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oldanda
17.06.09
조회 수 826
추천 수 0
댓글 9








북한은 10년에서 13년으로 늘리고 여군도 7년에서 9년으로 늘렸는데

 

헬조선 흐름상 모병제 절대 안된다 

 

 






  • 뭔상관이야

    좀 풀어설명해봐

  • 북한새끼들이 군복무 10년하든 20년하든 남센에서 징병제를 강화할 이유는 없는데? 모병제로 바꾸면 안 될 것도 없고.

  • 슬레이브
    17.06.09
    북한이랑 비교해서 인권을 더 억압하겠다구요?
    그러면 아프리카 따라서 소년병도 끌고갈건가요?
  • 슬레이브
    17.06.09
    유치원에서 군사교육하고 고기방패로 고고싱?
  • 슬레이브
    17.06.09
    월급 안주고? 소년병 죽으면 애들 죽었는데 뭔 장례식이냐 하면서 장례도 대충 치르고?
  • 애초에 북헬은 징병을 처음부터 10년 한 게 아니었고 6.25 전쟁 즈음에 어떤 측근 새끼가 10년 하는 게 좋지 않겠냐고 하니까 혹부리우스가 그거 좋네 하고 받아들여진 게 지금까지 온 거다. 애초에 정말 진지하게 논의하고 검토해서 내린 결론이 아니었다는 거다. 그냥 혹부리우스 귀에 듣기 좋은 말이었으니까 생각 없이 받아들여서 10년 하게 된 건데 사실 북헬 주민들이 지금이야 혹부리우스 찬양하고 그러지만 저 개새끼 때문에 자기들이 10년 동안 개같이 굴라야 한다고 생각하면 이를 갈 거다.
  • 슬레이브
    17.06.09
    그런데 원래 북한은 계급별로 징병대상이 다릅니다. 낮은 계급들이 가고 높은 계급들은 돈을 주거나 상류계급만 갈수있는 외국어고등학교 진학, 등등 다양한 방법으로 안간다는군요.
    탈북한 외교관 증언으로 들을 수 있어요.
    애초에 북센징들 방송나오는거보면 상류층 북센징이랑 하류층 북센징이랑 북한에서 보낸 인생이 다름을 확 알수있죠.
  • 애초에 헬조선식 기준으로 사병이라면 10년 이상 굴려도 이상할 게 없고 가장 전문적인 일을 하는 간부들이 적게 복무하는 게 이상한 거 아닌가요? 북헬은 뭐 원래 뇌물이 씨가 아주 잘 먹히는 개막장 국가라서 그렇게 놀랍지도 않긴 하지만요, 애초에 죽헬 징병이 10년(사병 기준)인 게 진짜 그 정도 필요해서 필요에 의해 진지하게 결정한 게 아니라 그냥 주변에서 10년 합시다 하는 걸 혹부리우스기 가능 아무 생각 없이 콜 이런 게 문제죠. 그러면서 위대한 수령님, 위대한 장군님 드립 치는 새끼들이 북헬센징이고요.
  • 슬레이브
    17.06.09
    긍극적으로는 남헬센징과 기작이 비슷하게 판단되네요 ㄷㄷ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65 0 2015.09.21
12128 헬조선 고부 갈등 해소법(?)에 대해서 나의 생각 new 노인 896 0 2018.07.29
12127 기후 변화로 인한 문제점 1 newfile 노인 1233 0 2018.07.29
12126 "먼저 잘못한 쪽이 잘못" 이고, 먼저 잘못한 쪽에 보복 하는건 정당행위로 인정하는게 지당 타... 3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50 0 2018.07.29
12125 문재앙 현재 상황 ㅋㅋㅋ 3 new 지고쿠데스 1035 1 2018.07.29
12124 거품 꺼져도 돈 푼만큼 임금은 오르는 쪽으로 가는게 원래 경제정책이여. 1 new DireK 1072 3 2018.07.29
12123 여성 노동자의 저임금을 정당화 시키는 헬조선 기업들(+남성 노동자들이 우울한 이유) 2 new 노인 955 0 2018.07.29
12122 헬조선 스타 팬 미팅(혹은 사인회) new 노인 853 0 2018.07.29
12121 비트코인 패드립이나 치는 개병신 새끼 자살하지 왜 사노 이 개새끼야. new DireK 1092 2 2018.07.29
12120 이재용 없으면 삼성 망한다고? No(헬조선의 재벌 집착) new 노인 775 0 2018.07.29
12119 헬조선의 economic nationalism 1 new 노인 1287 0 2018.07.29
12118 헬조선 중고등학교가 얼마나 규제가 심했으면 스쿨 미투운동이 일어 났다 new 노인 1025 0 2018.07.29
12117 인터넷에서 욕한거땜에 경찰한테 전화왓는데.txt 9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34 0 2018.07.30
12116 헬조선 내 인종 차별을 다룬 기사 5 new 노인 940 2 2018.07.30
12115 박정희 신화의 실체를 까발린 박노자 3 new 노인 925 0 2018.07.30
12114 스터디코드와 공부의 신 강성태의 문제점 9 new 노인 1183 1 2018.07.30
12113 한국인들은 유럽, 영미권 국가들만 선진국으로 여기고 다른 국가들은 무조건 후진국으로 여긴다 1 new 노인 866 1 2018.07.30
12112 돈만 있으면 한국 살기 좋다. 3 new 수면제 913 0 2018.07.30
12111 역시.. 한인 사회는... 4 new 나이트호크 846 1 2018.07.30
12110 조남호가 뭐 어째서? 갸는 그냥 암것도 아니다. new DireK 912 2 2018.07.30
12109 한국 씨발 많이 컸다. 5 new DireK 1029 3 2018.0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