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시발넘아
17.06.06
조회 수 1124
추천 수 1
댓글 24








일어나라 죽창을든자여 일어나라 해외거주자여,일어나라 일본인이여. 죽창으로 헬조선을찔러 새로바꾸자






  • 노인
    17.06.06
    공감이는 동참할까?
  • 시발넘아
    17.06.06
    글쎄... 에매한데..
  • 꼰대망상증
    17.06.06
    ㅋㅋㅋㅋㅋㅋㅋ 핵코미디다. 진짜 병적으로 세뇌당한 국뽕이네 나라를 위해서 죽창을 들자니 ~  너혼자 많이
    죽창을 하늘로 찌를듯외치세요 
  • 시발넘아
    17.06.06
    나라를위해서라곤 말안했는데?? 닉값하네
  • ㅇㅇ
    17.06.06
    썩은땅은 엎어도 썩은땅

  • 시발넘아
    17.06.06
    그건맞긴맞지만 이 지옥불반도에서 썩은땅으로 나아진다면 죽창을찌르고싶음
  • 내 닉넴에서도 보다시피 혁명을 은연중에 강조하긴 하지만 나는 센징이들 하는 짓 보고 포기했다. 불매운동도 성공하지 못하는 게 센징이들이고 싸우라고 무기 쥐어 줘도 엄마 무서워 징징 거리는 게 센징이들이다. 그런 놈들은 자기들이 부당한 상황에 처했는데도 그게 당연하다면서 수긍하고 그걸 자식, 손자들한테까지 당연한 거라고 합리화시킨 것만 60년 이상인데 혁명이 가능할 리가 있나. 그래서 포기했다.
  • ㅇㅇ
    17.06.06
    북센징들 보면 답나오지...저항이 없잖아...
    센징의 유전자는 그냥 노예유전자야 그것도 제일 비굴하고 겁많고 사악한유전자 지금도 지들끼리 싸우잖아 예전에도 그랬고 앞으로도 그럴거고 유전은 안바뀌거든...환경영향이 없을 수는 없지만 그것보다 유전의 결함이 크다니까!
  • 시발넘아
    17.06.06
    포기자마라. 우리들한텐 죽창이있지않냐. 찔러라. 그게 혁명의길이다
  • ㅇㅇ
    17.06.06
    센징을 왜찌르냐? 가치가있냐? 그냥 버리면 그만이지.. 
  • 시발넘아
    17.06.06
    버리기엔 짐차지지않냐? 죽여버리는게답이지
  • 둠헬
    17.06.06
    일본인이 왜 이런 그지같은 나라를 위해 희생해야합니까?? 너무 조선적인것 아닌지? 
  • 시발넘아
    17.06.06
    죽창을찌르는데 국정이필요합니까? 마음이지
  • 둠헬
    17.06.06
    일본인은 조선에 살지 않잖아요 
  • 시발넘아
    17.06.06
    재한일본인이있으니 걱정안해도됨
  • 둠헬
    17.06.06
    아아니 시발럼씨 재한일본인은 죄가 없습니다
  • 시발넘아
    17.06.06
    ㅇㅇ 죄없음.그런데 이 헬조선에서 그들이 등지고있는한 숙청할수밖에없음. 우릴따른다고하면은 엄청난원군에 갓본주민들이고
  • 야임마
    17.06.06
    죽창 ㅋㅋㅋㅋㅋㅋ 무슨 동학농민운동도 아니고 ..
  • 시발넘아
    17.06.06
    말이 죽창이지 내용은 최신식 다연장미사일
  • 검은달
    17.06.06

    저는 요즘 슈트 하나 제작 중인데  나중에 완성되면 보여드리고 싶네요 20살 때부터 생각해왔던거고 구상하다가 요즘 돈을 좀 벌기 시작해서 제작 중입니다 지금 30% 정도 완성되었고  외형은 아이언맨이 아니라 배트맨이나 프레데터에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물론 혁명같은 목적은 아니고  각자도생용입니다  자기 자신을 지키는 건 자신 뿐입니다 

  • 시발넘아
    17.06.06
    그렇죠. 자기를지키는건 자기뿐이죠. 열심히만드시길
  • 교착상태
    17.06.06
    혁명 좋다. 
    칼빈주의 병신새끼들 이 교회는 항상 개혁해야 한다는 것 마냥.
    항상 혁명 하도록 하자.

    이 땅을 천국으로 만들기 위해.
    5천만 인구가 증발하는 날 까지 혁명의 피를 흘리는 것이다.

    아주 바람직함.

  • 시발넘아
    17.06.06
    맞음. 나로인해 이땅이 천국이된다면 기꺼이죽창찌르고뒤지겠음
  • 너가 굳이 죽창을 안들어도, 스스로 내부로 부터 무너질 것이며, 적과 동시에 아군인 조선인을 보면 혼란스러울지도 모른다. 과연 누가 억압자이고 피해자란 말인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79 0 2015.09.21
12179 헬조센에선 자격증같은거 무쓸모다. 10 new 헬조센정신승리 1146 1 2017.06.12
12178 억울하게 청학동 유배된적 있으면 읽어보세요. 9 new Mihel 1268 6 2017.06.12
12177 북한(군대13년)<한국(군대1년9개월)<일본(군대0개월) 1 new oldanda 963 2 2017.06.12
12176 아 헬조선 newfile 노인 887 0 2017.06.12
12175 사장이 을인 경우도 있습니다. 7 new oldberry1800 1206 1 2017.06.12
12174 한국의 일본 역사 한국 역사 편입은 불가능한가 15 new Delingsvald 1074 2 2017.06.12
12173 요즘 회사에는 경력직을 선호한다 8 new 노인 1162 5 2017.06.12
12172 아예 인종 바꾼 성형남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8 newfile 노인 1287 1 2017.06.12
12171 누가 짱깨옆나라 아니랄까봐 도둑새끼 개많네 ㅋㅋㅋ 9 new 헬조센정신승리 1086 2 2017.06.12
12170 오늘의 헬적화: 게임편 2 new Hell고려 1195 9 2017.06.12
12169 임금 체불 PC방 업주 6번 출석요구 불응하다 체포 1 newfile 썩어빠진조선에천벌을내려 827 3 2017.06.12
12168 어메이징 일본 아이돌 팬.jpg 3 newfile 잭잭 1145 2 2017.06.12
12167 신발.... 6 new 하오마루5 1054 1 2017.06.12
12166 (댓글수준,상대방이 화해의 손길을 내미는대도 빼액거리며 거부하는 조선인)"한·일 멀어지게 간계 꾸미... 3 newfile 썩어빠진조선에천벌을내려 1331 1 2017.06.12
12165 방금 네이버 뉴스 댓글 보다가 토할뻔함 4 new crypt01 1158 5 2017.06.12
12164 니들 용접으로 탈조선한다는 말, 들어봤을거야. 21 new 블레이징 1167 8 2017.06.12
12163 인간이야기 4 new 서호 969 2 2017.06.12
12162 저도 여러분들도 지금의 국민들도 다 속아 왔습니다 4 new 탈죠센선봉장 1002 5 2017.06.12
12161 인정하는것 3 new 서호 1068 5 2017.06.12
12160 우위 1 new 서호 1017 4 2017.0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