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kuise
17.06.07
조회 수 1461
추천 수 7
댓글 4








나이가 어릴수록 그런 경향이 더 많은것 같은데 뭔 말을 해도 시시한 농담에서 시시한 농담으로 끝남

 

그것도 지혼자 떠들다가 나가떨어지면 괜찮은데 남을 비방과 조롱의 대상으로 삼으면서 ㅈㄴ 즐거워함. 

 

그러다가 뭐라하면 아 농담이야 농담~  웃자고 한건데 되게 그러네, 개그는 개그로 받아들이면되는거지 이지랄하는데 이런 놈들은 대가리에서 무슨말을 내뱉고 내뱉지 말아야할지 필터링이 안되는 새끼들이므로 걍 아가리를 털어버려야함

 

세상을 진지하게 사는 사람들은 진지충이란 이름으로 벌레가 되버리고

진지하게 생각해야할 부분에서마저 그냥저냥 자기편한대로 생각하는 놈들이 너무 많음

이러니 인간적인 성숙이나 발전이 있을 턱이 없음

이렇게 되면 사회전체적으로도 문제가 생길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함

 

뭐든지 적당선이라는게 있는 법인데 이 놈들은 그런게 없는듯






  • 노인
    17.06.07
    걍 객관적으로 봤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 감귤
    17.06.07
    풍자와 해학의 민족보다는 서열과 멸시의 민족이 더 맞는듯요 
    이러면 내 주변에는 그런사람 없다느니 니가 못나서 그런사람밖에 없다는 분들 계실지몰라도, 
    제 생각엔 외모 학벌 직업 돈 전부 상관없이 70프로는 풍자와 해학은 가당치도 않습디다
  • 크랩
    17.06.08
    풍자와 해학은 개뿔  그냥 남 깎아내리기 좋아하는 민족임
    그래야 자기가 우위에 있다고 딸딸이 칠수있으니깐
  • 나이 들어도 남을 비방하고 조롱 하는건 똑같습니다. 특히 학원 강사들 아니면 학교 선생들, 지들 맘에 안드는 짓 하는 학생 눈에 보이면 걔 가지고 장난치고 드립쳐요.
    그리고 뭐랄까 그 인간적인 성숙이나 발전하는 부분 있잖아요. 저도 가끔 느끼는건데, 그런 인간들이 인생은 나보다 두배 이상은 더 살았는데 자신의 확고한 철학이 없고 상황에 따라서 자동반사적으로 말을 뱉는거 같은 그런거 보면서 어떻게 여태까지 나이를 그렇게 많이 먹었는데 저리 생각이 없을 수 있나 싶고요.
    제 생각엔 위계의식으로 인생을 산 나머지 지보다 아래라고 생각하면 막말 뱉는거 아닌가 생각되네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471 0 2015.09.21
12223 미국인이 좋아하는 나라 2017 갤럽여론조사 5 newfile 安倍晴明 1077 6 2017.06.14
12222 살기좋은 나라 만들랬지 죽2기 힘든 나라 만들랬냐 3 new 생각하고살자 980 3 2017.06.14
12221 세계에서 가장 존경 받는 "Made In" 라벨 순위 9 newfile 安倍晴明 1111 5 2017.06.14
12220 북한에 대한 잘못된 상식 2 new 노인 1126 2 2017.06.14
12219 세계속 한국인 1 newfile 安倍晴明 1113 3 2017.06.14
12218 오죽했으면 일본에 이런 표지판이!! 5 newfile 安倍晴明 1077 5 2017.06.14
12217 만화로 보는 반도 역사 14 newfile 安倍晴明 1025 2 2017.06.14
12216 분단때문에 징병제 해야한다는게 개소리인 이유 12 new 볼온한개인주의자 1107 5 2017.06.14
12215 프렌차이즈 본사가 문제다 3 new 너무뜨거워 1113 0 2017.06.14
12214 安倍晴明(일뽕)이 되어가는 과정 3 new 프리글루텐 1102 0 2017.06.14
12213 공괌이와의 대화는 마치 개미와 대화하는것과 같기 때문에 시간낭비. 3 new 安倍晴明 1132 1 2017.06.14
12212 일뽕들아 헬닛뽕과 헬조선 비교 분탕댓글 올리지마 new 프리글루텐 910 0 2017.06.14
12211 아래 공떡 놈은 저런게.좋나?? 11 new 교착상태 1012 5 2017.06.13
12210 반일 오타쿠 공괌이의 논리 3 new 安倍晴明 937 3 2017.06.13
12209 반일 오타쿠 공괌이에 대해 아무도 옹호 안해주는데 16 new 安倍晴明 928 5 2017.06.13
12208 한국의 SNS 뜻을 알려줄게 4 new 安倍晴明 1183 2 2017.06.13
12207 공감이가 주장하는 "국민주권X 자민당 의원"은 선동과 날조. newfile 安倍晴明 981 2 2017.06.13
12206 아래 노인의 질문에 답변 2 new 프리글루텐 951 0 2017.06.13
12205 공감아 아베 총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 3 new 노인 913 0 2017.06.13
12204 헬닛뽕에서 먹는 늦은 저녁 ^^ 1 new 프리글루텐 982 0 2017.0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