이 씨가 아주 잘 먹히는 개막장 국가라서 그렇게 놀랍지도 않긴 하지만요, 애초에 죽헬 징병이 10년(사병 기준)인 게 진짜 그 정도 필요해서 필요에 의해 진지하게 결정한 게 아니라 그냥 주변에서 10년 합시다 하는 걸 혹부리우스기 가능 아무 생각 없이 콜 이런 게 문제죠. 그러면서 위대한 수령님, 위대한 장군님 드립 치는 새끼들이 북헬센징이고요.
  • 슬레이브
    17.06.09
    긍극적으로는 남헬센징과 기작이 비슷하게 판단되네요 ㄷㄷ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87 0 2015.09.21
12230 80년대보다 2018년 현재가 공기오염이 더 심각할까?(퍼옴) newfile 노인 898 1 2018.07.18
12229 참 징그럽게 열심히 살았는데... 씁쓸한 '잔고 0'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00 0 2018.07.18
12228 한국학교는 왜 상대평가의 천국이 됐을까? 2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225 1 2018.07.18
12227 관장된 후장 찾습니다 1 new 좆반도 1007 1 2018.07.18
12226 쓸 돈이 없는 삶… 숙박·학원·빵집부터 쓰러지고 있다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911 0 2018.07.18
12225 웅변학원 대신 상담센터로 아이 데려가는 엄마들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917 0 2018.07.18
12224 [청춘에 희망을!] "더는 좌절하기 싫어요" 타국살이 선택한 청년들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912 0 2018.07.18
12223 [단독] "안두희, 백범 암살 6일 전 이승만 만났다"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52 0 2018.07.18
12222 "대기업 낙수효과, 과거보다 약화…중소·중견기업이 새 판 짜야"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737 0 2018.07.18
12221 동성애 혐오의 진짜 원인 9 new 노인 1279 0 2018.07.18
12220 "저녁 7시, 아이 담임선생님한테 '카톡' 안 되나요?"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288 1 2018.07.18
12219 입보수의 생각과 달리 노무현, 김대중은 진보가 아니다 new 노인 807 0 2018.07.18
12218 좆반도 애국충들이 여기까지 와 있네 1 new 좆반도 1088 0 2018.07.19
12217 한국 예술 교육의 문제점 new 노인 1002 0 2018.07.19
12216 한빛초교 연필 상해 사건과 자력 구제론 1 newfile edrkczo 1018 0 2018.07.19
12215 우물안개구리속의 깨달음 그리고 세뇌 new 서호 706 1 2018.07.19
12214 국뽕 세뇌 = 파시즘 newfile 노인 1019 0 2018.07.19
12213 한국인의 혐오 교육 3 new 노인 1306 1 2018.07.19
12212 결혼한 자들은 무슨 일 있으면 부모에게 의존 하려고 하지 마라 new 노인 1046 0 2018.07.19
12211 교가 제창은 쓸모가 없는 짓이다 new 노인 902 0 2018.07.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