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7.06.03
조회 수 961
추천 수 0
댓글 5








1. 반세계화 논리

세계 지배에 대해 피해망상이 쩐다

그러면서 미국이 제멋대로 만든 세계 질서에 대해 설명을 못한다

 

2. 세계를 주름 잡는 단체는 유엔이지 

프리메이슨이 아니다

프리메이슨은 단지 전세계 지사를 둔 사교 단체일 뿐

(회원 가입 방법도 까다롭다)

 

3. 카사노바도 일루미나티 회원이다

일루미나티는 당시 계몽 단체로 카사노바는 계몽사상을 널리 전파하였다 

일루미나티 타령하는 양키들은 전근대로 복귀할 생각인가 보다

 

4. 그림자 정부 타령이나 하는 것은 중세 시대 미신과 흡사하다.종교라도 해도 무관할 정도다

 

5. 루머가 미국 위주다. 제 3세계 국가의 문제에 대해 빠져 있다

 

6. 미국은 중동 역사를 함부로 건들지 마라

문명의 시초가 중동이며 역사가 상당히 오래되었다

반면 역사가 짧은 미국에게 중동사에 적용 시킬 수가 있을까? 

유럽이 르네상스 시기 계몽 사상에 눈 뜨고 있다면 미대륙애서는 인디언들이 사냥, 수렵 생활을 하고 있었다 

또 유럽인에 의해 식민지도 받았다,

일본사와 비교해봐도 미국사는 열화 되었다

미국사 옹호할 바에 일본사 옹호하는 것이 낫지






  • gg
    17.06.03
    David icke


    You will get to realize that your inform is totally wrong
  • 노인
    17.06.03
    (영어 글 읽어보고 해석함)
    걍 전세계에서 사교 단체지. 뭐가 아니다고
    요즘 프리메이슨 회원 젊은 사람 필요하다고 마구마구 모집하고 있다
  • 오호 그렇군. 나도 집앞에 있는 그 눈깔 컴퍼스 사원까지는 들어가봤는데, 그땐 거기 들어갈 명분도 없었고, 쫄아서 걍 나옴ㅋㅋㅋㅋ

    \ 프리메이슨사원이 여기저기에 있고, 평범한 교회같은 공공 집단에 불과함 
  • 노인
    17.06.04
    음모론은 개헛소리죠 
    2013년 기사인데 젊은 회원들 모집한다고 했었음
    http://m.seoul.co.kr/news/newsView.php?cp=nownews&id=20130818601005
  • 그냥 개소리일 뿐, 워낙에 막장이라 헬센징들 중에서도 저런 걸 믿는 사람들은 개독과 같은 부류뿐인걸로 알고있네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15 0 2015.09.21
12122 서울역에서 발견한 자칭 보수 3 newfile 노인 1136 0 2018.07.30
12121 조선인들은 저항의식이 철저히 거세된 족속들이다 1 new 수면제 905 2 2018.07.30
12120 진정한 자본주의라면 국가, 치안, 정부를 전부정해야 한다 3 new Uriginal 1106 2 2018.07.30
12119 기분 좋은 소식 : 2030년이면 에이즈 완전히 퇴치 가능 하다고 합니다 new 노인 600 0 2018.07.31
12118 한국의 몰카 범죄와 같은 리벤지 포르노가 성행한 원인 7 new 노인 992 0 2018.07.31
12117 미국 4프로 성장 어떻게 생각함??? 7 new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916 1 2018.07.31
12116 영국 빅토리아 시절 성관념을 가진 한국인들 new 노인 1238 0 2018.07.31
12115 교활한 헬조선인 new 헬조선중딩 694 0 2018.07.31
12114 외국인을 폭행한 헬조선인 new 노인 653 0 2018.07.31
12113 남성에게 ‘남자 다움’을 강요하는 헬조선 사회 4 new 노인 1082 2 2018.07.31
12112 헬조선 대학원 문제 해결을 위해 대학원 노조가 필요 하다 new 노인 834 0 2018.07.31
12111 한심한 정부작태 및 어용언론들 1 new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964 1 2018.07.31
12110 문죄앙 뽑은 개돼지들 수준 2 new 헬조선이낳은괴물 966 1 2018.07.31
12109 94년도 미국이 북폭 검토햇다는데, 왜안한거? 그때 햇음 어케댓음? 서울불바다 남한경제붕괴? 클린턴말고 (... 4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46 0 2018.08.01
12108 배울 건 배워야 하지 않냐 4 new Uriginal 902 0 2018.08.01
12107 문제인이 본격적으로 임금 올리는 것은 실력주의는 더 강화된다는 뜻이야. new DireK 870 2 2018.08.01
12106 김성태가 임태훈 군인권소장을 과도하게 공격하는 것이 수상함 3 new 우디앨런 1054 1 2018.08.01
12105 일본 사이트 야후재팬 한국 최저임금 인상에 의한 대란에 자영업자들의 잇따른 폐업에 관한 뉴스기사에 하도... 1 new 기무라준이치로 1952 0 2018.08.01
12104 94년도에 미제가 북폭 햇어야 햇는데 아쉽네. 부시면 했을라나? 92대선 부시가 이겻어야 햇는데 아쉽네. ... 6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672 0 2018.08.01
12103 따지고보면 한국 욕설은 전부 약자, 소수자를 비하하는 말들뿐이다. 6 new 소수자민주주의 1350 2 2018.08.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