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7.06.01
조회 수 1308
추천 수 0
댓글 15








http://m.news.naver.com/hotissue/comment/list.nhn?gno=news020,0003068850&oid=020&aid=0003068850&cid=1064070&sid1=100&light=off&backUrl=

 

 

 

흔들라 이기야 ㅎㅎㅎㅎㅎㅎ그럼 그러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둠헬
    17.06.01
    애초에 경제문제가 일자리가 없어서가 아니라 제대로된 양질의 일자리가 없어서 문제였는데 공무원 늘리는거 말고 씹저질의 헬조선식 좆소 일자리를 업그레이드시킨거면 잘하는거다. 
  • 니 일자리 채용도 이제 저런거땜에 없는데 웃음이나오냐?ㅋㅋㅋㅋㅋ
  • 둠헬
    17.06.01
    저질의 일자리가 계속 늘어나는것이야말로 헬조선이지  
  • 둠헬
    17.06.01
    게다가 어차피 조선에서 이제 경기회복을 통한 양질의 일자리 '신규채용'은 사실상 불가능함. 왜냐고? 2~3년뒤면 본격적으로 망조가 들기시작할텐데 지금 겪는 헬조선은 데모버전밖에 안됐다. 제대로 된 헬조선은 시작도 안했어. 
  • 둠헬
    17.06.01

    81만개는 커녕 8백10개도 만들기 힘들다. 경제 전체가 내리막길이고 곧 있으면 낭떠러지에서 수직추락할 순간만 기다리고 있는데 이건 조지워싱턴이 와도 못할일임. 누구 말대로 문씨는 지금 연착륙 충격 최소화 시키는 노선을 택한거같은데? 원래부터 헬조선에선 문제가 생기면 항상 약자부터 쳐내는게 일상이었는데 뭐 달라질것도 없잖아? 

  • 니세금인상이 대니까 죽자고 달려드는거지 세금만 내다 인생종치게 생겼는데 앞뒤 안재고 달려가는꼴이 존나웃겨서
  • 둠헬
    17.06.01

    정규직전환이랑 세금인상이 뭔상관?? 공무원이냐 저게? 그리고 저것들 공무원 늘리거나 안늘리거나 어차피 니들은 세금만 내다 죽을운명이야 ㅋㅋㅋ본격 세금내는 생산인구 감소가 시작되는게 20년부터다 3년남았어. 이때부터는 세금이 어마어마하게 폭등할거임. 공무원 안늘려도 어차피 세금노예질하다 뒤짐 그니까 헬조선의 문제해결방식답게 가장 최약계층인 무직층부터 잘라내기를 하겠단 뜻이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조땟네
  • 둠헬
    17.06.01
    2020년부터 리얼 헬조선 시작이다. 그리고 해를 지날수록 세금인상폭은 높아질거고 그에따라 물가도 애미뒤지게 오를꺼임. 좆팔륙베이비부머 3명을 지금 2030대 1놈이 3명치 부양비를 내야 이미 애미뒤졌다고 여겨지는 지금 복지   현상유지가 가능함 
  • 둠헬
    17.06.01
    애미뒤진 조선인들 답게 이제 먹고 놀고 싶은 좆팔륙들과 틀딱들 표 노리고 지금 2030대 새끼들한테 더 거둬서 복지 하겠습니다 죄다 후보란놈들이 이딴 공약 걸고 나올거고 당선되겠지 ㅋㅋㅋ 당선 노리면 표가 제일 많이 나올 세대를 쑤시면 되잖아? 
  • 딴나라가것지 ㅋㅋㅋ 여기남을 인간이 몇이나댈까?
  • 좀비생활
    17.06.01
    안녕하세요
  • 헬조선사회낙오자
    17.06.01
    페이지를 찾을수가없대 ..
  • 교착상태
    17.06.01
    센숭이들 사기치는 것도 웃기지만
    지들에게 이득이 없다고 발작하는 것도 웃기다.

    역시 센숭이 새끼들은 거시적인 관점에서 경제를 바라보는 놈이 1도 없냐.
  • 야 신난다 문죄인 덕붙너 둠조선 가속화되고 곧 경 축 둠조선 보겠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50 0 2015.09.21
12070 '재판거래' 영장 또 줄기각…제식구 감싸고 외교부만 발부 2 new 노인 903 1 2018.08.02
12069 세계화의 본질을 왜곡한 한국인 new 노인 833 1 2018.08.02
12068 이민 온지 10년차의 소감. 6 new 천기누설 1305 3 2018.08.02
12067 꼽사리 : 지배계급과 개돼지 피지배 계급은 어떻게 구분하나? 4 new 천기누설 1003 3 2018.08.02
12066 중국은 분열하지 않는다. 왜 한민족은 그러한 착각을 할까 여기에 대해서 적어준다. 1 new DireK 1131 2 2018.08.02
12065 부하직원 마음에 안 든다며 BB탄 총 쏜 대기업 간부 newfile CARCASS 866 1 2018.08.02
12064 [펌] 근데 참 알고보면 백인종새끼들이 진짜 잔인한 새끼들임..txt 2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41 0 2018.08.02
12063 혹시 캔디스 오웬스라는 대안 우파 인사를 아시나요? 2 newfile 노인 925 1 2018.08.03
12062 조던 피터슨이 위험한 이유 4 new 노인 1375 2 2018.08.03
12061 조선인들은 교육제도를 바꿔도 소용없다. 1 new 수면제 1067 2 2018.08.03
12060 청일전쟁 러일전쟁 원래 당시 군사력 국력 으론 일본이 이길수 없는 전쟁이었던거지?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98 0 2018.08.03
12059 Re: Direk 라고 개소리하면서 극단주의라고 유도해볼려고? ㅋㅋㅋㅋㅋ 개도 안 속아 이 븅신아. 6 new 천기누설 1343 3 2018.08.03
12058 분노하고 저항하라. 6 new 천기누설 875 2 2018.08.03
12057 김치년들이 원래 남자들에 대해 기본예의 안지키고 존나 싸가지 없음?? 6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04 0 2018.08.03
12056 일본 사이트 야후재팬 에 들어가서 이런 뉴스기사에 이런 코멘트를 넣어보니까 넷우익들 반응 좋더라. 2 new 기무라준이치로 933 0 2018.08.03
12055 난 한국 총기소지자유화합법화 하고, 방위 및 보복으로 총쏘기 죽이기 구타 강간 도륙 고문 등 허용해야 한... 7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36 0 2018.08.03
12054 학교는 정당방위, 자기방위권이 존재하지 않는 공간이다.ㅇㄹ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434 0 2018.08.03
12053 베컴이랑 스콜스 맨유유스에서 학대 당햇다던데.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30 0 2018.08.03
12052 예의없는 말, 글, 표현으로 사람 기분 개더럽게 만들고 빡치게하고 살인충동 고문충동 들게 하고 이러는 년... 7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201 0 2018.08.03
12051 수학 물리학 이런거 전공하는 애들은 대가리 외계인 아니냐? 2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97 0 2018.0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