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7.06.01
조회 수 1308
추천 수 0
댓글 15








http://m.news.naver.com/hotissue/comment/list.nhn?gno=news020,0003068850&oid=020&aid=0003068850&cid=1064070&sid1=100&light=off&backUrl=

 

 

 

흔들라 이기야 ㅎㅎㅎㅎㅎㅎ그럼 그러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둠헬
    17.06.01
    애초에 경제문제가 일자리가 없어서가 아니라 제대로된 양질의 일자리가 없어서 문제였는데 공무원 늘리는거 말고 씹저질의 헬조선식 좆소 일자리를 업그레이드시킨거면 잘하는거다. 
  • 니 일자리 채용도 이제 저런거땜에 없는데 웃음이나오냐?ㅋㅋㅋㅋㅋ
  • 둠헬
    17.06.01
    저질의 일자리가 계속 늘어나는것이야말로 헬조선이지  
  • 둠헬
    17.06.01
    게다가 어차피 조선에서 이제 경기회복을 통한 양질의 일자리 '신규채용'은 사실상 불가능함. 왜냐고? 2~3년뒤면 본격적으로 망조가 들기시작할텐데 지금 겪는 헬조선은 데모버전밖에 안됐다. 제대로 된 헬조선은 시작도 안했어. 
  • 둠헬
    17.06.01

    81만개는 커녕 8백10개도 만들기 힘들다. 경제 전체가 내리막길이고 곧 있으면 낭떠러지에서 수직추락할 순간만 기다리고 있는데 이건 조지워싱턴이 와도 못할일임. 누구 말대로 문씨는 지금 연착륙 충격 최소화 시키는 노선을 택한거같은데? 원래부터 헬조선에선 문제가 생기면 항상 약자부터 쳐내는게 일상이었는데 뭐 달라질것도 없잖아? 

  • 니세금인상이 대니까 죽자고 달려드는거지 세금만 내다 인생종치게 생겼는데 앞뒤 안재고 달려가는꼴이 존나웃겨서
  • 둠헬
    17.06.01

    정규직전환이랑 세금인상이 뭔상관?? 공무원이냐 저게? 그리고 저것들 공무원 늘리거나 안늘리거나 어차피 니들은 세금만 내다 죽을운명이야 ㅋㅋㅋ본격 세금내는 생산인구 감소가 시작되는게 20년부터다 3년남았어. 이때부터는 세금이 어마어마하게 폭등할거임. 공무원 안늘려도 어차피 세금노예질하다 뒤짐 그니까 헬조선의 문제해결방식답게 가장 최약계층인 무직층부터 잘라내기를 하겠단 뜻이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조땟네
  • 둠헬
    17.06.01
    2020년부터 리얼 헬조선 시작이다. 그리고 해를 지날수록 세금인상폭은 높아질거고 그에따라 물가도 애미뒤지게 오를꺼임. 좆팔륙베이비부머 3명을 지금 2030대 1놈이 3명치 부양비를 내야 이미 애미뒤졌다고 여겨지는 지금 복지   현상유지가 가능함 
  • 둠헬
    17.06.01
    애미뒤진 조선인들 답게 이제 먹고 놀고 싶은 좆팔륙들과 틀딱들 표 노리고 지금 2030대 새끼들한테 더 거둬서 복지 하겠습니다 죄다 후보란놈들이 이딴 공약 걸고 나올거고 당선되겠지 ㅋㅋㅋ 당선 노리면 표가 제일 많이 나올 세대를 쑤시면 되잖아? 
  • 딴나라가것지 ㅋㅋㅋ 여기남을 인간이 몇이나댈까?
  • 좀비생활
    17.06.01
    안녕하세요
  • 헬조선사회낙오자
    17.06.01
    페이지를 찾을수가없대 ..
  • 교착상태
    17.06.01
    센숭이들 사기치는 것도 웃기지만
    지들에게 이득이 없다고 발작하는 것도 웃기다.

    역시 센숭이 새끼들은 거시적인 관점에서 경제를 바라보는 놈이 1도 없냐.
  • 야 신난다 문죄인 덕붙너 둠조선 가속화되고 곧 경 축 둠조선 보겠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23 0 2015.09.21
11947 역갤에서 킬구 이야기가 나온 이유 new 노인 878 0 2018.08.15
11946 헬조선에선 애국을하면 피해만 당하는현실이 되어버렸다. 8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53 2 2018.08.15
11945 일본은 전쟁준비하는데 , 왜 사죄안하겠냐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663 0 2018.08.15
11944 솔직히 정치인들수준도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21 2 2018.08.15
11943 남자와 여자의 이야기에 대한 여담 1 new 서호 1093 3 2018.08.15
11942 대만이 그나마 한국보다 잘난것같은데. 4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47 6 2018.08.15
11941 헬조선이 망할수있는상황을 설명하자면. 2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40 1 2018.08.15
11940 헬조선은 개혁이 완전히 불가능하다.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03 0 2018.08.15
11939 헬조선에선 아직 댓글알바들이.. new 천기누설 780 0 2018.08.16
11938 공안검사 허익범이 개새끼 쩌네. 1 new DireK 883 1 2018.08.16
11937 유전섹스무전딸잡~~ 19 new DireK 1275 5 2018.08.16
11936 헬조선 고증 웹툰 new 심영의짜씩 1028 0 2018.08.16
11935 난 이런거 안 좋아하는데, 3차대전이 일어날 수도 있는 더러운 이야기. 23 newfile DireK 1118 2 2018.08.16
11934 언어가 잘안통해도 왠만한 외국인들은 이해해준다 new 감옥안의사회 879 0 2018.08.17
11933 가끔 일이 있어서 헬조선에 갈때 마다 느끼는 거지만... 3 new 나이트호크 846 2 2018.08.17
11932 왜 한국이 헬조선인지 납득하게 되는 글 3 new 파라냐쟈냐냐 1226 1 2018.08.18
11931 ㅋㅋㅋ 퍽킹아메리카에 왜 가냐? 26 newfile DireK 1486 2 2018.08.18
11930 ‘여혐’의 기원과 구조? 1 new 파라냐쟈냐냐 1282 1 2018.08.18
11929 Me too 미투" 운동을 보면서 "한국과의 만남"을 회상한다 -박노자 new 파라냐쟈냐냐 1011 1 2018.08.18
11928 헬조선에 진짜 성해방담론이 필요한 이유 new 노인 1029 0 2018.0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