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7.06.07
조회 수 923
추천 수 1
댓글 9








한국 교포들 한국 와서 차별 받고 산다는데 너도 알고 있냐?






  • 그냥무시하먼알아서자살할것을외반일국뽕한태관심을주는겄인지?안봐도일본에피해의식가진반일kimchi냄새나는쓰레기새끼인대관심을주는것도좆센진종특인가
  • 노인
    17.06.07
    관심 끄는 이유가 참 궁금함 
  • 헬조선 노예
    17.06.07
    노인은죽어야산다님 헬포인트 5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좋은쪽으로 나쁜쪽으로 둘다 차별받음. 
     

    출신 국가에 따라 다르겠지만, 서울 중심부인 강남이나 용산구 중에서도 제대로된 곳같은 경우는, 확실히 갑질도 별로 없고, 꽤 괜찮은 사무직은 미국 4년제 학부 + 외모 만 뽑는곳도 있음. 나한테는 유리하게 작용하지만, 다르게 보면 또한 이것도 인서울 봉건의식화의 하나이며, 존나 클래씨한 가식과 모순과 차별의 극이지. 

     
    반면, 대부분 외국계들은 겉이 외국 브렌치일뿐, 오히려내부는  더더욱 헬조선스럽다. 특히, 교포인데 한국말을 잘하는 나같은 한국인이 군대도 안다녀오고, 학교도 한국에서 안나왔으면, 얘기나 각오도 안들어 보고 미리  부적응자라고 낙인찍어버리는 편견을 가진 인사당담자들이 많음 그리고 그러한 시스템에 편입되지 못한 외국계 한국인을 기회주의자로 여기고 존나 싫어함. 그, 증오가 공기 파동으로 느껴짐. 즉, 존나 감정적으로 되버린다. 
     
    차라리 그냥 한국말도 아예 못하는 비한국인이 훨씬 낫다. 이 고지식한 꼰대 (젋은) 인사과들에게 증오를 불어 일르킬 여지가 전혀 없거든. 
     
    또한, 재밌는게 뭐냐하면, 미국인 교포고 영어를 잘하면, 한국어는 반대로 못한다고 생각을 함. 즉, 한국말로 원활하게 오랫동안 면접이나 업무하다가, 미국인이라는 사실을 언급하면 되면, "어, 한국어가 좀 서툰가요?" 이렇게 몰아가버리더라.... "한국어가 부족하시네." 뭐 이런식으로 말하는데, 내가 아예 미국인이라는 얘기를 하지 않아야 함. 
     
    그래서 한국계 교포로써는 한국에서도 기회를 얻기 힘들뿐 아니라, 미국본토의 인종의 벽이나 협소한 한인의 울타리를 벗어 나기위해서는 전문기술위에, 영어하고 (스페인,러시아어,혹은 중국어) 제 2 외국어 둘다를 원어민급으로 익힐 수 밖에 없음.
     
    참 이나라에 외부인으로써, 또한 내부인으로써 지내면서 관찰하고 느끼는건데, 이곳이 자신에게 적합하다 생각되는 인간일수록 헬적화가 확실하게 되어있으며, 약아빠지거나 기회주의자거나 썪은 마인드를 가진사람인 확률이 높아.
     
    진짜 제대로된 정신과 생각 노동관을 가진 인간은 이곳이 안맞는다는것을 깨닫고 나가고 싶어할것이다. 
  • 노인
    17.06.07
    그래서 외국인들은 한국에서 일하는게 싫다고 함
  • 국가 마다 다르고, 인종마다 다르다.

     
    나도 2년전에 강남에서 일한적 있는데, 아무리 너가 국적이 미국인이고 영어를 잘해도, 일단 한국인의 피를 가지고 있고, 한국어를 할 수 있으면 하나의 노예에 불과할 뿐이다, 인간으로써의 기본권과 개념권을 박탈당하는것이지...동족에 의해서. 

     

    뭐, 아프리카 애들도 4년제 나오고, 언어에 뛰어나서 영어뿐만 아니라 한국말도 꽤 하지만, 이 애들도 차별받고 산다. 

     

     
    필리피노애들이 여기애 많은데, 주로 육체 노동을 하거든, 근데, 존나게 냉대와 멸시를 받는다. 동남아라서...
    근데 얘네들이 단합력도 좋고, 일도 열심히하고, 친화력도 좋다.  따갈로그어 액센트가 강하지만, 그래도 영어하고 한국말은 생활한국어정도는 가능한 필리피노들 예상외로 많다. 
     
    그놈의 사대 주의 때문에, 미국이나 캐나다등 선진국에 온 새끼들, 특히 한국말 못하는 영어하는 새끼들을 존나게 떠받들어주고 최근에는 한국말못하는 중국인새끼들도 거기에 추가 되었어.  여튼, 뱀새끼같은 사장이 이들을 대하는 태도와 나를 대하는 태도에서 존나게 모순과 가식을 느끼고 분해서 때려치고 나왔다. 씨발애미년... 
    뭐 나도 우대를 받거나 사대를 받고 싶은건 아닌데, 그렇다고 하대를 받고 싶지도 않다. 그저 평범한 인간으로써 상대 받으면 그만인데, 여튼 조선인의 적은 조선인이라는것을 나는 미국 학창생활때부터 알았지만. 
  • 니엄마
    17.06.07
    이젠 생각나는 말도 딱히 없으니 한줄로 요약하는 것 보소 ㅋㅋㅋ

    아 글구 여기 혹시 일본 준비하다가 공감이 쓴 글 보고 망설이는 분들 잘들어라

    내 아는 지인중에 일본사는 사람 많은데 다 잘만 살고 있단다. 그냥 저새끼만 나쁜쪽으로 보니까 일본이 나빠보인다고 말하는 거다.

    뭐 씨발 일본 이지메 문화...?
    그 학교폭력 많다는 헬조선에서도 나 한번도 학교폭력 당하거나 심지어 구경해본적도 없는데 ㅋㅋㅋㅋ
  • 니엄마
    17.06.07
    아 그래도 일본이 망설여진다 하시는 분들은 저 죽창게시판에 시리우스라고 있거든. 그새끼 글 몇번 굴러 봐라.

    진짜 스웨덴에 아무것도 모르는 인간들은 시리우스 글 보고 스웨덴을 후진국으로 생각할 정도로 잘깠다 ㅋㅋㅋ

    근데 니네들은 스웨덴이 선진국인거 아냐 모르냐? 당연히 알지?
    내가 뭘 뜻하냐면
    안좋게 보는 새끼들은 아무리 좋은것도 안좋게 본다는 거다.
  • 교착상태
    17.06.07
    당연히 차별받아야 한다.
    외국에서 한국으로 기어들어오는 놈들은 미친놈임으로 차별이 당연하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31 0 2015.09.21
12070 '재판거래' 영장 또 줄기각…제식구 감싸고 외교부만 발부 2 new 노인 903 1 2018.08.02
12069 세계화의 본질을 왜곡한 한국인 new 노인 834 1 2018.08.02
12068 이민 온지 10년차의 소감. 6 new 천기누설 1305 3 2018.08.02
12067 꼽사리 : 지배계급과 개돼지 피지배 계급은 어떻게 구분하나? 4 new 천기누설 1005 3 2018.08.02
12066 중국은 분열하지 않는다. 왜 한민족은 그러한 착각을 할까 여기에 대해서 적어준다. 1 new DireK 1132 2 2018.08.02
12065 부하직원 마음에 안 든다며 BB탄 총 쏜 대기업 간부 newfile CARCASS 868 1 2018.08.02
12064 [펌] 근데 참 알고보면 백인종새끼들이 진짜 잔인한 새끼들임..txt 2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42 0 2018.08.02
12063 혹시 캔디스 오웬스라는 대안 우파 인사를 아시나요? 2 newfile 노인 926 1 2018.08.03
12062 조던 피터슨이 위험한 이유 4 new 노인 1376 2 2018.08.03
12061 조선인들은 교육제도를 바꿔도 소용없다. 1 new 수면제 1068 2 2018.08.03
12060 청일전쟁 러일전쟁 원래 당시 군사력 국력 으론 일본이 이길수 없는 전쟁이었던거지?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98 0 2018.08.03
12059 Re: Direk 라고 개소리하면서 극단주의라고 유도해볼려고? ㅋㅋㅋㅋㅋ 개도 안 속아 이 븅신아. 6 new 천기누설 1343 3 2018.08.03
12058 분노하고 저항하라. 6 new 천기누설 875 2 2018.08.03
12057 김치년들이 원래 남자들에 대해 기본예의 안지키고 존나 싸가지 없음?? 6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05 0 2018.08.03
12056 일본 사이트 야후재팬 에 들어가서 이런 뉴스기사에 이런 코멘트를 넣어보니까 넷우익들 반응 좋더라. 2 new 기무라준이치로 933 0 2018.08.03
12055 난 한국 총기소지자유화합법화 하고, 방위 및 보복으로 총쏘기 죽이기 구타 강간 도륙 고문 등 허용해야 한... 7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36 0 2018.08.03
12054 학교는 정당방위, 자기방위권이 존재하지 않는 공간이다.ㅇㄹ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434 0 2018.08.03
12053 베컴이랑 스콜스 맨유유스에서 학대 당햇다던데.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30 0 2018.08.03
12052 예의없는 말, 글, 표현으로 사람 기분 개더럽게 만들고 빡치게하고 살인충동 고문충동 들게 하고 이러는 년... 7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201 0 2018.08.03
12051 수학 물리학 이런거 전공하는 애들은 대가리 외계인 아니냐? 2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97 0 2018.0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