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m.ytn.co.kr/news_view.php?key=201705280432534823&s_mcd=0103

 

 

외제차 탄 새끼가 운전중 suv가 자기 앞길을 막았다고 홧병발작 시전.

 

길을 막고 차에서 내려서.웃통을 벗고 지랄발광을 하더니

운전자에게 죽빵을 날리기 시작함.

 

그래도 분이 안풀려서 해당 차의 사이드미러를 뽀개서 던져버리고

발로차고 생쑈를 다함.

 

그래도 분이 안풀려서 자기차에 탄다음 해당차를 몇번이나 박아버림.

 

그후 도주 wwwwwwww

 

 

그야말로 센숭이 다운 이야기이다.

 

 

이걸 본 공감이의 소감.

아닙nida 아닙nida. 일본은 핼본nida 일본=한국 nida.

한국까는 놈은 일뽕nida. 너는 한국인 아닙nika?

한국인이라면 일본을 미워해야 정상nida.

 

 

이걸 본 델링스발드의 소감.

이건 아무래도 상관없갰지만...

존을 빠는 병신새끼는 사라져야겠지만...

내가 존보다 위대하니 사람들이 나에게 관심을 가져줬으면 하갰지만..

원래 그냥 존애.대한 시기심 때문에 글 써봤지만

헌두명이 나에게 인사댓글울 달아줬으니

아무래도 여기에서 활동울 하봐야갰지만...

뭐 마무튼 한국인이 뭔짓울 하던 상관운 없고

중요헌건 중세한국어를 모르는 존은 죽어야 하는것이고

니들도 그걸 모르니 무식한 놈들이갰지만...

 






  • ㅇㅇ
    17.05.28
    존나 웃기지만 ㅋㅋㅋ
  • 좀비생활
    17.05.28
    화병은 조선 고유의문화 ㅋㅋㅋㅋㅋ
  • 춍:똥술개똥물몸애좋고맛잇NIDA!!!!일본한테관심업지만불법채류는할NIDA!!!!자살률1위hell조선오늘도자살한NIDA!!!!똥도는조선땅NIDA!!!!청소년흡연률1위hell조선오늘도흡연한 NIDA!!!!춍:똥술개똥물몸애좋고맛잇NIDA!!!!일본한테관심업지만불법채류는할NIDA!!!!자살률1위hell조선오늘도자살한NIDA!!!!▔□▔)/▔□▔)/▔□▔)/▔□▔)/▔□▔)/▔□▔)/춍:똥술개똥물몸애좋고맛잇NIDA!!!!일본한테관심업지만불법채류는할NIDA!!!!/똥//똥//개//개/
  • 교착상태
    17.05.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좆센징:똥술좋아NIDA!!!!kimchi녀실어NIDA!!!!!개고기먹어NIDA!!!!고양이먹어NIDA!!!!베트남양민죽여도상관업NIDA!!!!조선남자실어NIDA!!!!!똥술좋아NIDA!!!!kimchi녀실어NIDA!!!!!개고기먹어NIDA!!!!고양이먹어NIDA!!!!베트남양민죽여도상관업NIDA!!!!조선남자실어NIDA!!!!!똥술좋아NIDA!!!!kimchi녀실어NIDA!!!!!개고기먹어NIDA!!!!고양이먹어NIDA!!!!베트남양민죽여도상관업NIDA!!!!조선남자실어NIDA!!!!!(;ω;)(;ω;)(;ω;)(;∀;)▔□▔)/▔□▔)/
  • 일뽕아 형이야 형

    대갈빡이 굳었으면 애니나 쳐보고 잠이나자라
    헬조선닷컴 그만 기어들어와
    もういいだろう
    このクソ일뽕
  • 교착상태
    17.05.28
    븅신아 내가 니새끼 보다 나이가 많을걸?
    그리고 애니는 니가 보는거겠지.
    혼모노 처럼 애니보며 질질짜니 좋지? :)

    그리고 it?
    어디 코딩 노예짓 하면서 돈좀 받아먹고 있냐?
    센숭이 사장 밑에서 노예 생활하는건 아니고?
  • 존나 미개하네. 진짜 미개함이 하늘을 찌르다 못해 명왕성가지 폭파시킬 기세다. 존나 미개하다 씨발.
  • 교착상태
    17.05.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에 짤을 어떻게 가져올수 있는지 몰라서 참지만.

    조선인을 인간으로 생각하는건 기독교인과 조선인 밖에 없다던가??
  • 가재는 게 편이니까 그렇죠 ㅋㅋㅋ 센징이는 센징이를 알아보고 그 센징이들을 사상적으로 지지하는 게 개독들이니까요. 센징+개독= 헬센징 업그레이드 아닌가 싶습니다.
  • 기독교의 사상을 연구하다보면 원래 센징과 기독교는 양립이 불가능하다는 결론이 나오지만, 이상하게 헬조선에서는 기복신앙과 유교, 샤머니즘이 짬뽕되서 조선식 가치관을 옹호하는 용도로 변해버려서요.
  • 교착상태
    17.05.28
    그러게나 말이야.
    십자군 전쟁이라도 났으면 때몰설 당할 새끼들이 센숭인데 말이지.
  • 근데 문제는 저런 놈들이 많고, 저 정도까지 툭하면 홧병발작하지는 않아도 공격운전 하는 놈들중에 택시, 버스의 비율은 더더욱 높습니다.... 

    왜냐 = 생계형 운전자라고 정부가 봐주기때문에 더 날뛰거든요.
  • 교착상태
    17.05.28
    ㅇㅇ 운전하다보면 가끔씩 발견되더라.
    이 나라가 붕신인게 가난이 무슨 벼슬이여
    하야튼 웃긴 나라임.
  • 제가 한 2년쯤 전에 트럭으로 운전면허 연습주행하는데, 이 미친넘의 택시가 와서 깜빡이도 안 키고 밀어내기하고 욕하고 하더라구요.

    예전에 1종보통면허를 4수해서 땄는데, 그와중에 2번은 택시가 깜빡이 안 키고 대놓고 그냥 막 끼어들기해서 급정거했는데 돈 받아먹는 학원 시험관이 얼씨구나 하고 69점 주고 돌려보내더라구요.
     
    그뒤로도... 택시의 횡포는 너무 심해서 그냥 장롱 면허가 되어버렸습니다...
  • 교착상태
    17.05.28
    ㅎ 그게 그렇드라. 운전하면 처음엔 주변이 어떻든
    나는 나의 길을 가겠다 하는 자세가 필요해.

    나더 몇년 장농으로 묶혔는데

    쉴때 시골에서 아버지 포터 끌고 다니고 하니까
    차차 적응이 되더라.

    나중에 친구나 주변 사람하고 같이 해서
    좀 경기도 같은 좀 한적한데 여행가서 운전 연습도 하고 해봐.

    좀 하다 보면 적응 되더라.

    그리고 너의 사고력을 보건데
    일반 여자보다는 공간지각력이 발달했을거 같다만

    그래도 남자보다는 그런 부분이 부족할태니
    나중에 운전이 편해질때 조심좀 하면 되겠고.

    이런거 좀 잘하려면 운동을 해보는 것도 괜찮아.
    아무래도 한국 여자들은 운동을 너무 안해서
    공간지각력이 떨어지는편이 심한거니까.
  • 조언 감사합니다.

    지능검사 결과로는 공간지각능력에서 어지간한 남자들보다 훨씬 높은 점수를 받기는 했으나, 당시에는 운동을 안 해서인지 반응속도가 둔해서 고생했던 게 기억나네요. 그뒤로 검도를 조금 하기는 했는데 지금은 차를 몰 수 있는 기회자체가 별로 없다보니 어떨진 잘 모르겠어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41 0 2015.09.21
11905 JTBC 남자성기노모자이크 방송, 남자화장실 몰카 방송 범죄행위인데 왜 경찰 검찰 조사 기소 안함?ㅇ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13 0 2018.08.20
11904 이 개같은 나라 왜 이 지경인가? 6 new DireK 1031 2 2018.08.20
11903 워마드가 보는 페미니즘 2 new 노인 1249 1 2018.08.20
11902 보랏 카자흐스탄킹카의미국문화 어쩌고 영화 봣냐? 이거 존나 재밋는데 보고 감상문좀 써바. ㅇ 2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88 0 2018.08.21
11901 나무위키 빌클린턴 항목에 이리 써있는데 ㅇㄱㄹㅇ?.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66 0 2018.08.21
11900 94년도에 미국이 북폭 검토 했었다는데. 부시대통령이었음 했을라나??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43 0 2018.08.21
11899 한국인 자체가 기본예의 없는 것들 존나 많냐???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62 1 2018.08.21
11898 인서울 이민족지배계급새끼덜이 주작한 한국의 진짜 역사. 백제신라역사의 진실 1 new DireK 1255 0 2018.08.21
11897 헬조선 반유대주의 수치. 3 newfile 소수자민주주의 750 1 2018.08.21
11896 내가 전생에 많은사람들한테 잔학행위 일삼은 고대의 왕 이엇대. txt 3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47 0 2018.08.22
11895 전라도 지역에서 일본식 대형무덤들 (전방후원분) 다수 나오고 그안에서 나오는 유물들 유골들이 일본인 유...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22 0 2018.08.22
11894 한국의 부유층들은 우월감이 심하고 빈곤층들은 열등감이 심한 것 같더라 3 new 감성팔이. 901 3 2018.08.22
11893 베네수엘라와 사이좋게 망하가고 있는 한국. 2 new 기무라준이치로 1200 0 2018.08.22
11892 초간지 영화 캐릭터 코난 .JPG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484 0 2018.08.22
11891 한국은 법적으로 종교의 자유를 인정하고 세속주의 국가인데 왜 개독교가 종교 교리 강요하냐? new 노인 966 1 2018.08.22
11890 ‘의무교육’ 타령이 좆같은 이유 new 노인 936 0 2018.08.22
11889 한국 새끼들의 모순된 한심한 역사관 new Uriginal 862 0 2018.08.22
11888 헬조선 군대 전우조는 1명이상한테 무조건적으로 약점잡히는 창놈시스템 new 감옥안의사회 656 0 2018.08.22
11887 개조센2징들 특징..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59 0 2018.08.22
11886 헬조선 경찰 vs 카미야 치카라 new 티티카링 585 0 2018.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