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서호
17.06.01
조회 수 1270
추천 수 5
댓글 7








길에서 사람을 한번정도는 쳐다볼수 있지만 지나치게

뚫어져라 쳐다보는 인간들이 상당히많다. 

단편적인 일례로 길가다가 넘어졌을때 내가아파서 못일어나는것보다 남이나를 어떻게볼까하는 시선때문에 못일어나는 

거라던데.. 종특의 힘입니다.






  • 슬레이브Best
    17.06.02
    그게 동양의 특징입니다. 동양은 자아의 관점이 타인의 시선에 맞춰져 있기 때문이지요. 서양은 자아의 관점이 자신의 생각이구요.
  • 그거는 헬조선식 전체주의 라고 말하면 끝입니다. 그냥 철저히 센징이들은 일룰적으로 같아야 하니까요, 튀는 옷 입으면 야하다 미친놈이다 하면서 매도하는데 서양에서는 오히려 똑같은 옷 입고 다니는 게 이상한 겁니다. (군대는 통일성 차원에서 입는 군복 제외하고) 제가 공무원 이야기하면서 언급한 건데 노량진에서 하는 거 보면 답 나와요. 똑같이 아침에 나와서 자리 앉고(앞자리 앉으면 합격한다는 미신 듣고 앞자리 앉으려는 앞자리 광신도 성애자들은 진작 와 있고 자리 맡는다고 미개한 짓거리 하지만) 똑같은 강위실에서 수업 듣고 똑같이 수업 끝내고 똑같이 우르르 나와서 점심 쳐먹고 똑같이 들어와서 또 수업 듣고 또 저멱 먹고 또 자습하고 이럽니다.
  • 슬레이브
    17.06.02
    그게 동양의 특징입니다. 동양은 자아의 관점이 타인의 시선에 맞춰져 있기 때문이지요. 서양은 자아의 관점이 자신의 생각이구요.
  • 위천하계
    17.06.02

    센징들이 막 어떻게 할것처럼, 압력을 행사하는 것처럼 보여도.

    사실은 공갈이고 허세일 뿐인데.

     

    그걸 잘 모르는 사람에게는 센징의 시선이 부담스럽게 느껴질 수도.

     

    센징들이 아무리 시선주고 해 봤자. 길가다 넘어졌는데 옆에서 길고양이들이 쳐다보는 것이나 마찬가지.

    실질적 영향력이 전혀 없음.

  • 123
    17.06.02
    난 사람들이 나보고 밑에보고지나감 기분나쁨 그냥씨발가면되는걸 
  • 크랩
    17.06.02

    헬센징들은 대체로 자존감이 없고 주체성이 없으니까

    눈치를 보고 남을 계속 힐끔힐끔 보는거임
     
  • 저도 뚫여져라보는거 두번겪음 제가 그래서 쳐다보면 안본척함 ㅋㅋ또 제가 고개돌리면보고있고 ㅅㅂ
  • 서호
    17.08.22
    힘내시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308 0 2015.09.21
12076 헬조선 여경 제도가 개판인 이유 newfile 노인 943 0 2018.08.01
12075 이미 세상이 바뀐지가 언젠데 기무대? ㅋㅋㅋㅋㅋ 개가 웃는다. 3 new DireK 871 1 2018.08.01
12074 메쭉여웜=페미들 왜 천주교만 건드리고 이슬람에는 아무것도 못하냐 4 new Uriginal 998 1 2018.08.01
12073 누가 예전에 난민 반대 집회에 워마드 끼어들었다고 의심함 2 newfile 노인 727 1 2018.08.01
12072 한국의 종교 개종과 이단 1 new 노인 663 1 2018.08.01
12071 아무렇지 않다는듯이 理, 상궤, 범주, 기본예의 에서 아예 벗어난 언동 언행 하면서.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28 0 2018.08.01
12070 한 젊은 의대생 이야기. 2 new 천기누설 850 0 2018.08.01
12069 조선은 국가가 아니라 기업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2 new 수면제 1157 0 2018.08.01
12068 개성공단 재개 해봤자 의미 없는 이유(퍼옴) new 노인 1085 0 2018.08.01
12067 부동산 뇌관, 29조 원금 상환 시작됐다. ㅋㅋㅋ 올게 온다. 대환영이다. 2 new DireK 1222 1 2018.08.01
12066 이번에 자한당이 퀴어 혐오나 하다가 욕 먹었다 7 new 노인 1231 0 2018.08.01
12065 젊은 꼰대 newfile 노인 856 0 2018.08.01
12064 한국의 눈치 문화, 체면 문화 때문에 new 노인 983 0 2018.08.02
12063 헬조선 관련 좋은 논평글이라서 스크랩했습니다."한국은 사회도 개인도 망했다." 1 new 학생 889 0 2018.08.02
12062 헬조선 k팝의 문제점 new 노인 901 1 2018.08.02
12061 27년살면서 가장 병신같은사람 본 썰(어쩌면 헬조선에 가장 충실하고 최적화된 사람) new 학생 1077 0 2018.08.02
12060 그 많던 태극기는 다 어디로?…돈줄 끊기자 종적 감춘 보수단체들(기사) 2 new 노인 936 0 2018.08.02
12059 무분별한 야근이 줄고 있다 만세 new 노인 741 0 2018.08.02
12058 과거 메갈을 깠던 페미 newfile 노인 764 1 2018.08.02
12057 성노동자와 인신매매는 구별 해야 한다 new 노인 720 1 2018.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