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ell고려
17.06.07
조회 수 986
추천 수 2
댓글 3








 

1_쒓껐媛숈씠_꾩쭞섎뒗_援갑遺.png

 

처맞는거? 노예짓하는거? 어떤게 직업에 도움이 되는거지 ㅎㅎ






  • 진지하게 말하자면 없다고 봐야지. 애초에 1111 보병 대다수 쳐박아 넣고 무슨 기술을 가르치냐. 부사관이고 장교고 전부 보면 보병만 왕창 뽑는 거 보면 답 나오지 않나. 특기 가진 사람이 그래서 부러울 정도다. 사회 나가서 써먹을 수 있는 거라도 한두개 있지 보병은 뭐 써먹을 건데. 삽질하고 개같이 구르고 노예처럼 복종하는 거밖에 더 있냐? 국뻥부 개새끼들은 진짜 무슨 이빨을 까도 개좆같은 것들만 까대더라.
  • 모병제로 바꿔라!

    국회의원 놈들이 세금 탈세만 안해도 충분히 모병제로 가능하다!

    군데 자체가 사람 머리를 돌대가리로 만들어 버리는데.

  • 서호
    17.06.07
    노예생활에 익숙해져서 중소기업의 노예가 되는거엔 잘함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53 0 2015.09.21
12128 헬반도가 진짜 헬조선인 이유 1 new 썩어빠진조선에천벌을내려 1147 5 2017.06.10
12127 진짜로 과잉복지를 하면 어떻게 될까? 83 new 좌약식빨간약 1108 5 2017.06.10
12126 제가 헬조선을 표현해봤는데요... 4 new Mihel 980 2 2017.06.10
12125 복지이야기 II 4 new 좌약식빨간약 1041 3 2017.06.10
12124 복지에 대한 이야기 5 new 좌약식빨간약 876 2 2017.06.10
12123 솔직히 군대 갔다온 사람 믿으면 똥고생한다 5 new oldanda 1107 5 2017.06.10
12122 언론에서 시급 1만원 이야기가 나오네 www 10 new 혐한 1172 7 2017.06.10
12121 한국적인 것이 가장 세계적인 것이다 2 new 헬조선탈출하기 1184 1 2017.06.10
12120 외국인도 헬조선 체험하면 외국인들끼리 안싸울텐데 1 new oldanda 623 0 2017.06.10
12119 헬센징 입법관들이 아주 x같은 이유 중 하나 4 new 퍽킹코리아 1131 2 2017.06.10
12118 무상복지에 대해 제 생각을 말하겠습니다 txt. 6 new 탈죠센선봉장 1130 6 2017.06.10
12117 복지 관련 with 헬조선 4 new 인니고 1076 3 2017.06.10
12116 불필요한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01 0 2017.06.10
12115 군대는 똥센징만 가는곳 4 new oldanda 1281 7 2017.06.10
12114 진짜 복지의 의미가 뭔지 알려줄까? 36 new 블레이징 1161 9 2017.06.10
12113 프로그래밍도 못하는 사기꾼 공감이는 그렇게밖에 사기를 못 치나 9 new Delingsvald 955 2 2017.06.09
12112 리아트리스나 레가투스, 탈조센선봉장 등 개념인들이 뛰어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16 new 여기는(쌩지옥) 1053 7 2017.06.09
12111 일본에서 범죄만 일으키는 한국인 8 newfile 安倍晴明 1123 9 2017.06.09
12110 한국군대를 간다는것 자체가 약20%인간쓰레기 되는길 2 new 감옥안의사회 1139 4 2017.06.09
12109 병사 월급 올려도 안망하는 이유 5 newfile 安倍晴明 1366 7 2017.06.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