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일본싫어하면서 일본문화 누리는건 뭐야아아아~? 

길거리에 흔한 일식부터 , 서점가 점령한 많디 많은 일본 소설,에세이,만화는  왜보고~? ㅋㅋㅋ 

일본에서 유명한 영화, 애니 나올때마다 몇백만명 씩 봐버리고~!? ㅋㅋㅋ 

일본여행은 해마다 늘어나네~? 

제발 언행일치좀 시키자~ 

반일 할거면~ 일본문화 누리지마~ 아무도 안말려~ 






  • 니엄마
    17.06.07
    공감: 니네들이 앞으로 계속 죽창먹여봐라! 나는 계속 재업할꺼다
    빼앵애애애액~

    나: 니가 아무리 나 무시해봐라. 난 계속 니 욕할꺼다! 니가 이사이트에서 꺼지지 않는 이상 빼애앵애앵액~
  • ㅇㅇ
    17.06.07
    일본제품은 신뢰가 건다.
    중국 한국제품은 신뢰가 안간다.
  • 니엄마
    17.06.07
    중국 한국제품은 신뢰가 안간다.
    응 앞으로 그런자세로 공감이 말도 신뢰 안하면 됨
  • ㅇㅇ
    17.06.07
    공감이 바보 똥꼬멍
  • 123
    17.06.07
    반일오타쿠가잇음?
  • 安倍晴明
    17.06.07
    ㄴ 대표적으로  저번에 무슨 유명한 애니메이션 나온거 우르르 몰려가서 본거 뭐더라 기억이

  • 친일 센징아

    동생이 아직 미성년자라서 그런지 좀 모르는거 같으니 형이 설명해줄께
    여기 일본은 다양한 목적으로 살고 있는 외국인들이 많아
    이 외국인들이 다 일본문화를 좋아하는건 아니야
    그중에는 형처럼 일본문화는 졸업하고 유럽문화나 뉴질랜드 키위들 브로드케스팅 보는 취미 미드보면서 발음이나 억양이키는게 너같은 일뽕들처럼 애니나 쳐보고 일드나 쳐보고 닛테레 와라이방구미나 쳐보는 것보다 백배는 재밌어 하며 지내는 친구들도 많아
    그리고 형은 여기 일본에서 많은 영어권 친구들이 있어
    가끔 홈파티에 참석하면 일본인데도 불구하고 일본인이 한명도 없는 경우도 비일비재해
    일본에 살고 있다고 해서 꼭 일본문화를 접할 필요는 없는거지
     
    이제 너 또한 일뽕에서 벗어나서 좀 세계적으로 뽕 빠지는건 어떻니?
    닛뽕은 너무 스케일이 좁아 너의 마음처럼 ^^
     
  • 安倍晴明
    17.06.07

    ㄴ 응~? 그래. 미안한데 애니는 보지도 않아요. ㅠㅠ 뭔소리야 (니말대로라 일본에 산다면) 일상이 일본문환데 ㅋㅋㅋ 제발 말이 되는 소리좀 하-세-요. 일본안에 살면서 일본문화를 안누린다니 그게 무-슨 ge 소린지 참 ㅋㅋㅋ

     

    ㅋㅋㅋ
  • 친일센징아
    일본에 살고 있는 사람들이 모두 너처럼 일본 대중문화에 빠지지않는다고ㅋㅋ
    당연히 나는 오늘도 소바를 쳐먹고 비루를 쳐마시고 콘비니 세븐일레븐 ATM에서 만엔 뽑고 있었지

    일본 싫어하면 일본 살면 안됀다는 좃같은 유아적인 개념은 누가 만들었냐?
    너 혹시 재특회 맴버냐?ㅋㅋ
  • 安倍晴明
    17.06.08
    ㄴ 앜ㅋㅋㅋ 지입으로 소바를 처먹고 비루를 쳐마시고 말해놓고 말에 이상함을 못느끼나 ㅋㅋㅋ 언행일치좀 시킵시다~ 무슨 일본내 외국인 지역에 사는것도 아니고 쪽팔려요~ 제발 정신좀 차려요!ㅋㅋㅋ

  • 교착상태
    17.06.08
    그러게 말이야.  뭐 시정잡배의 조센 징이니
    자기가 이익될만한건 철떡 같이 챙기는게 본성이라서
    어쩔수가 없는거겠지. 센숭이니까..
  • 역사적으로 일본을 보는 것과 문화적으로 일본 보는 건 다른데도 일본 싫어하면 일본 걸 보면 안 된다 이거는 너무 비약적인 거 같습니다. 미국 싫다면서 맥도날드, 버거킹 가서 햄버거 먹으면서 미제(미 제국주의)를 몰아내자 라는 것과 다를 바가 없으니까요.
  • 安倍晴明
    17.06.08
    ㄴ 생각해보면 개 x같은소리에요 그것도. 그냥 셀프 면죄부지 지들입으로 허구한날 "정치가 싫은거지~ 문화가 시른게 아뉩니다~"해봐. 그러면서 일본인들 지진나서 죽어라!, 침몰해라 ! ,쪽바리들 개싫어~ 이렇게 비하하는게 정상으로보이냐? ㅋㅋㅋ 너도 반일 오타쿠라 그렇게 감싸주는거야?

  • 반일이면끝가지반일하고일본애데한정보도문화도보지말고듵지도말아라그렇개어중간하개하는거좆갇고일본인들도실어한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19 0 2015.09.21
12082 '재판거래' 영장 또 줄기각…제식구 감싸고 외교부만 발부 2 new 노인 909 1 2018.08.02
12081 세계화의 본질을 왜곡한 한국인 new 노인 835 1 2018.08.02
12080 이민 온지 10년차의 소감. 6 new 천기누설 1308 3 2018.08.02
12079 꼽사리 : 지배계급과 개돼지 피지배 계급은 어떻게 구분하나? 4 new 천기누설 1007 3 2018.08.02
12078 중국은 분열하지 않는다. 왜 한민족은 그러한 착각을 할까 여기에 대해서 적어준다. 1 new DireK 1136 2 2018.08.02
12077 부하직원 마음에 안 든다며 BB탄 총 쏜 대기업 간부 newfile CARCASS 868 1 2018.08.02
12076 [펌] 근데 참 알고보면 백인종새끼들이 진짜 잔인한 새끼들임..txt 2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46 0 2018.08.02
12075 혹시 캔디스 오웬스라는 대안 우파 인사를 아시나요? 2 newfile 노인 928 1 2018.08.03
12074 조던 피터슨이 위험한 이유 4 new 노인 1379 2 2018.08.03
12073 조선인들은 교육제도를 바꿔도 소용없다. 1 new 수면제 1070 2 2018.08.03
12072 청일전쟁 러일전쟁 원래 당시 군사력 국력 으론 일본이 이길수 없는 전쟁이었던거지?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00 0 2018.08.03
12071 Re: Direk 라고 개소리하면서 극단주의라고 유도해볼려고? ㅋㅋㅋㅋㅋ 개도 안 속아 이 븅신아. 6 new 천기누설 1348 3 2018.08.03
12070 분노하고 저항하라. 6 new 천기누설 876 2 2018.08.03
12069 김치년들이 원래 남자들에 대해 기본예의 안지키고 존나 싸가지 없음?? 6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12 0 2018.08.03
12068 일본 사이트 야후재팬 에 들어가서 이런 뉴스기사에 이런 코멘트를 넣어보니까 넷우익들 반응 좋더라. 2 new 기무라준이치로 937 0 2018.08.03
12067 난 한국 총기소지자유화합법화 하고, 방위 및 보복으로 총쏘기 죽이기 구타 강간 도륙 고문 등 허용해야 한... 7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42 0 2018.08.03
12066 학교는 정당방위, 자기방위권이 존재하지 않는 공간이다.ㅇㄹ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437 0 2018.08.03
12065 베컴이랑 스콜스 맨유유스에서 학대 당햇다던데.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37 0 2018.08.03
12064 예의없는 말, 글, 표현으로 사람 기분 개더럽게 만들고 빡치게하고 살인충동 고문충동 들게 하고 이러는 년... 7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211 0 2018.08.03
12063 수학 물리학 이런거 전공하는 애들은 대가리 외계인 아니냐? 2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04 0 2018.0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