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7.06.03
조회 수 1066
추천 수 1
댓글 22








IMG_5744.PNG

 

남헬 인구의 절반이라 부러움

 

남헬의 인구 밀도는 3위로 세계적으로 인구 밀도가 높은 국가임 






  • 야임마
    17.06.03
    북한은 그래도 김정은제외하고는 잘못하면 다 대부분 처형이죠 .... 헬조선법원은 오늘 정유라구속기각시켰던데
  • 노인
    17.06.03
    굳이 그렇지 않아도 인구가 훨씬 적었음
  • 야임마
    17.06.03
    2000만도 솔직히 너무많은편 아닌가요 ...
  • 노인
    17.06.03
    그렇긴 하지
    그러나 헬조선보다는 그나마 덜하지 
    어느 자료에 보면 반도의 인구가 남쪽에서 치우쳐 있었다고 하잖아요 
  • 야임마
    17.06.03

    그것도 그거지만, 정유라가 구속기각됐다는게 더 웃기네요 ㅎㅎㅎ 역시 촛불집회는 실패한혁명인가봅니다 .

    구속기각됐다는이유가 구체적인죄가 성립이 안된다는건데 ... 어쨌든 그냥 촛불집회는 실패했습니다 . 야당이 정권잡는것만 도와줬네요 . 미개한개돼지들이

    헬센징이 뭘하든 다실패하고 , 이상하게 거꾸로 돌아가죠

  • 둠헬
    17.06.03
    남조선도 좀 처형이라도해서 숫자좀 줄여야할텐데..
  • 야임마
    17.06.03
    처형하면 노예들이 사라지는데 ... 과연 처형할수있을까요? ㅋㅋ
  • 둠헬
    17.06.03
    어차피 조선인은 좀 줄어도 된다. 사실 586대부터 윗세대가 쓸데 없이 너무많음. .개들 부양을 누가해? 
  • 야임마
    17.06.03
    어차피 가면갈수록 저출산은 심해질건데요 .... 근데 우리 주인님들은 노예들이 줄어들어서 , 외국에있는 노예들을 도입해서 쓰고있지만
  • 둠헬
    17.06.03
    개들은 임시 노예라서 외화유출가속화하는데만 일조함. 많을수록 조선이 빨리망한다 
  • 야임마
    17.06.03
    그래요 . 하루빨리 망했음좋겠네요 ..
  • 공기정화
    17.06.03
    씹센징 인구 너무 많음요...
  • 노인
    17.06.03
    북한이 남한보다 인구가 적은데도 불구하고 영토 내 인구 밀집되는 높음 
    하필 저런 땅에 인구는 왜 쓸데 없이 많은 지 이해가 안간다
  • 인구가 적어서 부러운 건 아닌 거 같은데요. 인구 적은 대신 더 개막장인데 완전 개막장인 곳에서 인그 2천이건 ㅇ2억이건 무슨 의미가 있나요.
  • 노인
    17.06.03
    이거 외에는 좀 그렇긴 하지
    인구가 적다해도 부러울 수가 없음
    단지 인구가 좀더 적어서 반어적으로 부럽다 했을 뿐
  • 그렇게 해석하면 또 그럴 수도 있겠네요. 어차피 인구 적은 게 좋을 수도 나쁠 수도 있는상대적인 거니까요.
  • 슬레이브
    17.06.03
    전쟁때도 쉴새없이 애새끼 싸지르던 민좇인데요 뭘.
  • 노인
    17.06.03
    이건 남헬과 별반 차이가 없죠
  • 세계에서 성매매 비율이 제일 높은 민족중 하나가 헬센징입니다. 

    여기에 강간 비율도 높고, 강요하는 사람도 없고 시장조차 존재하지 않는데 아동청소년 포르노 제작 6위인 등 통계적으로 세계에서 제일 음란한 민족임이 증명되는 거 같더라구요.
  • 헤외로좆선벌레애새끼입양보네는개좆센진새끼들만보넨다는대이놈에쓰레기똥센진새끼들은줋어들지를안내
  • 별로... 북헬은 산이 많아 인구가 적은 것 뿐이지 실제 거주가능 지표에서의 인구밀도는 남헬 뺨치는 수준이라 별로 좋을것도 없습니다.
  • 노인
    17.06.03

    IMG_5748.PNG

     

    IMG_5749.JPG

     

    그래서 공식 통계 보면 인구가 적을 뿐 여전히 인구 밀도가 높지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08 0 2015.09.21
12102 서울역에서 발견한 자칭 보수 3 newfile 노인 1131 0 2018.07.30
12101 조선인들은 저항의식이 철저히 거세된 족속들이다 1 new 수면제 900 2 2018.07.30
12100 진정한 자본주의라면 국가, 치안, 정부를 전부정해야 한다 3 new Uriginal 1104 2 2018.07.30
12099 기분 좋은 소식 : 2030년이면 에이즈 완전히 퇴치 가능 하다고 합니다 new 노인 599 0 2018.07.31
12098 한국의 몰카 범죄와 같은 리벤지 포르노가 성행한 원인 7 new 노인 991 0 2018.07.31
12097 미국 4프로 성장 어떻게 생각함??? 7 new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912 1 2018.07.31
12096 영국 빅토리아 시절 성관념을 가진 한국인들 new 노인 1235 0 2018.07.31
12095 교활한 헬조선인 new 헬조선중딩 693 0 2018.07.31
12094 외국인을 폭행한 헬조선인 new 노인 651 0 2018.07.31
12093 남성에게 ‘남자 다움’을 강요하는 헬조선 사회 4 new 노인 1080 2 2018.07.31
12092 헬조선 대학원 문제 해결을 위해 대학원 노조가 필요 하다 new 노인 834 0 2018.07.31
12091 한심한 정부작태 및 어용언론들 1 new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962 1 2018.07.31
12090 문죄앙 뽑은 개돼지들 수준 2 new 헬조선이낳은괴물 962 1 2018.07.31
12089 94년도 미국이 북폭 검토햇다는데, 왜안한거? 그때 햇음 어케댓음? 서울불바다 남한경제붕괴? 클린턴말고 (... 4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44 0 2018.08.01
12088 배울 건 배워야 하지 않냐 4 new Uriginal 901 0 2018.08.01
12087 문제인이 본격적으로 임금 올리는 것은 실력주의는 더 강화된다는 뜻이야. new DireK 869 2 2018.08.01
12086 김성태가 임태훈 군인권소장을 과도하게 공격하는 것이 수상함 3 new 우디앨런 1046 1 2018.08.01
12085 일본 사이트 야후재팬 한국 최저임금 인상에 의한 대란에 자영업자들의 잇따른 폐업에 관한 뉴스기사에 하도... 1 new 기무라준이치로 1948 0 2018.08.01
12084 94년도에 미제가 북폭 햇어야 햇는데 아쉽네. 부시면 했을라나? 92대선 부시가 이겻어야 햇는데 아쉽네. ... 6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671 0 2018.08.01
12083 따지고보면 한국 욕설은 전부 약자, 소수자를 비하하는 말들뿐이다. 6 new 소수자민주주의 1349 2 2018.08.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