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daum_gallery_photo_20170603145247.png

 

북괴는 말할 가치도 없는 쓰레기 봉건왕조국가기 때문에 논외로 하고

 

구소련이나 동구권 같은 공산권이 망한데에는 다른 이유가 있는게 아닙니다.

 

하향평준화니 계획경제의 비효율성이니 하는건 그야말로 우익들이 지껄이는 개소리일 뿐이고

 

사실은 과도한 군비지출 때문에 망한 겁니다.

 

구소련과 동구권의 전체 국가예산중 군비에 무려 절반 가량이나 쓰였습니다.

 

이러니 공산권 시민들의 생활수준 향상에 필요한 경공업과 소비재, 생필품, 복지 등에 투자될 돈이 부족하게 된거고 그래서 나라 경제가 파탄나서 망한 겁니다.

 

즉 구소련,동구권 등의 공산권이 망한 이유는 군사주의 때문이지 평등주의 때문이 아니었습니다.

 

이 진실이 반드시 밝혀져야 합니다. 자본주의가 고장나서 막장까지 치달은 오늘날의 현실에선 더욱 절박한 과제입니다.

 

 

교육과 의료가 무비용으로 평생 보장되고, 주택과 노후연금도 국가에서 책임지고, 난방비랑 교통비도 정부에서 보조해주고, 취업과 직업안정도 확실히 주어지며 노동시간은 하루 8시간 이내로 제한되어 있었던게 공산권이었습니다.

 

그런만큼 국가예산의 절반이나 차지하는 과도한 군사비 즉 군국주의만 아니었다면 공산권은 최소 절대 망하는 일만큼은 없었을 겁니다.






  • 야임마
    17.06.03
    공산국가보다 못한 헬조선
  • 공산권들이 과도한 군비지출안하고 오늘날까지 건재했다면 지금쯤 벌써 기본소득제까지 실현되어서 세계의 희망으로 우뚝 서있었을 겁니다. 

    그리고 그리됫다면 지금쯤 서유럽 북유럽 일본 헬조선 전부 소련이나 동구권에 병합되자는 시민운동이 벌어지고 있겠지요.
  • 야임마
    17.06.03
    근데 소련이 해체된원인은 gdp에 비해 과도한국방비를 써서 해체된걸로 알고있습니다만 ... 인민들생활개선보단 국방력증강에만 신경을 많이써서요
  • 그러니까 제말이 그거 아닙니까

    공산권이 망한건 과도한 군비지출때문이고

    그 과도한 군비지출이 없었다면 망하지 않고 디금까지 살아남아서 세계의 희망이 됫을 거라고요

    제 글에 이미 언급된 내용이고 주제가 바로 그거
  • 야임마
    17.06.03
    그리고 ... 공산주의라는 이념자체가 '창의적''독창적'을 지향하지가 않지요 ... 그래서 그것도 공산권의 한계가 아닌가싶네요
  • 그게 과도한 군비지출로 인한 전체사회의 군대화 때문으로 역시 과다 군비지출과 무관하지 않습니다
  • 야임마
    17.06.03
    그래도 소련시절때 국방비만 많이 투자하다보니까 아직까지도 소련망하고 러시아가생겨도 군사력은 여전히 세계2위네요 . 그래서 미국과 아직까지도 군사적인부분에선 어깨를 나란히하는것같고요
  • 과두정체로 인한 노멘클라투라 계급의 착취와 군비경쟁만 아니었으면, 오늘날에도 잘 살아있을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하고 있네요.
  • 공산주의자 = 전 트로츠키주의자
    17.06.03
    이제는 트로츠키 숭배하다가 유동닉한테 빡쳐서 패드립 날리더니 잠수 타고 닉넴 바꿨네. 진짜 빨갱이의 이중성 오진다. 또 여기서 패드립 치겠네. XX에 염산 붓겠다던 트로츠키 숭배자 님 저는 어머니가 없는데 어떡하죠? ㅋㅋㅋ
  • 논리도 없고 남의글에 조롱질이나 처하는건 니 애미 애비한테서 처배운 버르장머리냐? ㅋㅋ. 역시 애미없는 티 팍팍처내는거봐 ㅋㅋ 빨리 저승에 처간 니애미 따라서 한강다리에서 투신해서 효도해드려야지? ㅋㅋ 저승에있는 니 애미 보지구멍을 전기톱으로 시원하게 썰어주는건 니가 해줘야할 특별서비스고 ㅋㅋ
  • 둠헬
    17.06.04
    미국은 군비 경쟁안하고 소련혼자 가상의 적국과 쉐도우 복싱했냐 병신아
  • 헬조선 노예
    17.06.04
    헬둠님 헬포인트 5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둠헬
    17.06.04
    니 말대로라면 소련이 병신이란말밖에 더 되냐? 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13 0 2015.09.21
11980 프랑스는 정치계에 있어서 남녀동수법이 있다고 한다. 1 new 소수자민주주의 1231 1 2018.08.14
11979 좆본도 이제 남녀동수 할당제를 실시한다고 한다. 1 new 소수자민주주의 667 1 2018.08.14
11978 장자연의 배후는 조선일보잖어 그럼 히틀러의 배후는 누구일까? 2 newfile DireK 1122 2 2018.08.14
11977 할당제 반대 한다는 자들의 모순 newfile 노인 870 0 2018.08.14
11976 한국의 많은 사람들이 권위주의 타파하기 원하는데 1 new 노인 1283 0 2018.08.14
11975 국민연금에 대한 진실? new DireK 867 1 2018.08.14
11974 자한당은 끝났다. 역사적으로도 완전히 사망선고이며, 소생할 길이 없다. 2 new DireK 1055 1 2018.08.14
11973 이 나라에서 친일파 엘리트는 실제로 존재하는가?에 대한 증거. newfile DireK 1237 1 2018.08.14
11972 장기매매, 성매매는 반인권적이라고 비난되는데 3 new Uriginal 1059 2 2018.08.14
11971 저는 곧 망한다고 봅니다.진심. 5 new 학생 1294 0 2018.08.15
11970 하 애비 새끼 좇같다. 5 new 자살할까 1082 1 2018.08.15
11969 때려 패 죽이는 것이 사회통념상 그리고 법적으로 타당하다는 증거. 6 new DireK 974 1 2018.08.15
11968 직급 제도 단순하게 만드는 것이 뭐가 나쁘다고 저러나? 1 new 노인 1074 0 2018.08.15
11967 헬조선에선 아직 댓글알바들이.... new 천기누설 941 0 2018.08.15
11966 경향신문 기사 "아시아계 여성의 백인 비하, 인종차별인가 미러링인가" 4 new 소수자민주주의 998 2 2018.08.15
11965 헬조선 명작 영화 '우리들의 일그러진 영웅' HD 복원판 newfile 실천도못하믄서강요말라 638 0 2018.08.15
11964 교새가 성기만짐당할래 맞을래 <-이런거 말하는거 자체가 성폭력 범죄.ㅇ 3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89 0 2018.08.15
11963 글고 공무원들(교새들 직업군인들)이 학생들 징집사병들 상대로 온갖 폭력들 범죄들 자행해도 거의 처벌안...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70 0 2018.08.15
11962 김구는 지도 일본상인 때려죽이고선 독립운동 한거라고 날조구라깐놈이잔어. 2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401 1 2018.08.15
11961 2015년 기사지만 미아 칼리파 사례다 2 newfile 노인 931 0 2018.0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