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일본싫어하면서 일본문화 누리는건 뭐야아아아~? 

길거리에 흔한 일식부터 , 서점가 점령한 많디 많은 일본 소설,에세이,만화는  왜보고~? ㅋㅋㅋ 

일본에서 유명한 영화, 애니 나올때마다 몇백만명 씩 봐버리고~!? ㅋㅋㅋ 

일본여행은 해마다 늘어나네~? 

제발 언행일치좀 시키자~ 

반일 할거면~ 일본문화 누리지마~ 아무도 안말려~ 






  • 니엄마
    17.06.07
    공감: 니네들이 앞으로 계속 죽창먹여봐라! 나는 계속 재업할꺼다
    빼앵애애애액~

    나: 니가 아무리 나 무시해봐라. 난 계속 니 욕할꺼다! 니가 이사이트에서 꺼지지 않는 이상 빼애앵애앵액~
  • ㅇㅇ
    17.06.07
    일본제품은 신뢰가 건다.
    중국 한국제품은 신뢰가 안간다.
  • 니엄마
    17.06.07
    중국 한국제품은 신뢰가 안간다.
    응 앞으로 그런자세로 공감이 말도 신뢰 안하면 됨
  • ㅇㅇ
    17.06.07
    공감이 바보 똥꼬멍
  • 123
    17.06.07
    반일오타쿠가잇음?
  • 安倍晴明
    17.06.07
    ㄴ 대표적으로  저번에 무슨 유명한 애니메이션 나온거 우르르 몰려가서 본거 뭐더라 기억이

  • 친일 센징아

    동생이 아직 미성년자라서 그런지 좀 모르는거 같으니 형이 설명해줄께
    여기 일본은 다양한 목적으로 살고 있는 외국인들이 많아
    이 외국인들이 다 일본문화를 좋아하는건 아니야
    그중에는 형처럼 일본문화는 졸업하고 유럽문화나 뉴질랜드 키위들 브로드케스팅 보는 취미 미드보면서 발음이나 억양이키는게 너같은 일뽕들처럼 애니나 쳐보고 일드나 쳐보고 닛테레 와라이방구미나 쳐보는 것보다 백배는 재밌어 하며 지내는 친구들도 많아
    그리고 형은 여기 일본에서 많은 영어권 친구들이 있어
    가끔 홈파티에 참석하면 일본인데도 불구하고 일본인이 한명도 없는 경우도 비일비재해
    일본에 살고 있다고 해서 꼭 일본문화를 접할 필요는 없는거지
     
    이제 너 또한 일뽕에서 벗어나서 좀 세계적으로 뽕 빠지는건 어떻니?
    닛뽕은 너무 스케일이 좁아 너의 마음처럼 ^^
     
  • 安倍晴明
    17.06.07

    ㄴ 응~? 그래. 미안한데 애니는 보지도 않아요. ㅠㅠ 뭔소리야 (니말대로라 일본에 산다면) 일상이 일본문환데 ㅋㅋㅋ 제발 말이 되는 소리좀 하-세-요. 일본안에 살면서 일본문화를 안누린다니 그게 무-슨 ge 소린지 참 ㅋㅋㅋ

     

    ㅋㅋㅋ
  • 친일센징아
    일본에 살고 있는 사람들이 모두 너처럼 일본 대중문화에 빠지지않는다고ㅋㅋ
    당연히 나는 오늘도 소바를 쳐먹고 비루를 쳐마시고 콘비니 세븐일레븐 ATM에서 만엔 뽑고 있었지

    일본 싫어하면 일본 살면 안됀다는 좃같은 유아적인 개념은 누가 만들었냐?
    너 혹시 재특회 맴버냐?ㅋㅋ
  • 安倍晴明
    17.06.08
    ㄴ 앜ㅋㅋㅋ 지입으로 소바를 처먹고 비루를 쳐마시고 말해놓고 말에 이상함을 못느끼나 ㅋㅋㅋ 언행일치좀 시킵시다~ 무슨 일본내 외국인 지역에 사는것도 아니고 쪽팔려요~ 제발 정신좀 차려요!ㅋㅋㅋ

  • 교착상태
    17.06.08
    그러게 말이야.  뭐 시정잡배의 조센 징이니
    자기가 이익될만한건 철떡 같이 챙기는게 본성이라서
    어쩔수가 없는거겠지. 센숭이니까..
  • 역사적으로 일본을 보는 것과 문화적으로 일본 보는 건 다른데도 일본 싫어하면 일본 걸 보면 안 된다 이거는 너무 비약적인 거 같습니다. 미국 싫다면서 맥도날드, 버거킹 가서 햄버거 먹으면서 미제(미 제국주의)를 몰아내자 라는 것과 다를 바가 없으니까요.
  • 安倍晴明
    17.06.08
    ㄴ 생각해보면 개 x같은소리에요 그것도. 그냥 셀프 면죄부지 지들입으로 허구한날 "정치가 싫은거지~ 문화가 시른게 아뉩니다~"해봐. 그러면서 일본인들 지진나서 죽어라!, 침몰해라 ! ,쪽바리들 개싫어~ 이렇게 비하하는게 정상으로보이냐? ㅋㅋㅋ 너도 반일 오타쿠라 그렇게 감싸주는거야?

  • 반일이면끝가지반일하고일본애데한정보도문화도보지말고듵지도말아라그렇개어중간하개하는거좆갇고일본인들도실어한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50 0 2015.09.21
12151 앞으로의 세상이 어떻게 변할지에 대한 시나리오 new 볼온한개인주의자 932 1 2017.06.11
12150 인종을 탈조선한 학자(passing 사례) 2 newfile 노인 1394 0 2017.06.11
12149 학교랑 직장 내의 각종 악습과 갑질은 그리 머지않아 끝납니다. new 볼온한개인주의자 844 1 2017.06.11
12148 공감이와 같은 자들이 일본에서 욕먹는 이유 4 newfile 노인 981 2 2017.06.11
12147 미개함과 사악함에 대한 대응방법이나 헬조선커뮤니티 유저들간 논의 공유좀 하자. 7 newfile 헬파이어 1090 0 2017.06.11
12146 지존파 두목의 명언 1 newfile 노인 982 1 2017.06.11
12145 제 5공화국 5.18 광주 민주화 운동2 2 new 기무라준이치로 957 1 2017.06.11
12144 이놈의 정유라 5 newfile 노인 1094 1 2017.06.11
12143 외국가면 군대가 헬센징들을 구별해준다 new oldanda 873 0 2017.06.11
12142 핵보유 100개시 분단 지속 죄지은 외국인들 다음생 가둬두는곳 1 new oldanda 998 1 2017.06.11
12141 이제는 노동자들 한테도 국경 없이 고용된다는 일본.! (일본 탈조선 희망자 분들 한테 희소식.!) 8 new 기무라준이치로 1393 4 2017.06.11
12140 여기 시리우스 또 왔네 7 new Delingsvald 868 0 2017.06.11
12139 진짜 대한민국 살면서 애국심이 없어진다 11 new imAmericaPolice 1028 2 2017.06.11
12138 외국인 인권차별???? 7 new 하오마루5 1062 0 2017.06.11
12137 한국여자들의 취업남녀차별??? 6 new 하오마루5 1011 6 2017.06.11
12136 군대는 전국8도 쓰레기들 다모인곳 1 new oldanda 1038 2 2017.06.11
12135 한국인들의 문제점 ( 특히 한국여자들 ) 9 new 하오마루5 1140 5 2017.06.11
12134 자원 = 복지? 15 new 좌약식빨간약 970 1 2017.06.11
12133 탈창원 성공에 감사드립니다. 7 new 공돌이 1385 3 2017.06.11
12132 다들지금 대단히 착각하고 있는거같아서 9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293 4 2017.06.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