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출처: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hm&sid1=104&oid=001&aid=0009306139

 

 

 

어제 이낙연 국무총리가 인준이 되었는데 일본 언론에서 이낙연 총리가 기자 시절 도쿄 특파원도했고 국회의원 시절엔 한일의원연맹 부회장을 역임한 지일파라고 반색한답니다....근데 호감순 댓글을 보니 이 나라가 얼마나 혐일에 찌들어있는지 아주 잘 느낄수있어 절망감을 많이 느끼게 되네요...아니 무조건 일본 관련해선 아주 진짜 인간이 아닌게 헬센징들이란 생각도 굉장히 많이 듭니다! 그럼 일본하고 단교라도 하고 그래야한다는건지..지일파가 총리인게 뭐가 나쁜가요!! 박근혜가 망쳐놓은 대일외교 경험도있고 이런 사람들을 기용해서 풀어보겠단게 나쁜건지 한심하더군요..

 

얼마전 특사로 파견되었던 민주당 문희상 의원의 경우에도 나름 지일파이고 역할을 나름대로했는데 거기 관련해서도 그냥아주 무슨 독설을 달고...새 정부가 박근혜정권이 지나치게 친중혐일을 해서 망친 한일관계를 나름대로 관리하려는 시도를 하고있는데 헬센징들 때문에 이게 잘 될지 미지수란 절망감도 많이 몰려옵니다...어이가 없는게 우리는 저렇게 상대방을 향해 온갖 저주,악담을 퍼부으면서 상대방이 왜 우리를 싫어하고 믿지 못하느냐고 묻는것 말이 안되는거 아닙니까?? 재특회같은 미치광이들급 정도는 아니더라도 이런걸 보면 저같아도 정나미가 떨어지겠네요...그러면서 일본의 혐한이 커지는것에 대해선 또 빼애애액거리고..웃깁니다...

 

김대중,노무현정부도 대일외교에 있어서 그래도 챙겨먹을건 챙겨먹었는데...그건 실리를 잘 따졌기 때문이라 봅니다! 새 정부가 큰 틀에선 실리적으로 갈 가능성이 높다 생각되고 한일관계 관리도 해나아갈것이라 생각합니다만....국민 감정을 핑계로 일본하고 단교라도 해버리면...그것도 소름이 돋네요..그렇게되면 한일관계뿐만 아니라 미국,영국,프랑스,독일,캐나다등 이런 자유진영 국가들하고도 관계가 절단날 가능성이 높고...중공하고 북괴에게 굴종하는 태도로가면 지금의 헬조선보다 훨씬 더한 헬이 펼쳐지기에 걱정입니다...막말로 우리가 일본에게 큰소리 칠 정도로 잘나기라도 했으면 말을 안합니다...시민의식은 입에 담을 가치조차 없는 그런 극단성향 국가들을 제외하면 개발도상국보다도 못한 주제에...중국 욕할게 없죠...지나친 일뽕도 단호하게 반대하지만 이 혐일 파시즘적인 나라가 더욱 한심하게 느껴질 따름입니다.....헬스럽지만 다들 화이팅하시고...수고들 하십시오....

 

 






  • 야임마(사회낙오자)
    17.06.01
    반일한다고 ... 친일한다고 우리생활이 달라지는것도 아니고 ... 너무 뭐라고그러지말자 . 헬센징들 발악하는거 하루이틀이니 ..
  • 교착상태
    17.06.01
    일본과 단교하고 전쟁하자고 그래라
  • 사회낙오자
    17.06.01
    일본과 전쟁하면 ㄹㅇ 재밌어질듯
  • 야임마
    17.06.01
    독도에서 전쟁하면 한국해군 일본해상자위대한테 15분만에 전멸한댄다 ... 한국군사전문가가 그랬다 .. 일본과 전면전한다고해도 3시간안에 일본한테 털릴듯
  • 헬조선사회낙오자 , 야임마
    17.06.01
    근데 니들이 반일해봤자 ..친일해봤자 .. 니들삶이 달라지거나 나아지진않아 . 지금이 무슨 일제강점기도 아니고
  • 미친 새끼들이죠. 이낙연 총리 됐다고 벌써부터 헬조선이 헤븐조선으로 바뀐 줄 알고 애먼 일본 가지고 지랄하는 거 보면 반일도 유전자에 박혀 있는 게 아닌가 싶습니다. 그냥 일본 보면 무조건 거부반응하라고 세포가 지시하는 거 같아요.
  • 야임마, 낙오자
    17.06.01
    솔직히 헬조선에서 누가 정치하든 달라지는거 나아지는거 하나도없다고봐요 . 누가 대통령돼든 이나라사회는 갑질하는건 똑같을텐데
  • 야임마
    17.06.01
    일본을 싫어하든 좋아하든 상관없다 .... 그렇지만, 일본을 까기전에 먼저 한국(조선)이 왜 일본한테 당할수밖에 없었는지 생각해보자 .
  • dd
    17.06.01
    혐한이 대세인데 협일좀 하면 안되냐?
    누가 뭘 씹어대던 무슨 상관이냐 오지랍부리지말고
    니앞길이나 걱정하지그러냐
  • dd
    17.06.01
    분위기에따라 이리저리 휩쓸려다니는 바보인형 조쉔징 답다
  • 노인
    17.06.01
    저승만의 반일 세뇌 교육 효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27 0 2015.09.21
11942 헬조선인 이유(통계) newfile 노인 796 0 2018.08.18
11941 헬조선 청년들이 회사 그만 두는 이유(기사) new 노인 961 0 2018.08.18
11940 솔직히 좃소 갈려면 30대에 가도 늦지 않다. new DireK 1178 1 2018.08.18
11939 미국이 안 되는 거랑 중국은 별개의 것이고, 중국 개새끼덜의 음모는 있다 왜 없어? 5 new DireK 950 1 2018.08.18
11938 미국이 중동에서 계속 깽판을 치는 이유 11 new 파라냐쟈냐냐 906 2 2018.08.18
11937 연금 보험 강제가입 강제징수는 재산권 침해 중범죄다. 방송 수신료 강제징수도 도적질 중범죄다.  ㅇ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50 0 2018.08.18
11936 천황폐하만세!! 아베총리는 훌륭한 지도자. ㅇㅇ 16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28 0 2018.08.18
11935 안희정 사건이 참 웃긴 점이 있긴 있습니다. 7 new 나키스트 924 3 2018.08.18
11934 달라이라마 천황 둘다 빛의 하이어라키에서 내려간 혼의 사람들이다. ㅎㅎ 2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313 0 2018.08.18
11933 차별 금지법을 제정해야 하는 이유 2 new 노인 1181 1 2018.08.18
11932 전라도나 경상도 까면 안 되나 new Uriginal 747 1 2018.08.19
11931 [펌]안희정을 둘러싼 남초의 태세변환 5 new 나키스트 976 3 2018.08.19
11930 제3세계대전은 이미 진행중? -박노자 new 파라냐쟈냐냐 1176 2 2018.08.19
11929 종교의 입장에서 보는 2차세계대전. 1 new DireK 1169 2 2018.08.19
11928 여자가 똑같은사람취급 받은지는 채 100년이 되지 않았다 1 new 파라냐쟈냐냐 1072 2 2018.08.20
11927 마이클 프렐의 언더도그마(underdogma) newfile 노인 563 0 2018.08.20
11926 ㅋㅋㅋ 간밤에 꿈을 꿨다. 19 new DireK 1144 3 2018.08.20
11925 개고기 식용 금지해야 한다 2 newfile 노인 922 1 2018.08.20
11924 자한당이 대체 복무제로 지뢰 제거반 해라고 발언했다 new 노인 1080 0 2018.08.20
11923 송해 아동성추행 아동성폭력 장면 방송 다나갓는데 경찰, 검찰 왜 조사 기소 등 안함?ㅇ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88 0 2018.0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