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생각하고살자
17.06.03
조회 수 922
추천 수 5
댓글 12








일제시대때 그렇게 당해놓고 정신을못차림 ㅉㅉ

한국은 망하는게 답이다

병신새끼 개돼지5천만으로 뭘한다고ㅉ

당장전쟁 일어나봐 한국 개잦밥 으로 개털리지

군대다녀온 사람은알꺼다 한국군대가 얼마나미개하고

국민을 개돼지로아는지ㅋㅋ

하루빨리 망했으면 좋겠다 대통령이 바뀐다고

나라바뀐다고 착각하는 5천만개돼지들 과연

수준답게 미개하기 그지없다






  • 야임마
    17.06.03
    어차피 망할거임 . 마지막헬조선대통령은 문재인임 .. 그다음은 없을거임
  • 그 다음도 지도자가 있기는 한데, "정상적인" 선거 방법으로는 이제 선출이 안될거임.
    위기 사태를 떠맞는 임시적 지도자나 장악자가 생길뿐이지. 
  • 안바뀔꺼뻔한대헛됀망상하는좆똥센진그러다가안바귀면자살헹 
  • 야임마
    17.06.03
    안바뀌면 또 홍준표한테 기대걸듯싶네요 . 그냥 기대만걸다가 끝날것같지만
  • 그러다또안바뀔가십으면다른좆보자한태기데하다이개무한반복ㅋㅋㅋㅋ결국앤망하는조선
  • 야임마
    17.06.03
    2020년이후로 일본이 독도침공할가능성이 높다고 그러던데 ... 뉴스에서 나왓네요 . 그때이후 대통령 욕엄청먹게생겼네요
  • 돼지노예와주인의싸움보갯내ㅋㅋㅋ그데가지네가살아잇으려나( ̄∀ ̄)( ̄∀ ̄)( ̄∀ ̄)( ̄∀ ̄)
  • 야임마
    17.06.03
    그전에 경제위기 올수도있죠 . 그렇게돼면 내가 살아있는목숨이 아닐수도있고요
  • 그냥 아무리 늦어도 이번 문죄인 때 대차게 망해 버려야 한다고 봅니다. 시간 끌면 끌수록 센징이들만 더 죽어나갈 뿐이거든요,
  • 야임마
    17.06.03
    네. 맞아요 . 물론 그센징이에 저도 포함돼겠지만 ... 센징이들다수가 희생된다면 저 하나쯤이야 .. 희생돼도 괜찮을것같네요 . 저도 헬조선에서 더이상 살기싫거든요
  • 슬레이브
    17.06.03
    천부적으로 노예라서 코베이는 감각을 모르는 것이죠.
  • 나도 아시는 분이 군부에서 고위직 장교(령급) 로 일하시는(하셨던) 분이 나한테 말하길,  북한이랑 전쟁나면, 물론 순수인구수 학살전이나 재래식 전에서는 당연히 남한이 이겨 초기는 유리한데, 장기적으로 갈수록, 북한 애들이 산악지대에서 훈련받고 독자생존을 훈련받은 놈들이라서, 얘들이 일단 한반도 내부에 침투를 하면 점점 내부로 부터 좀먹히고, 베트남의 구정공세꼴의 몇배가 난다는것이다. 

     
    정규군은 게릴라에 취약하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66 0 2015.09.21
12104 서울역에서 발견한 자칭 보수 3 newfile 노인 1131 0 2018.07.30
12103 조선인들은 저항의식이 철저히 거세된 족속들이다 1 new 수면제 900 2 2018.07.30
12102 진정한 자본주의라면 국가, 치안, 정부를 전부정해야 한다 3 new Uriginal 1104 2 2018.07.30
12101 기분 좋은 소식 : 2030년이면 에이즈 완전히 퇴치 가능 하다고 합니다 new 노인 599 0 2018.07.31
12100 한국의 몰카 범죄와 같은 리벤지 포르노가 성행한 원인 7 new 노인 991 0 2018.07.31
12099 미국 4프로 성장 어떻게 생각함??? 7 new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912 1 2018.07.31
12098 영국 빅토리아 시절 성관념을 가진 한국인들 new 노인 1235 0 2018.07.31
12097 교활한 헬조선인 new 헬조선중딩 693 0 2018.07.31
12096 외국인을 폭행한 헬조선인 new 노인 651 0 2018.07.31
12095 남성에게 ‘남자 다움’을 강요하는 헬조선 사회 4 new 노인 1080 2 2018.07.31
12094 헬조선 대학원 문제 해결을 위해 대학원 노조가 필요 하다 new 노인 834 0 2018.07.31
12093 한심한 정부작태 및 어용언론들 1 new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962 1 2018.07.31
12092 문죄앙 뽑은 개돼지들 수준 2 new 헬조선이낳은괴물 962 1 2018.07.31
12091 94년도 미국이 북폭 검토햇다는데, 왜안한거? 그때 햇음 어케댓음? 서울불바다 남한경제붕괴? 클린턴말고 (... 4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44 0 2018.08.01
12090 배울 건 배워야 하지 않냐 4 new Uriginal 901 0 2018.08.01
12089 문제인이 본격적으로 임금 올리는 것은 실력주의는 더 강화된다는 뜻이야. new DireK 869 2 2018.08.01
12088 김성태가 임태훈 군인권소장을 과도하게 공격하는 것이 수상함 3 new 우디앨런 1046 1 2018.08.01
12087 일본 사이트 야후재팬 한국 최저임금 인상에 의한 대란에 자영업자들의 잇따른 폐업에 관한 뉴스기사에 하도... 1 new 기무라준이치로 1948 0 2018.08.01
12086 94년도에 미제가 북폭 햇어야 햇는데 아쉽네. 부시면 했을라나? 92대선 부시가 이겻어야 햇는데 아쉽네. ... 6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671 0 2018.08.01
12085 따지고보면 한국 욕설은 전부 약자, 소수자를 비하하는 말들뿐이다. 6 new 소수자민주주의 1349 2 2018.08.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