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7.06.03
조회 수 1219
추천 수 4
댓글 7








1 뭐든지 적당히 한다

2. 가능하면 말썩지 않는다

3. 먼저 나서지 않는다

4 알아도 병신인척한다 ㅎㅎㅎ 일하지 않고 귀찮아짐을 방지하기 위해서

5 눈치보면서 요리저리 피하면서 생활한다 

6 적이 있다면 시간을 두고 빠르게 제거한다 

 

 

이상 나만의 터득한 방법이다 여기선 배려따위 집어쳐야 한다 괜히 누구 배려했다 당하지말고 오히려 니들이 남들한테     짬을 시켜야 살아 남는곳이다 ㅋㅋ






  • Uriginal
    17.06.03
    한국 애들 대부분이 옆 사람 짓밟는 것이 사는 길이라고 대놓고 공언하는데 그냥 약육강식, 적자생존 동물의 왕국인 것 같지만
  • 여기선 그리 안하면 뒤통수까지 ㅋㅋㅋ 적당히 잘하는것도 방법임 누가 알아주면 피곤하지 인생이
  • 공기정화
    17.06.04

    공감합니다. 

     

    헬센징들이 말하는것들 = 전부 거짓말 혹은 이용해먹으려는것.

     

    2번 진짜 공감갑니다. 말섞어봤자 제대로된 대화가 애초에 불가능합니다. 무조건 서열나누려고 하고 매너는 밥말아먹었으며 사생활에 대한 개념도 없습니다. 애초에 사람대 사람으로써 

    대화를 한다는게 조선인에게 불가능한게 아닌가 싶습니다...

  • 이걸 한 마디로 정리하면 센징이를 거를 눈치(안목, 경험 등 포함)를 키워서  센징이들은 믿고 거르면 됩니다.
  • dd
    17.06.04
    이딴새끼들이 무슨 자격으로 헬조선을 욕하지?
    미래가 없으니 막나가는 것좀봐
  • 니같이 개념 말아쳐먹은 병신 센징이 새끼들이 익명성 뒤에 숨어서 개소리 해대고 어그로 끌어대는데 자격이 있는 거냐
  • 공기정화
    17.06.04
    너 말하는게 너무 재밌다. 헬조선을 욕하는데 자격이 필요하냐? 그럼 말해봐라 도대체 무슨 자격이 있어야 욕할수 있는거냐?
    검사,판사정도 되야 욕할 수 있는거냐? 그럼 그런놈들이 나라 이따구 망쳐놓냐? 

    미래? 이미 한국은 미래가 없다. 성장동력은 이미 잃었고, 대부분의 산업분야는 중국이 추월했다. 우리가 미래가 없는게아니라 한국이라는 나라가 미래가 없는거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103 0 2015.09.21
12096 서울역에서 발견한 자칭 보수 3 newfile 노인 1131 0 2018.07.30
12095 조선인들은 저항의식이 철저히 거세된 족속들이다 1 new 수면제 900 2 2018.07.30
12094 진정한 자본주의라면 국가, 치안, 정부를 전부정해야 한다 3 new Uriginal 1104 2 2018.07.30
12093 기분 좋은 소식 : 2030년이면 에이즈 완전히 퇴치 가능 하다고 합니다 new 노인 599 0 2018.07.31
12092 한국의 몰카 범죄와 같은 리벤지 포르노가 성행한 원인 7 new 노인 991 0 2018.07.31
12091 미국 4프로 성장 어떻게 생각함??? 7 new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912 1 2018.07.31
12090 영국 빅토리아 시절 성관념을 가진 한국인들 new 노인 1235 0 2018.07.31
12089 교활한 헬조선인 new 헬조선중딩 693 0 2018.07.31
12088 외국인을 폭행한 헬조선인 new 노인 651 0 2018.07.31
12087 남성에게 ‘남자 다움’을 강요하는 헬조선 사회 4 new 노인 1080 2 2018.07.31
12086 헬조선 대학원 문제 해결을 위해 대학원 노조가 필요 하다 new 노인 834 0 2018.07.31
12085 한심한 정부작태 및 어용언론들 1 new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962 1 2018.07.31
12084 문죄앙 뽑은 개돼지들 수준 2 new 헬조선이낳은괴물 962 1 2018.07.31
12083 94년도 미국이 북폭 검토햇다는데, 왜안한거? 그때 햇음 어케댓음? 서울불바다 남한경제붕괴? 클린턴말고 (... 4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44 0 2018.08.01
12082 배울 건 배워야 하지 않냐 4 new Uriginal 901 0 2018.08.01
12081 문제인이 본격적으로 임금 올리는 것은 실력주의는 더 강화된다는 뜻이야. new DireK 869 2 2018.08.01
12080 김성태가 임태훈 군인권소장을 과도하게 공격하는 것이 수상함 3 new 우디앨런 1046 1 2018.08.01
12079 일본 사이트 야후재팬 한국 최저임금 인상에 의한 대란에 자영업자들의 잇따른 폐업에 관한 뉴스기사에 하도... 1 new 기무라준이치로 1947 0 2018.08.01
12078 94년도에 미제가 북폭 햇어야 햇는데 아쉽네. 부시면 했을라나? 92대선 부시가 이겻어야 햇는데 아쉽네. ... 6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671 0 2018.08.01
12077 따지고보면 한국 욕설은 전부 약자, 소수자를 비하하는 말들뿐이다. 6 new 소수자민주주의 1347 2 2018.08.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