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구한말 까지 아프리카 미개 토인수준의 생활을 하며 온거리에 똥이 나뒹구는 거나 

일본이랑 미국한테 개발도상국에서 선진국대열까지 올려줄정도로 지원받고도 노벨상이 1개인거나(평화상?) 

 더이상 자세한설명은 생략한다.






  • 야임마
    17.06.03
    국민성이 미개한걸아니까 국민들이 정치인을 뽑고 ... 정치인이 국민성개선을 시켜야하는데 오히려 미개한국민성을 이용해서 이득을 챙겨먹죠 . 저도 솔직히 정치때문에는 아니라고보지만, 국민성이나 국민들생활이 나아지라고 정치인들이 존재한다고 보기에 그렇게 이야기했네요 .
  • 정치인과 국민성은 떼레야 뗄 수 없습니다 양김 대통령 빼고 헬조선 대표들 전부 조센진들과 문화코드 같았죠 서민 노력 성실 가난 지도자딸 따지고 보면 보상심으로 환원되죠 쓰레기들이 쓰레기 뽑는건 필연
  • 야임마
    17.06.03
    그렇군요 ... 생각해보니 역대대통령중에서 '국익'을 생각하는대통령은 하나도없네요 .
  • 위천하계
    17.06.03
    부시, 오바마, 트럼프가
    대통령이 되어서, 하고싶은대로 자신의 이상을 추구하면
    나라가 강대국, 복지국가, 군사강국이 되지만.

    헬조선 대통령들이
    하고싶은대로 자신의 이상을 추구하면
    어떻게 될지..?
  • 야임마
    17.06.03
    글쎄요 ... 국익을 추구하는대통령이라면 나라가 더부강해지고, 국민들이 더 잘먹고 잘사게될것이고 .. 국익보단 사익을 추구하는대통령이라면 박근혜처럼 될것같네요
  • 슬레이브
    17.06.03
    구성 민족과 인종이 제일 중요하지요.
  • 슬레이브
    17.06.03
    구성 민족과 인종이 제일 중요하지요.
  • 둠헬
    17.06.04
    미개인한테는 너무 어려운 제도와 물건들인듯 사실 원숭이에게 문명을 가르쳐 봐야 있는것을 소비만 할뿐 새롭게 발전하진 않으니까 말이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15 0 2015.09.21
12122 서울역에서 발견한 자칭 보수 3 newfile 노인 1136 0 2018.07.30
12121 조선인들은 저항의식이 철저히 거세된 족속들이다 1 new 수면제 905 2 2018.07.30
12120 진정한 자본주의라면 국가, 치안, 정부를 전부정해야 한다 3 new Uriginal 1106 2 2018.07.30
12119 기분 좋은 소식 : 2030년이면 에이즈 완전히 퇴치 가능 하다고 합니다 new 노인 600 0 2018.07.31
12118 한국의 몰카 범죄와 같은 리벤지 포르노가 성행한 원인 7 new 노인 992 0 2018.07.31
12117 미국 4프로 성장 어떻게 생각함??? 7 new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916 1 2018.07.31
12116 영국 빅토리아 시절 성관념을 가진 한국인들 new 노인 1238 0 2018.07.31
12115 교활한 헬조선인 new 헬조선중딩 694 0 2018.07.31
12114 외국인을 폭행한 헬조선인 new 노인 653 0 2018.07.31
12113 남성에게 ‘남자 다움’을 강요하는 헬조선 사회 4 new 노인 1082 2 2018.07.31
12112 헬조선 대학원 문제 해결을 위해 대학원 노조가 필요 하다 new 노인 834 0 2018.07.31
12111 한심한 정부작태 및 어용언론들 1 new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964 1 2018.07.31
12110 문죄앙 뽑은 개돼지들 수준 2 new 헬조선이낳은괴물 966 1 2018.07.31
12109 94년도 미국이 북폭 검토햇다는데, 왜안한거? 그때 햇음 어케댓음? 서울불바다 남한경제붕괴? 클린턴말고 (... 4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46 0 2018.08.01
12108 배울 건 배워야 하지 않냐 4 new Uriginal 902 0 2018.08.01
12107 문제인이 본격적으로 임금 올리는 것은 실력주의는 더 강화된다는 뜻이야. new DireK 870 2 2018.08.01
12106 김성태가 임태훈 군인권소장을 과도하게 공격하는 것이 수상함 3 new 우디앨런 1054 1 2018.08.01
12105 일본 사이트 야후재팬 한국 최저임금 인상에 의한 대란에 자영업자들의 잇따른 폐업에 관한 뉴스기사에 하도... 1 new 기무라준이치로 1952 0 2018.08.01
12104 94년도에 미제가 북폭 햇어야 햇는데 아쉽네. 부시면 했을라나? 92대선 부시가 이겻어야 햇는데 아쉽네. ... 6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672 0 2018.08.01
12103 따지고보면 한국 욕설은 전부 약자, 소수자를 비하하는 말들뿐이다. 6 new 소수자민주주의 1350 2 2018.08.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