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영프독급이 아니라 원래 일영프독으로 묶여서 미국과 함께 서방 G5임. 일본 GDP = 영국 + 프랑스 정도고, 특허기술, 인력개발정도,사사회성숙도, 시민의식 모든 측면에서 아시아에 있다는게 신기할 정도의 나라가 일본인데,

 

지들이 열등감 느끼고 어떻게든 깍아내리고 싶어서 하는말이 "동조센"? ㅋㅋㅋ 심지어 중국도 조센보다는 강대한데 "서조센" 운운

백날 반일 찌그레기들이 "동조센"운운해봐라 이미 수준자체가 하늘과 땅차이 나라를 ㅋㅋㅋ

일본에 대해 열등의식 표출하면서 허구한날 길거리에 널린 일본음식, 일본문화 즐기면서 반일 하것지 ㅉㅉ.

 

17년기준.jpg

 

1495184634.png

 

1495190832.jpg

 

 

 






  • 야임마
    17.06.05
    일본이 좋은이유 : 물가가 한국과 비슷하거나 저렴하다 . , 교통비는 비싸지만 그만큼 어디론가 이동할때 빨리이동가능하다 . , 먹을것이 많다 . , 즐길거리가 많다. (특히 애니와 오락등) , 정치가들이 훌륭하다. (국익을 생각하는 정치시스템) , 지방분권화가 잘돼어있다. , 아파트가 별로없다. (대부분 단독주택), 의료비부담율 적고 입원할땐 간병인이 필요없다 .(간호사가 대신 간병인역할해줌) , 지방대학도 중앙정부에서 많이 밀어주는편이다 . , 노벨상을 많이 받았다 . ,생활체육이 활성화돼어있다. , 길거리가 깨끗하다 . 그리고 여자가 예쁘다 ..
  • 노인
    17.06.05
    동방 국가 중 G8 국가인 나라는 일본과 러시아
    이 두 국가는 동양 국가 중에서도 성공한 국가지 
    요새 중국과 인도가 경제 성장 많이 해서 강대국 대열에 끼어들려고 하는 데 어떻게 생각하는지?
  • 둠헬
    17.06.05
    일본이 언제부터 서방국가였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安倍晴明
    17.06.05
    ㄴ ㅋㅋㅋ 글도 제대로 못읽는가봄, 위장혐한?

  • 아스
    17.06.05
    위장혐한 ㄹ ㅇ 많음. 반일본성 못 버린 병신들 천지임. 일본으로 탈조선 못한다고 일본 빨 필요 없데 ㅋㅋㅋㅋ 역갤 강철현만 병신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전부 똑같은 병신이였음.
  • 둠헬
    17.06.05
     미국과 함께 서방 G5임  지랄하고자빠졌네 
  • 야임마
    17.06.05
    근데 우리가 일본칭찬한다고해서 일본으로 탈조선할수있을까 ...? 현실적으로 ... 일본이민이 제일 어렵다든데 . 그냥 그리워하면 뭐하냐 .. 못가는데 .... 헬센징들과 머리맞다고 싸우는수밖에
  • 노인
    17.06.05

    일본 칭찬해봤자 헬조선은 일본을 못따름 

  • 安倍晴明
    17.06.05
    ㄴ?? 일본을 칭찬하는이유가 단지 일본으로 이민가고싶어서였어? 그런 X같은 생각뿐이엇냐? 

  • 노인
    17.06.05
    그게 아니라
    한국이 일본의 경제개발 모델을 흉내내려고 해도 일본처럼 발전하기 힘들다는 것임 
    이민 가고 싶어서가 아님
  • 일본이 예전부터 근본적으로 미개국과는 다른 제국주의 열강에 속하기는 했고, 이게 내려져온 게 G8입니다. 헬조선과는 질적으로 엄청난 차아가 나기는 하지요.

    동조선, 서조선 하는 건 주변 국가들이 보니 중간의 (남, 북)조선이 제일 미개하기 때문에 자조적으로 동조선, 서조선 이러는 것이구, 조선은 주변 국가들로부터 그 자체만으로도 미개국이라고 여겨지니 그냥 앞에 지옥이다하여 헬조선, 둠조선, 인페르노 조선이라고 하는 것 뿐.
  • 아스
    17.06.05
    아직 헬조선 사이트를 모르는 사람 있었네. 정말 몰랐음? 헬조선 유저들 일본으로 이민 못가니까 일본 빨 필요 없다고 나불대는 병신들 많음. 동조선 드립 치고 반일 좌익 우글 거림. 일본으로 탈조선 못한다고 일본 빨 필요 없다고 한게 헬조선 유저들이 빠는 블레이징임. 헬조선 유저들 지가 뭔 깨시민 인줄 알던데 역갤 일본해 병신 하고 뭐가 다른지 모르겠음. 
  • 17.06.06
    빨아서 좋을게 뭐가 있는지 설명해봐.
    너야말로 뭔 깨시민짓 하려는거 같은데, 그냥 전형적인 센징이로 보여
  • 야임마
    17.06.05
    일본을 칭찬해봤자 솔직히 현실적으로 우리한테 돈 한푼이라도 던져지냐 .... 솔직히 일본이민가능한사람 별로없을텐데 . 교포와 친한사람아니면 .. 솔직히 반일친일 그게 뭐가 중요한가싶다 . 다시 한번 생각해봐야될것 아닌가싶다 . 솔직히 반일한다고해서 나쁜게 아닌것같고 , 그렇다고 친일한다고 나쁜게 아닌것같다 . 제일크고 중요한문제는 헬조선현실이 아닌가싶다
  • ㅇㅇ
    17.06.05
    ㄴㅋㅋ 결론은 반일 하면서 일본문화는 누리겠다는거구만 역겹네 ㅋㅋㅋ

  • 야임마
    17.06.05
    그런게 아니라 , 반일친일 둘다 해봤자 우리한테 도움이 돼는게 뭐가 있는지 의문이 들어서요 .
  • 일본욕은하면서av는보는새끼똥센진새끼들ㅋㅋㅋㅋ일본욕하면서일본애관심가지지마그냥조선전통똥술이나쳐먹으면서kpoop이나들어....
  • 야임마
    17.06.05
    도대체 일본욕일본칭찬해봤자 .. 님한테 남는것은 무엇일까요?
  • 내가 이래서 이런 일뽕들은 까는거임
    일본에 살아본적도 없는 찌질이 오타쿠
    일본어도 할줄 모르는 일뽕 오타쿠
  • ㅅㅂ 일뽕아 
    니가 자작질한거 다안다
    일뽕아
    넌 헬닛뽕이 그리 사랑하면거 여대 왜 안오고 헬조선에 있냐?
    난 너가 선망하는 헬닛뽕에 있는데 ㅋㅋㅋ
  • 니엄마
    17.06.06
    북유럽뽕아 넌 왜 북유럽을 사랑하면서 북유럽에 없고 일본에 있는거냐? ㅋㅋㅋ
  • 닉네임
    17.11.13
    크 일봉에취한다 영국도그렇고 한정된섬나라여서 대외진출하고 필요가발전을만든다 1852년 페리제독이 일본개항하고 일본특유의 강자모방정신  20년만에메이지유신이후 미국유럽 대규모사절단보내서 시찰하고 발빠르게 전통농경사회탈출 탈동양 나중에 미국이랑맞짱뜰정도로 성장 일본이 유일한 비유럽인선진국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09 0 2015.09.21
12158 남성 뿐만 아니라 여성 구급대원에게도 처우가 안좋은 나라 new 노인 1078 0 2018.07.26
12157 한국에는 날씨 보험이 필요하다 new 노인 1235 0 2018.07.26
12156 한국의 반미주의 특징 - 한국이 미국을 욕할 자격이 없는 이유 3 new 노인 1085 2 2018.07.26
12155 보니까 댓글 쓸때 쿨센징들 3 new 플레미시 1025 0 2018.07.26
12154 박원순 시장의 옥탑방.jpg newfile 잭잭 811 0 2018.07.27
12153 갓한민국 킹재인 근황.jpg newfile 잭잭 1021 0 2018.07.27
12152 한국 인터넷에 떠돌아다니는 온갖 거짓 정보가 난민 반대나 이슬라모포비아 야기 하고 있다 1 new 노인 996 1 2018.07.27
12151 취업할 때 한국 면접관/이력서가 낮춰야 할 조건 new 노인 1213 0 2018.07.27
12150 민족이 사기라는 거 몰랐으면 아직도 자한당한테 놀아났지. new DireK 903 3 2018.07.27
12149 한국 경제가 왜 아직 안 살아나는 줄 알어 1 new DireK 1048 4 2018.07.27
12148 한국인 인종차별 이야기 하는 유투브를 보고 5 new 노인 954 1 2018.07.27
12147 정권이 바뀌어도 여전히 좋아지지 않는 이유. 1 new 기무라준이치로 1095 0 2018.07.28
12146 한국 올해 5월 출생과사망자 통계 new 말장난의선동 895 0 2018.07.28
12145 새마을 세계화 재단? ㅋㅋㅋㅋㅋ newfile 노인 743 0 2018.07.28
12144 독일에서 metwo 운동이 일어났다 4 new 노인 945 0 2018.07.28
12143 사실 서구 극우들은 이미 오래전에 반이민 정책 외쳤다 3 new 노인 1044 2 2018.07.28
12142 고대 게르만 법률 & 제도 혈수 ㅎㄷㄷ.JPG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60 0 2018.07.29
12141 대안우파들은 우익성향인 월스트리트저널도 PC충 SJW 신좌파집단이라고 생각한다. 11 new 소수자민주주의 973 1 2018.07.29
12140 ASEAN 그거 쪽바리 따까리 새끼덜 아니냐? 5 new DireK 928 0 2018.07.29
12139 한달일주일간 독일+체코,오스트리아 여행후 돌아오니. 6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60 0 2018.07.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