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사촌이 몽골에서 식당, 주유소 하거든 그래도 나름 외롭진 않고 일도 쉽게쉽게 할거같은데 조셍징들처럼 식당하는데 음식처 빨리달라고 싸가지없이 지껄이는 사람 없을꺼고 빨리빨리는 전세계에서 죠셴징들이 알아주니까..죠셴징들처럼 개짓거리 하는 더러운 핏줄들 없을테니 몽골 어찌생각함? 난 몽골 괜찮을거라보는데 죠셴징처럼 쓰레기,아파트,더러운공기 없고 전세계에서 제일 사람들이 사는곳이 아닌 죠셴이니까 어딜가나 한국 보단 낫겠지?






  • 몽골에 뼈를 묻거나 그냥 다른 데로 또다시 탈조선할 때 거쳐 가는 거면 모르겠는데 적어도 헬조선에 있는 거보다는 낫지. 다만 헬조선에 비해서 인프라가 부족하다 보니까 그거 적응하는 게 문제지만 적어도 센징이들이 드글거리는 반도를 벗어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다는 것도 감사해야 하는 게 아닌가 싶다.
  • PoopchosenjinBest
    17.05.30
    갈거면범좨저지르지말아라부탁이니가민페끼지치말고....좆센진새끼들범죄만이저지르잔아
  • 교착상태
    17.05.30
    글세다.. 몽골 굉장히 척박한 자연환경이다만...
    아프리카와 몽골 중동은 자연환경에 버티겠다면 가고
    아니면... 글세다.

    뭐 몽골 처자랑 결혼한다 생각하면 그러든가...
  • 담주 화요일 가기로 결정 거기서 숙소도 따로 정해준다니까 일해보고 그사람들 성격, 일 같은거 후기글 올려봄 뭐 어찌됬던 죠셴징들보단 낫겠지만

  • Uriginal
    17.05.30
    몽고 최근에 국가 부도 위기에서 IMF 때문에 겨우 살았지만. 한국도 그랬다고 하면 할 말은 없지만.
  • 몽골에 뼈를 묻거나 그냥 다른 데로 또다시 탈조선할 때 거쳐 가는 거면 모르겠는데 적어도 헬조선에 있는 거보다는 낫지. 다만 헬조선에 비해서 인프라가 부족하다 보니까 그거 적응하는 게 문제지만 적어도 센징이들이 드글거리는 반도를 벗어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다는 것도 감사해야 하는 게 아닌가 싶다.
  • 야임마
    17.05.30
    나같은경우는 병이 있어서  의료선진국으로 탈조선하고싶지만 ... 건강좋고 맑은건좋아한다면 몽골도 괜찮겠네요
  • 위천하계
    17.05.30

    영어 러시아어 꽤 많이 쓰지 않나. 언어 실력 늘리기는 좋을듯.

  • 야임마
    17.05.30
    신장(콩팥)치료 잘하는 아시아국가있나? 궁금해서 여기서 물어보게돼네 ㅎㅎ
  • 야임마
    17.05.30
    한국에선 수술이 안된다던데 .. 내 질병은
  • 센국보다 훨씬 낫습니다. 기회가 있다면 나가세요. 묻지도 말고 따지지도 말고 나가라는 어떤 명언이 생각?나네요~
  • 네 거기가서 후기글 올려봄 담주 화요일날감
  • 갈거면범좨저지르지말아라부탁이니가민페끼지치말고....좆센진새끼들범죄만이저지르잔아
  • 죠센징 티안낼려고 거기가선 죠센징 말도 안쓰고 글씨도 안쓰려고 노력해야지 가뜩이나 더러운단어 이참에 영어공부나해야지 다음주 화요일 가기로결정남 사촌들이랑 합의봄 따로 숙소도 배정해준다고 하심
  • 좆센진은다른나라가봣짜kimchi냄세애범좨애피해만주지만....헬좆선애서정말살기힘드니가갈수박애업지그데신피해는안주기미세먼지꼮털고가라!!!!(─_─)/사촌통수조심~!~~

  • 몽고는 영어씀?
  • 씹센비
    17.05.31
    몽골어가 따로 있죠.
    러시아어랑 비슷합니다.
  • Delingsvald
    17.05.30
    몽골이면 나쁘지는 않을 것 같기도 하고
  • 교착상태
    17.05.30
    신중하게.생각해라.  몽골에서 할수 있는 일이 뭐가 있는지 알아보고..

    몽골 애들이 괜히 한국 기어들어오는게 아니라는것 정도는 생각하고 가보는게.좋을거 같다.

    아니면 여행한다 생각하고 한번 가 보든가
  • 교착상태
    17.05.30
    아 그리고 혈연에 오래.빌붙어 있어봐야 좋은 꼴 버기 힘들다는건 기억해라.
    가좆이 괜히 가좆이 아닌거야.

    센숭이 밑에서 있는다는게 과연 쉬울지...
  • ㅇㅇ
    17.05.30
    죠쉔징은 가족도 사촌도 믿지말것...경계를 늦추는 순간 뒤통수가 기다리고 있다는것을 명심해라
  • 야임마
    17.05.30

    조.센징 민족특성상 배신dna가 있기에 .... 님께서 ... 사촌밑에서 일하셔도 언젠간 일그만두고 님께서 몽골에서 독립적으로 생계를 꾸릴수있는일도 찾아봐야한다고봐요 .

    그렇게해야 님도 행복하게살고 , 스트레스도 덜받음 ..

  • 地狱
    17.05.30
    탈조선을 한국인들이랑 하면 외국에 한국사회를 만드는 겁니다. 오히려 더 좁은데 고립되서 더 헬스러워요. 최대한 한국집단에 속하지 않아야 함. 이미 언어가 해결된채로 나가는게 아니면 비추
  • 지적 존나 잘했음. 언어만 해결이 되는게 아니라, 문화적으로도 이질감이 없어야 하며, 돈이 이미 충분한것 보다 많아야함. 

    영어만 잘해도 H마트 주변에 묶이는 인간들 많음. 왜냐하면, 두렵기 때문이지. 
  • 적어도 인간관계,일 스트레스에선 해방될겁니다.
  • 서호
    17.05.30
    낙타 조심하세요 
  • dd
    17.05.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센징 피속에 몽골 피도 많이 들어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Uriginal
    17.05.30
    혹시 하플로그룹을 싫어하시는지?
  • 위천하계
    17.05.31

    차라리 니혼진에 몽골 피가 더 많이 들었지요.

    조.센징을 몽골리언? 이라고 부르긴 하는데, 유전적으로 몽골계열 사람은 별로 없다는..

  • 몽고반점은 꽤 있지않음??
  • 위천하계
    17.05.31
    그거 헬 조선과 몽골에만 있는게 아닙니다
  • 몽골사람들이 이글을 싫어합니다,

    왜 죠셴징들은 깨긋한 유전자를 지들 유전자라고 펌하하는지?
    뭐하나 가진게 쥐뿔도없으니 혈연 운운하는 죠셴징들 명나라 세운 주원장을 고려인이라 하지않나
    일본인들을 백제 사람들이라 하지않나 
  • 사장이 친인척이면 좀 낫겠지. 그냥 직원으로 간다면 한국인밑에서 일하는건 비추라고 생각함 그러면 나라만 바뀔뿐 한국인인건 똑같으니까
  • Toe2head
    17.06.01
    헛고생 하지 말고 아직 나이가 한살이라도 어릴 때 캐나다로 와라..=_=
  • ㅋㅋㅋ 사람들이 무식하게 무슨 몽골이 아직도 유목민들만 사는줄 아는가 보네. 구글에다 검색이나 해보세요 몽골도 엄연히 국가고 도시도 있어요 사막만 있는게 아니라 
  • 맞음 ,

    피시방도 있고 편의점도 있고 있을거 다있음 ,
    나 담주 화욜날 가는데 사촌 이모 식당에서도 해외사람들 많이 놀러온다고함 요즘 관광지도 좋고 나이트클럽도 있고 , 
  • 그러니까 무식한거죠 ㅋㅋ 구글에 몽골이라고만 쳐봐도 순식간에 알수있는건데 ㅋ 스마트폰 들고다니면서 게임밖에 할줄 모르는가보죠뭐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064 0 2015.09.21
11916 헬조선인 이유(통계) newfile 노인 791 0 2018.08.18
11915 헬조선 청년들이 회사 그만 두는 이유(기사) new 노인 955 0 2018.08.18
11914 솔직히 좃소 갈려면 30대에 가도 늦지 않다. new DireK 1166 1 2018.08.18
11913 미국이 안 되는 거랑 중국은 별개의 것이고, 중국 개새끼덜의 음모는 있다 왜 없어? 5 new DireK 942 1 2018.08.18
11912 미국이 중동에서 계속 깽판을 치는 이유 11 new 파라냐쟈냐냐 895 2 2018.08.18
11911 연금 보험 강제가입 강제징수는 재산권 침해 중범죄다. 방송 수신료 강제징수도 도적질 중범죄다.  ㅇ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34 0 2018.08.18
11910 천황폐하만세!! 아베총리는 훌륭한 지도자. ㅇㅇ 16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20 0 2018.08.18
11909 안희정 사건이 참 웃긴 점이 있긴 있습니다. 7 new 나키스트 918 3 2018.08.18
11908 달라이라마 천황 둘다 빛의 하이어라키에서 내려간 혼의 사람들이다. ㅎㅎ 2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303 0 2018.08.18
11907 차별 금지법을 제정해야 하는 이유 2 new 노인 1176 1 2018.08.18
11906 전라도나 경상도 까면 안 되나 new Uriginal 731 1 2018.08.19
11905 [펌]안희정을 둘러싼 남초의 태세변환 5 new 나키스트 969 3 2018.08.19
11904 제3세계대전은 이미 진행중? -박노자 new 파라냐쟈냐냐 1173 2 2018.08.19
11903 종교의 입장에서 보는 2차세계대전. 1 new DireK 1162 2 2018.08.19
11902 여자가 똑같은사람취급 받은지는 채 100년이 되지 않았다 1 new 파라냐쟈냐냐 1063 2 2018.08.20
11901 마이클 프렐의 언더도그마(underdogma) newfile 노인 549 0 2018.08.20
11900 ㅋㅋㅋ 간밤에 꿈을 꿨다. 19 new DireK 1134 3 2018.08.20
11899 개고기 식용 금지해야 한다 2 newfile 노인 911 1 2018.08.20
11898 자한당이 대체 복무제로 지뢰 제거반 해라고 발언했다 new 노인 1067 0 2018.08.20
11897 송해 아동성추행 아동성폭력 장면 방송 다나갓는데 경찰, 검찰 왜 조사 기소 등 안함?ㅇ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80 0 2018.0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