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7.06.01
조회 수 1316
추천 수 0
댓글 15








http://m.news.naver.com/hotissue/comment/list.nhn?gno=news020,0003068850&oid=020&aid=0003068850&cid=1064070&sid1=100&light=off&backUrl=

 

 

 

흔들라 이기야 ㅎㅎㅎㅎㅎㅎ그럼 그러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둠헬
    17.06.01
    애초에 경제문제가 일자리가 없어서가 아니라 제대로된 양질의 일자리가 없어서 문제였는데 공무원 늘리는거 말고 씹저질의 헬조선식 좆소 일자리를 업그레이드시킨거면 잘하는거다. 
  • 니 일자리 채용도 이제 저런거땜에 없는데 웃음이나오냐?ㅋㅋㅋㅋㅋ
  • 둠헬
    17.06.01
    저질의 일자리가 계속 늘어나는것이야말로 헬조선이지  
  • 둠헬
    17.06.01
    게다가 어차피 조선에서 이제 경기회복을 통한 양질의 일자리 '신규채용'은 사실상 불가능함. 왜냐고? 2~3년뒤면 본격적으로 망조가 들기시작할텐데 지금 겪는 헬조선은 데모버전밖에 안됐다. 제대로 된 헬조선은 시작도 안했어. 
  • 둠헬
    17.06.01

    81만개는 커녕 8백10개도 만들기 힘들다. 경제 전체가 내리막길이고 곧 있으면 낭떠러지에서 수직추락할 순간만 기다리고 있는데 이건 조지워싱턴이 와도 못할일임. 누구 말대로 문씨는 지금 연착륙 충격 최소화 시키는 노선을 택한거같은데? 원래부터 헬조선에선 문제가 생기면 항상 약자부터 쳐내는게 일상이었는데 뭐 달라질것도 없잖아? 

  • 니세금인상이 대니까 죽자고 달려드는거지 세금만 내다 인생종치게 생겼는데 앞뒤 안재고 달려가는꼴이 존나웃겨서
  • 둠헬
    17.06.01

    정규직전환이랑 세금인상이 뭔상관?? 공무원이냐 저게? 그리고 저것들 공무원 늘리거나 안늘리거나 어차피 니들은 세금만 내다 죽을운명이야 ㅋㅋㅋ본격 세금내는 생산인구 감소가 시작되는게 20년부터다 3년남았어. 이때부터는 세금이 어마어마하게 폭등할거임. 공무원 안늘려도 어차피 세금노예질하다 뒤짐 그니까 헬조선의 문제해결방식답게 가장 최약계층인 무직층부터 잘라내기를 하겠단 뜻이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조땟네
  • 둠헬
    17.06.01
    2020년부터 리얼 헬조선 시작이다. 그리고 해를 지날수록 세금인상폭은 높아질거고 그에따라 물가도 애미뒤지게 오를꺼임. 좆팔륙베이비부머 3명을 지금 2030대 1놈이 3명치 부양비를 내야 이미 애미뒤졌다고 여겨지는 지금 복지   현상유지가 가능함 
  • 둠헬
    17.06.01
    애미뒤진 조선인들 답게 이제 먹고 놀고 싶은 좆팔륙들과 틀딱들 표 노리고 지금 2030대 새끼들한테 더 거둬서 복지 하겠습니다 죄다 후보란놈들이 이딴 공약 걸고 나올거고 당선되겠지 ㅋㅋㅋ 당선 노리면 표가 제일 많이 나올 세대를 쑤시면 되잖아? 
  • 딴나라가것지 ㅋㅋㅋ 여기남을 인간이 몇이나댈까?
  • 좀비생활
    17.06.01
    안녕하세요
  • 헬조선사회낙오자
    17.06.01
    페이지를 찾을수가없대 ..
  • 교착상태
    17.06.01
    센숭이들 사기치는 것도 웃기지만
    지들에게 이득이 없다고 발작하는 것도 웃기다.

    역시 센숭이 새끼들은 거시적인 관점에서 경제를 바라보는 놈이 1도 없냐.
  • 야 신난다 문죄인 덕붙너 둠조선 가속화되고 곧 경 축 둠조선 보겠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77 0 2015.09.21
11942 헬조선인 이유(통계) newfile 노인 796 0 2018.08.18
11941 헬조선 청년들이 회사 그만 두는 이유(기사) new 노인 961 0 2018.08.18
11940 솔직히 좃소 갈려면 30대에 가도 늦지 않다. new DireK 1178 1 2018.08.18
11939 미국이 안 되는 거랑 중국은 별개의 것이고, 중국 개새끼덜의 음모는 있다 왜 없어? 5 new DireK 949 1 2018.08.18
11938 미국이 중동에서 계속 깽판을 치는 이유 11 new 파라냐쟈냐냐 904 2 2018.08.18
11937 연금 보험 강제가입 강제징수는 재산권 침해 중범죄다. 방송 수신료 강제징수도 도적질 중범죄다.  ㅇ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46 0 2018.08.18
11936 천황폐하만세!! 아베총리는 훌륭한 지도자. ㅇㅇ 16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27 0 2018.08.18
11935 안희정 사건이 참 웃긴 점이 있긴 있습니다. 7 new 나키스트 923 3 2018.08.18
11934 달라이라마 천황 둘다 빛의 하이어라키에서 내려간 혼의 사람들이다. ㅎㅎ 2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313 0 2018.08.18
11933 차별 금지법을 제정해야 하는 이유 2 new 노인 1181 1 2018.08.18
11932 전라도나 경상도 까면 안 되나 new Uriginal 746 1 2018.08.19
11931 [펌]안희정을 둘러싼 남초의 태세변환 5 new 나키스트 974 3 2018.08.19
11930 제3세계대전은 이미 진행중? -박노자 new 파라냐쟈냐냐 1175 2 2018.08.19
11929 종교의 입장에서 보는 2차세계대전. 1 new DireK 1169 2 2018.08.19
11928 여자가 똑같은사람취급 받은지는 채 100년이 되지 않았다 1 new 파라냐쟈냐냐 1067 2 2018.08.20
11927 마이클 프렐의 언더도그마(underdogma) newfile 노인 559 0 2018.08.20
11926 ㅋㅋㅋ 간밤에 꿈을 꿨다. 19 new DireK 1141 3 2018.08.20
11925 개고기 식용 금지해야 한다 2 newfile 노인 920 1 2018.08.20
11924 자한당이 대체 복무제로 지뢰 제거반 해라고 발언했다 new 노인 1077 0 2018.08.20
11923 송해 아동성추행 아동성폭력 장면 방송 다나갓는데 경찰, 검찰 왜 조사 기소 등 안함?ㅇ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87 0 2018.0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