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좀비생활
17.05.30
조회 수 1022
추천 수 1
댓글 8








진짜 깊게 생각해보면 여러분들이 있어서 세상이 안전할수도 있습니다






  • 야임마
    17.05.30
    왜요?
  • 좀비생활
    17.05.30
    인간 본연의 모습이기때문입니다
  • 야임마
    17.05.30
    아무래도 '인간답게'살기 원하는 분들이 여기사이트에 많이 모여있다고 생각하네요 .. 인간답게 사는건 당연한거지만, 헬조선에선 당연히 여기지 못하는현실
  • 야임마
    17.05.30

    제생각엔그래요 ... '국가'라는 개념은 '국민'들이 모여사는곳이고 ... 국가를 다스리는 정부는 '국가'가 만들어지기까지 국민들의 희생과 노력이 있었기에 .. 분명 국가를 책임지는 정부는 적의위협으로부터 국민의 생명과안전재산을 적극적으로 보호하고 책임지고, 국민의생활을 적극적으로 개선하고 향상시키는역할을 해야한다고보네요 . 근데 지금은 정반대라는 ..

    헬조선에선 '국가'라는개념은 국민이 국가를위해 희생하는 구조입니다 ... 근데 정작 희생해도 국가로부터 돌아오는건 거의없죠

  • 검은달
    17.05.30

    아직까지도 정신 못차리고 헬조센거리면  발광하는 자발적 노예 병신들은 인간이 아닌 것이 확실합니다  지금 이 사이트의 우리는 인간으로서 당연한 것을 요구하고 있기 때문이죠


  • 감귤
    17.05.30

    그럴까요?ㅎㅎㅎ

    근데 우리나라는, 정작 나라를 보다 좋게 만들고 싶어해도, 자국에 조금이라도 비판적이면 죽일놈 패배자 빨갱이 만드는 국가죠ㅋㅋㅋ

    충고는 귀에 거슬릴수도 있는건데 그저 지들 듣고싶은 소리, 대한민국 좋은나라 만만세 같은 소리만 들으려는게 대부분이죠. 그렇다고 좋은나라니까 약자나 못난사람들 도와주냐? 그것도 아니에요 손가락질하고 조롱하기 바쁘지..
    기득권? 금수저? 흙수저? 이런거 상관없이 대부분 그래요

     

     
    아무리 생각해도 나라를 좋게 만들고 싶어하는 사람들은 욕먹고, 갖은 핑계로 기존의 악습을 공고히 유지시키려 드는 인간들이 칭찬받는 이상한 나라라고 생각해요
  • 좋은 소리만 듣고싶어하면서 싫어하는 소리는 당당하게 하는 이중성이 존재하죠 한국인들에겐
  • 야임마
    17.05.31
    그래서 헬센징들 모두가 매국dna를 갖고있죠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343 0 2015.09.21
11936 역갤에서 킬구 이야기가 나온 이유 new 노인 878 0 2018.08.15
11935 헬조선에선 애국을하면 피해만 당하는현실이 되어버렸다. 8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52 2 2018.08.15
11934 일본은 전쟁준비하는데 , 왜 사죄안하겠냐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662 0 2018.08.15
11933 솔직히 정치인들수준도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21 2 2018.08.15
11932 남자와 여자의 이야기에 대한 여담 1 new 서호 1093 3 2018.08.15
11931 대만이 그나마 한국보다 잘난것같은데. 4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47 6 2018.08.15
11930 헬조선이 망할수있는상황을 설명하자면. 2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40 1 2018.08.15
11929 헬조선은 개혁이 완전히 불가능하다.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02 0 2018.08.15
11928 헬조선에선 아직 댓글알바들이.. new 천기누설 780 0 2018.08.16
11927 공안검사 허익범이 개새끼 쩌네. 1 new DireK 883 1 2018.08.16
11926 유전섹스무전딸잡~~ 19 new DireK 1274 5 2018.08.16
11925 헬조선 고증 웹툰 new 심영의짜씩 1028 0 2018.08.16
11924 난 이런거 안 좋아하는데, 3차대전이 일어날 수도 있는 더러운 이야기. 23 newfile DireK 1118 2 2018.08.16
11923 언어가 잘안통해도 왠만한 외국인들은 이해해준다 new 감옥안의사회 877 0 2018.08.17
11922 가끔 일이 있어서 헬조선에 갈때 마다 느끼는 거지만... 3 new 나이트호크 846 2 2018.08.17
11921 왜 한국이 헬조선인지 납득하게 되는 글 3 new 파라냐쟈냐냐 1225 1 2018.08.18
11920 ㅋㅋㅋ 퍽킹아메리카에 왜 가냐? 26 newfile DireK 1483 2 2018.08.18
11919 ‘여혐’의 기원과 구조? 1 new 파라냐쟈냐냐 1280 1 2018.08.18
11918 Me too 미투" 운동을 보면서 "한국과의 만남"을 회상한다 -박노자 new 파라냐쟈냐냐 1011 1 2018.08.18
11917 헬조선에 진짜 성해방담론이 필요한 이유 new 노인 1029 0 2018.0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