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安倍晴明
17.06.03
조회 수 1065
추천 수 4
댓글 14








1495184634.png

 

17년기준.jpg17년 기준

 






  • 야임마
    17.06.03
    일본 최고입니다!
  • 야임마
    17.06.03
    한국유튜브에선 일본을 헬본이라고 비하하는 영상이 많지만 , 그래도 일본이좋네요 ㅎㅎㅎ
  • 이러니 일본을 좋게 말하지 않을 수가 없는데도 일본 좋아한다고만 해도 일뽕 오타쿠 드립 치던 공감이 새끼 요즘은 뒤져싼 보네.
  • 야임마
    17.06.03
    솔직히 말해서 헬조선이 일본처럼돼는건 무리이지만 , 지금 헬조선의모습(일본의 1950년대와 비슷한상황추정)이 일본의70년대모습으로 나아졌음하는 마음이 있습니다 ... 일본처럼 좋아지는거 기대하지도 않아요 .. 그냥 인간다운대우를 누릴수있게돼면 더이상 이나라욕 안하지요 .
  • 그냥 딱 잘라서 목표 잡는 거까지 못한다고 쳐도 생활 속에서 하나씩이라도 뭔가 발전하는 그런 게 있어야 하는 데 그런 것도 아니어서요. 그냥 하루하루가 미개함의 연속이니까요,
  • 헬조선 노예
    17.06.03
    부침개뒤집듯이혁명을님 헬포인트 1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야임마
    17.06.03

    맞아요 ... 그냥 최소한 돈보다는 사람을 우선시하는 사회가 됐음좋겠습니다 .

    사람목숨을 돈이랑 바꿔치기하는일이 더이상 없었으면하고 , 좀 국가와정부가 자국민중심주의정책을 펼쳤으면하네요

    그냥 쉽게 말해서 상식이통하는사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

  • 에라
    17.06.03
    갓본=킹본=엠페러본
  • 에라
    17.06.03
    좆센징=쵸우센징=쵸센징=춍센징
  • 도데체일본보다잘난개뭐가있냐고ㅋㅋㅋㅋ....hell조선
  • dd
    17.06.03
    캬 일뽕에 취한다!!
  • 크-역시 갓본이로군
  • 위천하계
    17.06.03
    일단 gdp가 조선의 네배 아니냐.
  • 헬한민국
    17.06.04
    이런 야생동물수준의 나라를 인간이 살고있는 타 나라와 비교한다는건 타 나라를 비하시키는 것입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72 0 2015.09.21
12110 서울역에서 발견한 자칭 보수 3 newfile 노인 1132 0 2018.07.30
12109 조선인들은 저항의식이 철저히 거세된 족속들이다 1 new 수면제 902 2 2018.07.30
12108 진정한 자본주의라면 국가, 치안, 정부를 전부정해야 한다 3 new Uriginal 1104 2 2018.07.30
12107 기분 좋은 소식 : 2030년이면 에이즈 완전히 퇴치 가능 하다고 합니다 new 노인 599 0 2018.07.31
12106 한국의 몰카 범죄와 같은 리벤지 포르노가 성행한 원인 7 new 노인 992 0 2018.07.31
12105 미국 4프로 성장 어떻게 생각함??? 7 new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913 1 2018.07.31
12104 영국 빅토리아 시절 성관념을 가진 한국인들 new 노인 1236 0 2018.07.31
12103 교활한 헬조선인 new 헬조선중딩 694 0 2018.07.31
12102 외국인을 폭행한 헬조선인 new 노인 651 0 2018.07.31
12101 남성에게 ‘남자 다움’을 강요하는 헬조선 사회 4 new 노인 1080 2 2018.07.31
12100 헬조선 대학원 문제 해결을 위해 대학원 노조가 필요 하다 new 노인 834 0 2018.07.31
12099 한심한 정부작태 및 어용언론들 1 new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962 1 2018.07.31
12098 문죄앙 뽑은 개돼지들 수준 2 new 헬조선이낳은괴물 963 1 2018.07.31
12097 94년도 미국이 북폭 검토햇다는데, 왜안한거? 그때 햇음 어케댓음? 서울불바다 남한경제붕괴? 클린턴말고 (... 4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44 0 2018.08.01
12096 배울 건 배워야 하지 않냐 4 new Uriginal 902 0 2018.08.01
12095 문제인이 본격적으로 임금 올리는 것은 실력주의는 더 강화된다는 뜻이야. new DireK 869 2 2018.08.01
12094 김성태가 임태훈 군인권소장을 과도하게 공격하는 것이 수상함 3 new 우디앨런 1046 1 2018.08.01
12093 일본 사이트 야후재팬 한국 최저임금 인상에 의한 대란에 자영업자들의 잇따른 폐업에 관한 뉴스기사에 하도... 1 new 기무라준이치로 1950 0 2018.08.01
12092 94년도에 미제가 북폭 햇어야 햇는데 아쉽네. 부시면 했을라나? 92대선 부시가 이겻어야 햇는데 아쉽네. ... 6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671 0 2018.08.01
12091 따지고보면 한국 욕설은 전부 약자, 소수자를 비하하는 말들뿐이다. 6 new 소수자민주주의 1349 2 2018.08.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