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좀비생활
17.05.28
조회 수 585
추천 수 1
댓글 11








img_xl.jpg

img_xl (1).jpg

 

img_xl (2).jpg

글세요 이게 중립적인겁니까?






  • 교착상태
    17.05.28

    그냥 센숭이다. 이해해라.

    사실 인간으로썬 공감이의.주장하는 방식이나 사고논리가

    어쳐구니가.없다는걸 누구나 알수 있지만.

     

    뭐 센숭이가 외국나가서 한국에서 처엄 생활하니

    아무래도 고난한 것이갰지.

  • ㅇ여기 일뽕한마리 더 추가요~
  • 똥좆센진은다른나라애가서피헤주지말고헬좆선애서만살았으면조켓다<`~´><`~´><`~´><`~´>
  • 일뽕아 너의 무지를 탓해

    일본은 언제 올꺼냐?ㅋㅋ
  • 그냥 자기 혼자서 연기하는 거죠. 다중 멀티로 움직이니까 정신도 여러 갈래로 분열되나 봅니다.
  • 일뽕들의 망상
    일뽕들의 대가리속
    '나의 희망 나의 멘토 나의 파라다이스 갓뽄이 그럴리가 없어!! 갓뽕제국을 부정하는 저공감이는 역적 쳐 죽일놈이야 모든것이 갓뽕이 우월하단말이다!!대일본을 모욕하는자 모두 때려죽이자 쀍~~!!! '

    일뽕 미친놈들 ㅋㅋ

    그나저나 너희 일뽕들은 일본어 한자 읽을수나 있냐?ㅋㅋㅋㅋ




  • 123
    17.05.28
    방금 피자를 먹고 몇가지를 깨닳았다.
    1. 대부분 욕구를 내자신이 통제할수 없다는것
    2. 모든것은 허상에 가깝고. 우린 그 허상을 실제로 인지하고 있다는것.
    3. 피자는 완벽한 음식이란것.
  • 오, 현자타임. 
  • 좀비생활
    17.05.28
    어떤 정체불명의 글에 빙의 됬을수도 있습니다
    기분탓이겠지요 ㅎㅎ
  • 야임마
    17.05.28

    니편내편드는게 뭐가 중요한건지요 ... 여기서 공감님이 글을 많이 올리시는데 .. 별로 좋은댓글이 안올라오니 .. 그런차원에서 말한건데요 ..

    그렇다고 제가 공감편들었다는건 말이 안돼네요 .. '선량한'이라고 말을하면 편을 드는건가요? 저는 그걸 묻고싶네요

    저는 양비론 펴는게 아니라, 공감님이 100%틀린말을 하는건 아닌것같아 그부분에서 공감한다고 그렇게 말한건데요 ...

  • 좀비생활
    17.05.28

    야임마님이 공감님의 상처난 마음에 공감해서 

    생각할수도있다는 마음을알것도 같다는건 기분탓일수도있습니다 ㅎㅎ 
    저는 욕을한적도없고 편을 든적이 없습니다.하지만 공감님이 반응을 한다는것은 기분탓일수도있습니다. 저는 이글에서 중립에대해서 말을 하고있는건 기분탓일수도있습니다. 양비론을 주장한적도 없다는것은기분탓일수도있습니다 .ㅎㅎ 저도 공감님말이 100%틀린말이라고 한적이없는건 기분탓일수도있습니다. 정황과 상황으로 봤을때 선량한이라는 말은 감정이 내포된 말이기때문에 어쩔수가없는것이라고 느끼는것일수도있습니다..그예로 공감님이 행동을할때 선량하지않다는것은 많은 사람들이 죽창을꼿는것에서 느낀다는것에서 그렇게 느낀다고 생각한다고 느끼는건 기분탓일수도있습니다.하지만 사람들이 죽창을꼿는다고 해서 선량하지 않다고는 할수없다고 느낀다고 생각한다고 느끼는건 기분탓일수도있습니다ㅎㅎ. 하지만 사람들은 왜 싸움을 하는것일까요 라고 생각할수도있다는건 기분탓일수도있습니다. 사람은 행동을할때 선량하면서 선량하지 않다라는것은 성립할수없기때문이라는것은 기분 탓일수도있습니다ㅎㅎ 물과 기름이 빛이있으면서 어둠이있다라고 하는말은 성립될수 없기때문이라고 생각하는건 기분탓일수도있습니다ㅎㅎ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66 0 2015.09.21
11878 간밤에 꿈을 꾸다 2(해운대멸망 시나리오) new DireK 883 2 2018.08.24
11877 한국에서 그나마 정상적인 단체 - 한국 다양성 연구소 newfile 노인 695 1 2018.08.24
11876 파월 "인플레이션 경로 불확실..금리 인상 속도 조절" new DireK 1214 1 2018.08.25
11875 메이지천황 - 음악가 뮤지션 싱어송라이터 작곡작사가. 쇼와천황 - 해양생물학자.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78 0 2018.08.25
11874 성소수자에 대한 편견을 버리는 트랜스젠더 유튜버들 newfile 노인 571 0 2018.08.25
11873 순혈주의가 의미 없는 이유 new 노인 972 1 2018.08.25
11872 남을 의식하고 눈치 문화를 만드는 주범 1 new 노인 913 1 2018.08.25
11871 헬조선 공교육이 안좋게 된 이유 1 new 노인 862 1 2018.08.25
11870 반민족주의, 친소수자, 친노동, 반북 좌파... 12 new 소수자민주주의 1070 1 2018.08.25
11869 한국인들을 좋아할래야 좋아할 수가 없는 이유. new 기무라준이치로 889 0 2018.08.26
11868 좌파라는 사람이 북한 선제 타격 운운 ㅋㅋ 5 new 파라냐쟈냐냐 988 0 2018.08.26
11867 안시성의 양만춘이 개새끼는 중국 동북3성놈인데, 끝까지 역사팔이하는 개새끼덜. new DireK 1043 1 2018.08.26
11866 어떤 사람이 민족주의자가 왜 문제 있는지 글을 썼다 new 노인 729 0 2018.08.26
11865 여초가 남초보다 윤리적으로 고결한 이유중 하나 12 new 소수자민주주의 854 2 2018.08.26
11864 DireK 이새끼 문베질에 눈쳐멀어서 헛소리 까고 있네 병신 15 new 소수자민주주의 1138 6 2018.08.26
11863 작은것부터 탈 마인드를 시도하기. 1 new 서호 926 1 2018.08.27
11862 말 저따구로 터는 년들 죾빵 터는거 정당행위로 인정해야함. ㅇㄱㄹㅇ ㄹㅇ 6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94 1 2018.08.27
11861 천황폐하 만세!!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12 0 2018.08.27
11860 Direk 인가 뭔가 하는 벌레는 뭐하는 벌레길래... 2 new 천기누설 941 0 2018.08.27
11859 정신연령에 따른 언어지층 이야기. "Disrepect invites Disrepect, Disregard leads Disregard." new 천기누설 1485 0 2018.0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