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서호
17.05.28
조회 수 1215
추천 수 0
댓글 6








이건 저의개인적인 생각입니다만 현실에서 헬조선의 문제점에대해 말하고 이민(탈조선)관련 말을 하는 행동은

매우 위험한 행동일까요? 






  • 어떤 말을 하느냐에 따라 다르겠지만 1차적으로 빨갱이 적폐 드립은 피할 수 없기 때문에 조금 위험하긴 하죠.

    거기에다 어떤 내용을 비판하느냐에 따라 (징병제 폐지나 공무원 채용 비판 같은 거)비난의 강도가 차이나 날 테고 진짜 막나가는 센징이들이라면 패드립을 당연하다는 듯이 칠 게 분명합니다. 가졍교욱 드립과 부모 뭐하냐는 건 애교죠.

    다만 이런 게 복합적으로, 쌓이면 결국에는 안 되겠어 저 새끼 죽여야 해 라고 하는 순간 진짜 행등오르 나타낼 놈들이 있을 테고 그게 심해지면 폭행, 살인까지 가는 거죠. 뭐 그 정도면 목숨이 위험하니까 무조건 탈조선 하기 전에나 해야겠지만.

    아무튼 헬조선에서는 논리적으로 정당하게 조목조목 비판을 해도 빨갱이 드립 치면서 국정원, 코렁탕 드립 쳐대는 ㅓㅅ만으로도 충분히 목숨에 위협 받을 수 있다고 봅니다. 쉽게 말해 그냥 비판만 해도 신변이 불안하다고 보면 됩니다.
  • 위천하계
    17.05.28

    헬조선의 에티켓적인? 표면적인 문제에 관해서는 인지하는 사람이 많으므로,

    드러나는 문제점 까지는. 그냥 말해도 딱히 상관없겠지만.

    진지한 이민얘기는.
    적어도 1년이상, 긴밀히 지내며 검증이 끝난 사람을 대상으로만
    그 중에서도 고르고 골라서
    논의를 하기 바랍니다.
     

    아 물론 이민 대상국의, 헬조선 유전자가 안섞인 사람이라면. 되도록 자세히 논의하는 것이 좋겠죠.

    인생이 걸린 문제인데.

  • 둠헬
    17.05.28
    헬조선 커뮤니티에서 행여라도 그런말하면 개지랄하는 씹센징들 천지니까 센징과는 아예 말자체를 섞지 않는게 중요하다 
  • 안하는게 좋아요 . 부모랑 부랄친구들한테 빨갱이취급받고 살아본 경험상 그냥 헬센징을 피하는편이 좋습니다.

    헬조선이 개씹창인데도 생각보다 국뽕이 많습니다. 10명털면 5명은무관심이고 4명은 국뽕일거같네요.

  • Toe2head
    17.05.28
    헬밍 아웃은 안하시는게 좋습니다. 잘못하시다가 핼조선 탈출이 아니라 이승 탈출 하시게 될수도 있습니다..
  • 서호
    17.05.28
    흠 그렇군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87 0 2015.09.21
11984 악덕업체에서 학생들 교육을 담당한다니. 소름 돋네요. 1 new 강바다 1179 0 2018.08.11
11983 완전 소름돋는 꿈꿈 ....꿈이란, 뭘까? 1 new 강바다 902 0 2018.08.11
11982 이 나라 에서는 누가 어떤놈이 대통령질을 해먹든 헬조선 이라는 오명을 써야되는 경우는 똑같다. 1 new 기무라준이치로 961 0 2018.08.12
11981 자본주의 사회는 노예사회다. 1 new 기무라준이치로 1056 1 2018.08.12
11980 만세 요즘 초등학교에는 점차 일기 검사, 방학 숙제가 없어져 가고 있다 new 노인 870 0 2018.08.12
11979 이런 영화들을 만든 제작진 들은 반성해라.! new 기무라준이치로 907 0 2018.08.12
11978 석탄 종북세력들때문에 헬조선화가 더 심각해지는군요 8 new H3llK0R3A007 900 0 2018.08.12
11977 헬조선의 애국보수는 빨갱이를 싫어하지 않는다. 4 new 천기누설 1030 2 2018.08.12
11976 내가 이민을 빨리 선택한 이유 - 씹센비하고 놀기 위해. new 천기누설 1106 0 2018.08.12
11975 좌파 포퓰리즘과 우파 포퓰리즘의 공통점 1 new 노인 884 1 2018.08.12
11974 헬조선과 헬본의 공통점 1 new 노인 965 1 2018.08.12
11973 부자새끼덜 성장율은 15.2프로, 없는 것들 합치면 2.8프로인거다. newfile DireK 911 1 2018.08.13
11972 헬조선 의료 인력이 부족한 진짜 이유 new 노인 567 0 2018.08.13
11971 한국의 유리 천장 5 newfile 노인 912 2 2018.08.13
11970 대구동부공고 대구일마이스터고 출신 김정우 이새끼가 너무싫습니다 2 newfile 이승엽 2331 1 2018.08.13
11969 태권더박 작가 고소해야 하지 않나 1 new Uriginal 928 0 2018.08.13
11968 술한잔 마시고 한탄하네요 new scarFace 856 0 2018.08.13
11967 헬조선 인력시장의 위엄 2 newfile CARCASS 1214 2 2018.08.13
11966 헬조선 종교 비리를 폭로한 노래 new 노인 784 0 2018.08.13
11965 영국 보수당도 총선때 남녀동수로 내겠다고 했다. 3 new 소수자민주주의 876 1 2018.08.14